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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그, 와디즈 펀딩 오픈 2개월만에 `1만개` 판매 달성 2021-07-28 12:00:01
다른 브랜드 및 기업의 제휴제안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디어와 상품의 가치를 인정받아 영등포구의 영등포 메이커스 마켓(영등포 아이디어 펀딩) 사업에도 선정된 트위그는 이를 통한 지원으로 스마트스토어 준비 및 온라인 편집샵 등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본격적인 판매 진행과 다음 시즌을 위한...
㈜블루인터내셔널, 코로나 극복을 위한 구세군 희망 나눔 2021-07-09 08:00:01
전 지역의 명품 편집샵과 API 연동을 통해 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국내 직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 공급하고 있다. 한층 강화된 기술력과 유럽 파트너십으로 더 큰 발전과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블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멀티샵은 전국 천안, 청담, 분당, 부천, 대구, 광주, 수원에서 만나볼 수...
[광주북구 대학타운형 도시재생뉴딜사업] 지역 콘텐츠 활용해 온라인 영상 등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하는 '아토모스' 2021-06-28 11:25:32
영역에서 콘텐츠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특히 최근 온라인 유통 영역에서 콘텐츠의 활용도가 매우 높아졌어요. 사진, 영상, 디자인 뿐 아니라 잘 기획된 콘텐츠 하나가 엄청난 부가 가치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아토모스는 사업 영역이 다양하다. 신 대표는 SNS 마케팅 회사, 오프라인 편집샵, 해외 패션 수...
온라인 시대의 대형 패션 매장…개성·차별화로 '손짓' 2021-06-27 14:00:01
역할도 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 편집숍 비이커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남동과 청담동에서 선보이고 있고, 자사 브랜드들을 한자리에 모은 SSF샵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마련했다. LF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모든 자사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멀티 콘텐츠 스토어인 라움 이스트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월가 분석] 코웬 선정 경제 재개 수혜 소매주 2021-06-18 08:08:33
파페치였습니다. 파페치는 전 세계에 위치한 편집샵을 통해 현재 약 3,50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코웬은 수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하반기에 개장하더라도 파페치 같은 온라인 업체들의 성장세는 막을 수 없을 것 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또 파페치가 올해 3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
[월가 분석] BoA 선정 글로벌 경제 재개 수혜주 2021-06-01 08:13:46
전 세계에 위치한 편집샵과의 연계를 통해 약 350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온라인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계속 높여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는데 지난해 매출은 약 17억 달러로 집계되면서 전년 대비 64%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파페치는 이런 성장세에 힘 입어서 올해 3월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
MBK가 투자한 모던하우스, 살림편집샵 신규 브랜드 ‘린넨앤키친’ 런칭...신사업 전략 본격화 2021-05-24 10:08:48
온라인 채널 강화 및 신규 브랜드 도입에 집중하고 있다. 린넨앤키친은 사계절에 따라 다양하게 살림을 즐길 수 있도록 일상에 문화를 담은 상품들과 공간 속 여유로움을 제안하는 살림편집샵이다. 특유의 감성 디자인을 바탕으로 주방, 침구, 홈웨어 등 다양한 리빙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딱풀 X TWN’ 콜라보 티셔츠 선보여 2021-05-06 15:49:20
4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및 TWN 공식몰을 통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판매 첫날 일부 품목의 1차 물량이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들은 ㈜아모스의 대표 상품인 딱풀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트리트 브랜드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
파페치, 명품시장 성장의 수혜주 2021-05-06 14:52:23
‘중국’과 ‘온라인’에 가장 걸맞는 종목이다. 파페치는 온라인 명품 판매 사이트로 전세계에 위치한 편집샵과의 연계를 통해 3500개 이상의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2020년 매출은 17억달러로 전년대비 64% 증가했다. 파페치는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해서 높여가고 있다. 온라인 명품 시장이 2017~20...
미스터포터, 글로벌 남성복 디자이너 멘토십 프로그램 미스터포터 퓨처스 발표 2021-04-28 11:37:00
[정혜진 기자] 글로벌 온라인 남성 프리미엄 편집샵 ‘미스터포터(mr porter)’가 주최하는 글로벌 인재 육성 프로그램 ‘미스터포터 퓨처스(mr porter futures)’가 발표됐다. 미스터포터 퓨처스는 업계의 멘토들과 함께 2021년 9월부터 2022년 9월까지 1년간 디자인과 비즈니스 멘토십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될 세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