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점보라면 판매 200만개 돌파…GS25, 자체브랜드 라면 강화 2023-12-26 08:45:03
용기면보다 8배 이상 크기를 키워 만든 자체브랜드 제품이다.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 직후부터 입고 물량이 당일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유명 연예인이나 먹방 유튜버는 물론 일반인들도 점보라면 시리즈 먹방 챌린지에 나서면서 SNS상에 관련 영상이 수백건 올라오기도 했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용기면으로 출시 2023-12-11 09:05:35
레드' 용기면으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면 더 레드 큰사발은 농심이 지난 8월 선보인 봉지면 '신라면 더 레드'를 용기면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의 스코빌지수(SHU·캡사이신 농도를 계량화한 수치)는 7천500으로,...
'K-용기면도 세계화'…GS25 "24개국 100만달러 수출 달성 전망" 2023-12-06 09:14:34
동서양을 가리지 않는다. GS25는 현재 13종의 PB 용기면을 판매하고 있다. GS25가 운영하는 전체 용기면이 150여종인 점을 고려하면 수는 많지 않지만, 매출 실적은 알차다. 공간춘과 8인분 점보도시락이 지난달 용기면 카테고리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했고 오모리김치찌개면은 4위에 올랐다. GS25는 이러한 인기에...
라면 시장 '다크호스'로 부상한 GS25 2023-11-24 18:06:38
팔도 점보 도시락,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이 전체 130여 종의 용기면 상품 중 매출 1~3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선보인 공간춘 쟁반 짬짜면은 출시 3주 만에 20만 개가 팔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달 1~23일 전체 용기 면 매출 중 PB 라면이 차지하는 비중도 32.2%로 역대 최고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GS25의 PB...
황정민 먹방 찍더니…두 달 만에 600만개 팔린 라면 '돌풍' 2023-11-02 16:33:04
따르면 지난 8월 16일 출시된 마열라면은 봉지면과 용기면(컵라면)을 합쳐 600만개 넘게 판매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입소문을 타며 출시 40일 만에 400만개(봉지면·용기면 합산 기준)가 팔린 데 이어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는 모양새다. 마열라면은 1996년 출시된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의...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2023-09-04 14:18:48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용기면으로 만든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200억원을...
"먹으면 스트레스 확 풀려요"…MZ세대 '매운 라면' 열풍 2023-08-17 11:25:36
맛의 신제품 '마열라면' 봉지면을 출시했다. 용기면은 다음달 나온다. 신제품은 1996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매운맛 라면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를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열라면 모디슈머(자신의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첨가하는 부재료에 마늘, 후추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
매운맛으로 이열치열? 라면·버거까지 '맵부심 제품' 쏟아진다 2023-08-01 12:14:11
'마열라면' 봉지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용기면은 다음달 나온다. 신제품은 1996년 출시된 스테디셀러 매운맛 라면 '열라면'에 알싸한 마늘과 톡 쏘는 후추를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열라면 모디슈머(자신의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첨가하는 부재료에 마늘, 후추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보다 두배로 맵다…한정판 '더 레드' 2023-07-28 09:36:04
살렸다"고 설명했다. 앞서 농심은 지난해 스코빌지수가 6000SHU인 용기면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선보인 바 있다. 글로벌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 플랫폼 '제페토'에서 유저에게 가장 인기를 끈 조합을 제품으로 선보인 당시 매운맛을 선호하는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자) 소비자 성...
삼양식품, 신제품 '쿠티크 투움바파스타' 출시 2023-07-20 09:38:56
맛을 담은 액상소스를 추가해, 소비자들이 매콤함이 가미된 크림소스를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제조했다. 또 조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용기면으로 만들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쿠티크 트러플파스타에 이어 두 번째 쿠티크 파스타 시리즈를 선보였다"며 "프리미엄 건면 제품군을 강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