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리브영, 80조 펨테크 시장 노크…'W케어' 판 키운다 2023-03-09 11:25:10
CJ올리브영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주기별 증상이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W케어로 이름 붙인 상품 분야로는 생리대, 여성청결제, 언더웨어 등을 포함한다. CJ올리브영은 W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앞으로 펨테크 분야 공략을 확대할 계획이다. 펨테크는 여성...
'식물원' 아시나요…K뷰티 인디브랜드 뜬다 2023-01-27 17:35:37
CJ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다.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 브랜드다. 해외시장에서도 속속 성과를 내고 있다. 올리브영의 ‘글로벌몰’ 입점 중소업체 브랜드 중 몇몇은 세 자릿수에 달하는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다.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지난해 매출은...
아무리 비싸도 5000원…'가성비 화장품' 불티나게 팔렸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27 15:11:23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브랜드 중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인데,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의 브랜드일 정도다. 해외시장에서도 성과를 내는 중이다.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올리브영의 '글로벌몰'에 입점한 중소업체 브랜드들이...
CJ올리브영에서만 연매출 100억원…"올해 中企 성공사례 30% 더 늘리겠다" 2023-01-16 14:20:19
포맨트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넘겼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매출 100억원 이상의 브랜드들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릴 계획이다. 새로운 브랜드 발굴은 물론 수출까지 지원해 중소 브랜드들을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은 올해 트렌드를 ‘슬로에이징’(노화 속도를 늦추는...
CJ올리브영, 올해 연 매출 100억 이상 브랜드 30% 더 늘린다 2023-01-16 10:39:21
`어노브` 등의 신진 브랜드들운 입점 1년 만에 올리브영 100억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맨즈 케어에서는 국내 브랜드 `다슈`와 `포맨트`가 처음으로 올리브영에서 연 매출 100억 원을 넘겼다. 올리브영은 판로 지원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와 동반성장 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고 인큐베이팅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오아시스·케이뱅크, IPO ‘방향타’…바이오 ‘재도전’ [IPO 프리보드] 2023-01-06 19:22:08
바이오와 헬스케어부문에서는 ‘유니콘 기업군’이라 할 수 있는 보로노이와 루닛, 지아이이노베이션, 디앤디파마텍, 바이오노트가 코스닥시장 상장을 추진했는데, 공모가를 대폭 낮춰 상장하거나 예비심사를 통과하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벤처캐피탈업계에서는 올해 주목되는 기업군으로 유한양행이 투자한...
"대구서 새벽 차 타고 왔어요"…피켓팅 뚫고 1020女 몰린 곳 [영상] 2022-12-14 19:43:14
1위 헬스앤드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이 올해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결산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컨벤션 형태로 기획한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열린다. '코덕들 축제', 평일 오전에도 '북적'…티켓 90초 만에 '매진' 어워즈&페스타'가 열린 DDP 전시장은 평일...
영하 6도에도 대기 행렬…북적이는 올리브영 연말 대축제 2022-12-14 17:08:22
`올리브영 산타 빌리지(Santa`s Village)`를 주제로, 1,500평 규모의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몄다. 올해의 수상 상품 128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관을 비롯해 ▲스킨케어존 ▲메이크업존 ▲퍼스널케어존 ▲헬스케어존 ▲프리미엄존 등이 마련됐다.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는 연간 1.1억...
한해 인기 뷰티 브랜드 다 모였다…CJ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2022-12-14 17:00:00
체험형 부스가 눈에 띈다. 스킨케어존, 헬스케어존, 퍼스널케어존, 메이크업존이다. 특히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1위에 오른 롬앤의 부스에 입장하려니 20∼30분이나 기다려야 했다. 롬앤은 올해 1∼11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08%나 늘었다고 한다. 제주에 산다는 강유리(16)양은 "사진 촬영 뒤...
브랜드스타즈, `2022대표한류브랜드(KWB)` 선정 발표 2022-12-06 15:41:44
헬스뷰티숍 부문에 `올리브영`, 기능성화장품 부문에 `스킨79`, 천연화장품 부문에는 `코스존 메이크나인` 마스크팩 부문 `스캔코 발롱블랑` 이 선정되었다. 헬스케어 부문에 한국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홍삼전문브랜드 `정관장`과 건강기능식품회사인 `프롬바이오`, 종합검진부문 `삼성서울병원`이 선정되었으며, K-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