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PT-4 잡을 더 센 놈 온다"… 구글, 새 LLM '제미니' 테스트 시작 2023-09-17 07:18:13
만들 수 있을까”라고 물어보면 팬케이크, 와플 등의 요리법을 알려준다. 또한 무거운 추가 달린 풍선 사진을 보여주고, “줄을 자르면 어떻게 될까”라고 물어보면 “풍선이 하늘로 날아간다”고 답변한다. 다만, GPT-4는 텍스트를 입력했을 때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기능은 없다. 구글 제미니는 ‘텍스트 입력 시 이미지...
파크로쉬, 6시간 운영 신개념 조식 선봬…‘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2023-09-13 16:00:09
베이컨 오믈렛, 정선 꿀을 곁들인 벨지움 스타일 와플, 평창 메밀을 사용한 메밀 팬케익, 홍천 녹두를 으깨어 맛을 낸 갈비찜, 영월 된장으로 숙성시킨 돈항정 동강된장 구이, 저온 조리한 강릉 문어, 태백 배추로 깊은 맛을 낸 김치찌개, 원주 두백감자를 활용한 닭곰탕 등이 있으며, 총 9종 메뉴 중 원하는 2가지 요리를...
[와글와플 브뤼셀] 고급 초콜릿 '피에르 마르콜리니', 이르면 내년 韓상륙 2023-09-03 06:35:00
[와글와플 브뤼셀] 고급 초콜릿 '피에르 마르콜리니', 이르면 내년 韓상륙 MBK파트너스 계열사에 지분 매각…창업자 마르콜리니, 韓언론 첫 인터뷰 "아시아 시장 중요해져…한국 첫 입점도 논의 중, 이르면 내년께 희망" (하렌[벨기에]=연합뉴스) 정빛나 특파원 = '초콜릿의 나라' 벨기에가 자랑하는...
[와글와플 브뤼셀] 대변인은 '파리 목숨'?…EU·나토선 박수받고 떠났다 2023-09-01 06:35:01
[와글와플 브뤼셀] 대변인은 '파리 목숨'?…EU·나토선 박수받고 떠났다 EU 상임의장, 8년간 일한 대변인에 공개 사의…나토 대변인도 '공로훈장' 받아 "생존 비결? 기관장에 '쓴소리 괜찮겠냐' 물었더니 '예스'한 덕분" (브뤼셀=연합뉴스) 정빛나 특파원 = "오늘은 나와 8년간 함께 일한...
키즈 모델 겸 방송인 서이브 썬키스트 '후룻메이트' 모델 발탁 2023-08-07 10:28:18
'후룻메이트'는 과일과 허브를 최적의 블렌딩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과일 허브청으로 간편하게 스틱포에 담아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시원한 탄산수에 타면 상큼한 에이드, 빵이나 와플에 잼으로, 요거트나 빙수에 달콤한 과일 토핑으로 다양한 메뉴를 더 맛있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만능 베이스다. 해당 상품은...
맘모스빵 '반갈샷'에 깜짝…약과 대박나자 '옛날 맛' 쏟아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2 15:15:25
기간 와플·파이(65%), 아이스크림·요거트(36%), 도넛(29%), 케이크(7%) 전문점의 매출증가율을 제쳤다. 디저트 전문점 내 떡·한과 매출 비중은 2019년 22.7%에서 지난해 25.7%로 상승했다.쏟아지는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야기를 맛보기 좋게 한입거리로 잘라 담았습니다. 유용하게 맛보는 [오정민의 유통한입], 같이 한입...
광화문광장에 초대형 '흰디'가 떴다…현대百, 흰디랜드 행사 2023-07-27 10:49:43
운영하는 햄버거, 와플, 핫도그 등 인기 푸드트럭과 수공예부스도 마련된다. 5m 높이의 워터슬라이드 등 물놀이 시설은 오는 28일부터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서울관광재단과 함께 시민을 위한 도심 속 휴식 공간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며 "서울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공간인...
끊임없는 혁신, 소비자 취향 저격…1등 제품은 남달랐다 2023-07-12 16:24:59
쉽다.○복고 트렌드 반영한 제품 선방와플대학 ‘젤라또약과와플’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할매니얼(할머니 입맛+밀레니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약과구매와 관련해선 인기 콘서트 티켓을 구하는 것만큼 어렵다는 의미의 ‘약켓팅’이라는 신조어도 생겼다. 하이트진로 ‘켈리’는 지난 4월 출시 이후...
한달여 만에 100만개 팔렸다…편의점서 불티난 먹거리 정체 2023-07-12 10:24:05
지난해까지 디저트 전문점의 신용 및 체크카드 매출과 신규 가맹점 비중을 분석한 결과,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은 디저트 전문점은 66%를 기록한 '떡·한과'였다. 같은 기간 와플·파이(65%), 아이스크림·요거트(36%), 도넛(29%), 케이크(7%) 전문점의 매출증가율을 제쳤다. 디저트 전문점 내 떡·한과 매출 비중은...
서울 중구 '전통시장 라이브 방송' 대박 2023-07-05 18:47:59
‘와플’은 “서울 중구청 열일하네요”라고 칭찬했다. 중구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전통시장 상인들이 직접 라이브커머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 선정·구성·포장 등 제품 컨설팅, 사진 촬영, 상품 페이지 제작, 라이브 커머스 방송 기획까지 1 대 1 맞춤형 컨설팅 교육을 해준다. 방송 후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