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예인 부부가 350만원 먹튀" 자영업자 분노…누구길래 2024-08-02 15:21:21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연예인이랑 그 남편과 가족이 매장 먹튀 했어요'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자신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미용실을 운영 중이라고 밝히며 "연예인 본인과 가족, 그 연예인 남편이 자기 변호사라는 사람들의 머리를 해달라고 해서 대표...
민트몰에서 신발 꾸며볼까…에어서울, '파츠' 7종 신규 출시 2024-07-30 10:47:12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 숍 '민트몰'에 신제품 '파츠' 7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츠란 크록스 같은 물놀이용 신발에 부착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액세서리로 최근 20~40대 젊은 층 사이의 신발 꾸미기 트렌드 확산에 따라 휴가철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에어서울에서는 자사 마스코트인...
29CM, 매달 29일 '이구데이' 행사…인기 브랜드 29% 할인 2024-07-29 10:23:30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은 이달부터 매달 29일 '이구데이' 행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구데이는 인기 입점 브랜드 상품을 29%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다. 매달 참여하는 브랜드는 달라진다. 이달 행사에는 로우클래식, 론론, 벤시몽, 썸웨어버터 등 9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29CM 관계자는 "지난...
신세계백화점, 선물의 성지 된 강남점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2024-07-25 15:43:35
라인의 300여종을 선보인다. 온라인 직접 구매가와 비슷한 가격에 고급스러움과 품질까지 갖춰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동시에 SSG닷컴, 시코르닷컴, 에스아이빌리지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입점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선물 수요까지 집중 공략하고 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특히 20~40대 여성...
티몬·위메프 피해 '눈덩이'…"대규모 정산 취소 오나" 2024-07-24 14:53:42
온라인 쇼핑몰 위시를 인수하기 위해 1억7300만달러, 우리돈 약 2400억원을 쓰면서 유동성에 적신호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문제는 티몬과 위메프 마저 적자 폭이 커져 '완전자본잠식' 상태에 빠졌다는 겁니다. 사태가 장기화될 조짐이 보이자 여행사에 이어 대형 유통사도 차례로 위메프와 티몬에서 탈출하고...
"여행 가면 꼭 사 왔는데"…2040 여성 홀린 美 가성비 브랜드 2024-07-23 09:36:57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 중이다.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은 향후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오프라인 숍을 중심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최인진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오픈 두 달간...
무신사 "중소 패션사 동반성장 무이자 지원금 누적 3천억원" 2024-07-23 09:09:01
50억원 미만인 중소 브랜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도 동반 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입점 브랜드에 생산자금을 무이자로 지원한다. 무신사와 29CM가 브랜드에 빌려준 누적 지원금을 합산하면 3천300억원 이상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동반 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중소 패션 브랜드와 무신사가 함께 성장할 수...
'향기 맛집' 배스앤바디웍스, 여심 잡더니…韓 상륙 두달만에 '대박' 2024-07-23 07:19:39
제품 300여종을 판매, 이른바 '해외직구'(해외 온라인 사이트 직접 구매)가와 유사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브랜드는 SSG닷컴(쓱닷컴)과 시코르닷컴, 에스아이빌리지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 중이며 앞으로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오프...
신세계百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출, 목표의 두배" 2024-07-23 06:00:07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 중이다. 배스 앤 바디 웍스 제품은 앞으로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편집숍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신세계백화점 최인진 코스메틱·잡화 담당은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오픈 두 달간 20·40대 여성...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지난해 상반기 루나의 일본 시장 내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매출 비중은 각각 61%, 39%였으나 올해는 오프라인 비중을 77%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이는 상반기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됐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강세인 일본 시장 특성에 맞춰 온라인 채널에 선입점한 후 형성된 인지도와 판매 데이터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