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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카 알바 회사도 뚫었는데…"2만원 넘던 선진뷰티사이언스, 1만원 깨졌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19 07:00:03
특수관계인 11인이 지분 54.64%, 자사주 1.58%, 외국인 4.54%로 유통 물량은 40%가 안 된다. 지난해 3분기 기준 현금성 자산 98억원, 유형자산 936억원이다. 부채비율 78.3%, 자본유보율 1173.80%로 재무 상태는 건전하다. 연세대학교 생화학 학사 출신인 이 대표의 사회생활 출발점은 LG-EDS(현 LG CNS)였다. 그는 1997년...
영원한 '동맹'은 없다...호텔 간판이 바뀌는 이유 2025-01-18 09:02:26
북미와 유럽을 아우르는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음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다. 통상적으로 국내 대형 호텔의 경우 외국인 투숙객 비율이 70% 이상인 것으로 전해진다. 이런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호텔을 선택할 때 자신들에게 익숙한 브랜드를 선택할 수밖에 없다. 임피리얼팰리스처럼 해외 유명...
1년도 안됐는데…'주가 4만원→1만원' 날벼락 맞은 큐알티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1-18 07:00:01
대표가 지분 59.6%를 보유한 최대주주다. 자사주 4.94%, 외국인 2.86%로 유통 물량은 35% 정도다. 지난해 3분기 기준 현금성 자산(단기금융상품 포함) 390억원, 유형자산 742억원을 갖고 있다. 부채비율 45.28%, 자본유보율 1539.43%다. “10년 내 연매출 3000억 달성…시총 1조5000억 기업 될 것”회사 관계자는 “10년...
놀유니버스 "세상에 없는 온리원 여행 플랫폼 될 것" 2025-01-17 15:02:27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놀유니버스는 단순히 고객층을 넓히기보다 단 한 명이라도 깊게 이해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얉은 데이터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OTA가 절대적 우위를 지닌 것은 아니다”란 주장이다. 배 대표는 “작년에 연간 거래액(GMV) 8조원 가량을 기록했다”며 “통합 원년...
[인사] IBK기업은행 2025-01-17 13:22:51
◇ 본부 부서장 승진 △안산외국인금융센터 장신근 △개인디지털사업부 개인디지털마케팅팀 안효식 △경제경영연구실 이경재 ◇ WM센터장 승진 △부산WM센터 정영숙 ◇ 지점장 승진 △공릉역 이귀선 △인천북항 정진우 △반월기업스마트 김정희 △명지국제신도시 이균석 △부산진 류혜영 △부평동 최관홍 △대연동 권은경...
다시 SPA 전성시대…20년 만에 달라진 지형도 2025-01-17 06:00:12
협업을 진행했다. 이 가운데 일부는 출시 당일에는 외국인을 포함한 MZ세대 고객들의 오픈런까지 벌어졌다. 오프라인 중심의 스파오는 온라인 채널을 키우는 데도 집중했다. 네이버 라이브커머스가 대표적이다. 지난해 11월 방송당 평균 30만 명, 최대 79만 명의 시청자를 끌어모았고 타 패션브랜드 평균(약 3만~4만 명)의...
기업은행, 백창열·김규섭·이건홍·이승은 부행장 선임 2025-01-16 16:33:26
부점장으로 선발됐다. 특히 외국인 근로자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안산외국인금융센터출장소를 격상시키고 외국인 고객관리에 특화된 역량을 보유한 팀장을 센터장으로 파격 발탁했다. 현장경쟁력의 핵심기반인 실무인력에 대한 승진규모를 확대하고 업무기여도가 높은 직원에 대한 발탁을 실시하여 동기부여를 위한 노력을...
"연휴에 쏘카 타고 아울렛 가볼까"...신세계사이먼·쏘카 뭉쳤다 2025-01-16 15:40:26
쿠폰팩'도 제공한다. 멤버십 등급은 가입 고객보다 한 단계 높은 실버 등급을 적용해준다. 이와 함께 두 회사는 각사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중장기적으로는 외국인 개별관광객(FIT)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도 추진할 예정이다. 두 회사가 힘을 합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하반기...
신세계사이먼, 쏘카와 마케팅 협약…"20∼30대 고객 유치" 2025-01-16 14:14:19
멤버십 등급도 일반 가입 고객보다 한단계 높은 실버 등급을 적용한다. 앞서 양사는 지난해 하반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쏘카를 이용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겨냥한 프로모션을 시범 운영한 바 있다. 그 결과 한 달 평균 쏘카 약 800대가 아웃렛을 방문했고, 20∼30대 멤버십 고객 방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