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영플라자, 새단장…역쇼루밍족 공략 2014-03-13 15:55:07
및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원더플레이스’, ‘스마일마켓’, ‘핑크에이지’ 등 총 51개 브랜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라빠레뜨’, ‘토모톰스’, ‘누디진’, ‘츄’ 등 총 43개 브랜드는 본 매장에서 브랜드 별로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요우커 명품' 들여다보니…MCM·까르띠에·샤넬 2014-02-11 11:02:00
‘원더플레이스’, ‘라빠레뜨’ 등 구매건수 상위 10위에 내에 절반 이상이 본점 영플라자에 입점한 young브랜드로 조사됐다. 신진디자이너 편집샵인 ‘아이디’, 영패션 ‘듀엘’을 비롯해 ‘투쿨포스쿨, 라네즈’ 등 저가 화장품도 높은 인기를 누렸다는 것.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박중구 팀장은 "요즘 중국 고객의...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06 17:39:42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2월 중순부터는 에이랜드와 원더플레이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박윤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그리디어스(GREEDILOUS)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웨이브 매장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이 기간동안 미쓰에이 민, 이다희, 박은지, 진서연, 한보름, 박혜경 등...
스웨거, 남성용 `페이스 옵티마이저` 로션 출시 2013-07-18 12:21:09
135ml이고 가격은 30,000원으로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http://swagger.kr)과 갤러리아 온라인 몰 등의 온라인 스토어와 올리브영, 서울 내 이마트, 현대백화점 무역점 PH 3.0, 에이랜드, 매그앤매그, FLOW, 원더플레이스, 코즈니, 프로덕트, 텐바이텐, 로닌, 파운드 스토어 등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롯데百, 중국인은 MCM·일본인은 루이비통 선호 2013-05-08 09:16:00
10%, ‘루이비통’은 일본인 매출 중 11%를 차지하며 독보적인 선호도를 보였습니다. 한편 지난해부터 본격화된 외국인들의 실속 구매성향이 올해도 이어지면서 새롭게 나타난 특징도 있습니다. 중국인은 ‘라빠레뜨,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등 `스트리트` 브랜드를 선호했고, 일본인의 경우 ‘김, 김치’ 등...
[부산·경남]롯데백화점 광복점, 3년만에 지역 최고, 젊은 백화점으로 ‘우뚝’ 2013-03-19 15:34:13
볼 수 있었던 스마일마켓, 원더플레이스, 스파이시칼라, 카시나, 누디진, 30데이지마켓 등의 스트 리트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 스트리트 브랜드는 6개월의 짧은 영업기간에도 불구하고 월평균 5억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하는 등 2030세대를 주 타깃으로 하는 타 상품군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