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 1위 음원 기업 스포티파이…韓 공략 위해 '무료 재생' 승부수 2024-10-15 15:37:51
시장조사업체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안드로이드 시장 월간활성이용자(MAU) 기준 스포티파이의 국내 점유율은 3%에 불과했다. 국내 시장 1위를 다투는 유튜브 뮤직(36%), 멜론(31%)과 비교하면 격차가 컸다. 무료 서비스의 효과는 바로 나타났다. 10일 스포티파이의 앱 신규 설치 건수는 4만9816건으로 전날보다...
유럽 최대 車전시회 '파리모터쇼'…기아·르노·BMW 등 총출동 2024-10-14 19:48:48
전략 기술도 선보인다. BMW그룹은 그룹의 기술과 디자인 비전을 제시하는 콘셉트카 '비전 노이어 클라쎄'와 '비전 노이어 클라쎄 X'를 처음으로 함께 전시하고, 미니(MINI)는 존 쿠퍼 웍스 전기차를 비롯한 2개 차종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스포츠가 '온라인 플랫폼' 판도 흔든다 2024-10-14 16:23:34
앱 시장조사업체인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지난달 치지직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230만 명으로 경쟁 플랫폼인 숲의 ‘아프리카TV’가 기록한 237만 명보다 7만 명 적었다. 아프리카TV가 파리올림픽을 중계한 7월엔 두 플랫폼의 MAU 격차가 266만 명 대 232만 명으로 34만 명까지 벌어졌다. IT업계에선 올해 스포츠가...
혹평받던 TL, '동시접속 30만' 반전…엔씨 부활 신호탄 되나 2024-10-14 16:16:44
아이지에이웍스에 따르면 리니지M은 9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에서 합산 매출 404억원을 거둬들이며 모바일 게임 매출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순위에 따르면 이날 기준 리니지W와 리니지2M도 각각 7위와 8위에 오르며 호실적을 이어가고 있다. 엔씨는 국내외...
"그대 잘하고 있어요"…달콤한 응원 건넨 롯데·SPC·동서 2024-10-13 18:23:15
동서식품 커피앳웍스(SPC그룹)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브랜드도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와 다양한 음료를 선보였다. 키링 만들기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 등을 연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갔다. SPC...
“바리스타 챔피언이 만드는 라임 모히또, 참 쉽죠”[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3 15:24:12
비롯해 엔제리너스 동서식품 커피앳웍스 매일유업 스타벅스 등 커피 업체들은 행사 기간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경품 행사를 진행한 엔제리너스 부스는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다용도 침낭, 텀블러, 핸드드립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아갔다....
"카누 커피 마시고 에너지 충전해요"...'카누 캡슐' 신제품 선보인 동서식품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3 15:19:53
말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12일~13일 이틀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에서 열린다. '당연히 모든 청춘은 옳다!'가 주제다. 동서식품의 카누를 비롯해 이디야커피, 스타벅스, 커피앳웍스(SPC그룹) 등 다양한 커피 브랜드 부스에서 커피 등 음료를 증정하고 이벤트를 연다....
'최대 3분' 길어지는 유튜브 쇼츠…국내 영향력 더 커지나 2024-10-13 07:01:01
것이 시급한 과제다. 모바일 빅데이터 기업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9월 국내에서 유튜브 모바일 앱의 총사용시간은 18억7천204만 시간으로 카카오톡(5억1천790만 시간)과 네이버(3억2천774만 시간)를 합친 것의 2배가 넘는다. noj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1시간 만에 500개 나갔다"…우유 못먹어도 OK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6:13:14
일대에서 열린다. '당연히 모든 청춘을 옳다!'가 주제다.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즐기는 것처럼 서로 다른 모습과 가치관을 지닌 청춘을 이해하고 평등하게 끌어안자는 취지로 꾸려진 행사다. 이디야커피, 스타벅스, 커피앳웍스 등 다양한 참여 기업이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 등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변우석이 마시는 콤부차 마실까?…50분 만에 250잔 이디야커피 행사 '불티' [2024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4-10-12 15:09:41
응원하기 위한 행사다. 이디야커피, 스타벅스, 커피앳웍스 등 다양한 참여기업이 부스를 운영하며 커피 등 음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청춘, 커피 페스티벌 첫째날에는 남성 아이돌밴드 9001(나인티오원)과 여성 아이돌 밴드 QWER과 여성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의 공연이 이어진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