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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잘파세대다'…오프라인 매장 무섭게 늘리는 무신사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12 13:13:48
자체브랜드(PB) 상품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다. 해외에선 급성장한 e커머스에 밀려나던 ‘유통 공룡’들이 다시 오프라인 매장 강화에 나섰다. 미국의 월마트는 지난 달 31일(현지 시간) 향후 5년 동안 미국 전역에 15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새로 연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월마트는 2021년 11월 이후...
한샘, 2023년 흑자전환…"올해는 옴니채널로 수익성 높일 것" 2024-02-07 18:37:06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연계성과 각 채널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등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한다. 집객 수와 매출액을 높이는 한편 한샘몰을 고도화하는 등 수익성 개선에 집중한다. 한샘 관계자는 "매출 성장 없는 단기 비용절감과 수익성 개선 없는 매출 성장은 지양한다"며 "장기적으로 매출 성장과 수익성...
"롯데멤버스는 데이터社, 4300만명 맞춤 광고" 2024-02-04 18:41:03
‘옴니채널’을 강조한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의지에 따라 2015년 롯데카드에서 단독 법인으로 분리되면서 도약의 계기가 마련됐다. 포인트 이름을 ‘엘포인트’로 바꾸고 종전엔 롯데그룹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던 폐쇄형 제도를 개방형으로 바꾸면서 1위로 올라섰다. 롯데멤버스는 내년 10주년을 맞는다. 김 대표는...
올리브영 '뷰티 원톱' 비결은 'M·R·M' 2024-01-25 17:58:55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전략을 실행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면 3시간 이내에 배송해주는 ‘오늘 드림’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매장은 온라인 물류 거점으로 활용했다. 그 결과 2017년 공식몰 출범 6년 만인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K뷰티 생태계 중심 플랫폼마케팅 전략도 올리브영의...
"K뷰티 성지로 급부상"…올리브영은 왜 강한가[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1-25 16:43:40
발 빠르게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전략을 실행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면 3시간 이내에 배송해주는 ‘오늘 드림’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매장은 온라인 물류 거점으로 활용했다. 그 결과 2017년 공식몰 출범 6년 만인 지난해 온라인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을 것이란 추정이다. 2017년 공식 온라인몰 출범 6년 만에 달성한...
넥서스커뮤니티, SKT AICC 협력파트너 및 솔루션 공급 계약 체결 2024-01-18 09:00:00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SKT AICC 서비스를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옴니채널 IPCC플랫폼 지원, AI기반의 상담지원을 위한 답변 추천, 후처리 자동화 등의 기능과 센터 전체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리스크 모니터링, VoC(Voice of Customer)분석, QA(Quality Assurance) 자동화 등의 기능을 상담애플리케이션 및...
삼성전자, 사이니지 통합 플랫폼 '삼성 VXT' 출시 2024-01-15 09:22:44
옴니채널 기반 정기 과금 정책의 서비스로 출시되며, 기존 B2B 판매 채널을 통해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미국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양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클라우드 기반에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삼성 VXT는 사이니지 솔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핸섬피쉬, 해외영업팀 구축 "웹마케팅 옴니채널 강화" 2024-01-09 16:36:03
디지털 옴니채널 마케팅과 해외제휴 마케팅의 추진 등을 상품화하여 제공한다. 또한, 핸섬피쉬는 지난해 가트너(Gartner)사의 웹 평가(Web Evaluation) 방법론을 국내 현실과 웹3.0 트랜드를 반영해 개선한 ‘HandsomeFISH Web Evaluation Methodology V7’을 발표했고, UI연구소를 중심으로 각종 웹사이트의 UI와 모바일...
티즈, 자체 플랫폼 내에서 디지털 캠페인 탄소 배출량 측정 솔루션 출시 2024-01-08 09:50:32
Media)의 다이렉트 공급 부문에서 옴니채널 SSP/애드 익스체인지 기업 중 1위로 선정됐다. 스코프3와의 통합은 프리미엄 매체 환경, 데이터에 기반하여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활용하여 파트너가 풀퍼널에서의 성과를 이루면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첫 걸음으로 스코프3 솔루션을 전 세계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지속...
뉴발란스에 밀린 아디다스…"韓시장 집중 관리" 2024-01-02 17:50:40
펼치고 있다. 옴니채널 전략을 통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유통구조 효율화 작업도 진행 중이다. 2022년 도입한 ‘퓨처 파트너’ 제도가 대표적이다. 이 과정에서 기존 파트너(판매점주)의 일부만 퓨처 파트너로 선정하고, 나머지 점주에겐 계약 미갱신을 통보해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