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4조원 종합식품社' 새출발…사업재편 속도 2022-06-29 17:15:20
‘월드콘’ ‘설레임’ ‘죠스바’ 등으로 빙과시장의 30.6%를, 롯데푸드는 ‘빠삐코’ ‘돼지바’ ‘빵빠레’ 등으로 14.5%를 점유하고 있다. 양사의 빙과사업 점유율을 합치면 45% 수준으로, 해태아이스크림을 인수한 빙그레에 약 5%포인트 앞서게 된다. 롯데는 그동안 두 회사가 각각 운영해왔던 빙과사업의 물류·배송...
새얼굴 선보이는 롯데제과 `월드콘` 2022-06-20 16:26:38
롯데제과 월드콘이 본격 성수기를 앞두고 최근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우유 및 바닐라 향의 함량을 2배 가량 더해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풍미와 달콤한 바닐라 향을 높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닐라 향은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친환경의 의미를 더했다는...
이태리 사람들과 함께 하는 우리의 자세[김태엽의 PEF 썰전] 2022-06-10 14:21:38
여전히 새우깡을 먹고, 삼다수를 마시며, 월드콘을 즐긴다. 하인즈케첩 없이는 쉽사리 계란 요리가 끝나지 않는 것도 똑같다. 어 그럼 나랑 똑같네? 어느 정도 B2C에서는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가 잘 변하지 않는다. 특히 입맛은 변하는데 보통 1세대가 걸린다고 하는데 그마저도 인종에 따라, 민족에 따라 절대 변하지...
롯데제과·푸드 합병…빙그레 꺾고 CJ 넘본다 2022-05-27 19:22:57
아이스크림을 각각 만들고 있었다고요? <기자> 월드콘이나 설레임, 옥동자는 롯데제과의 브랜드고요, 아맛나, 돼지바, 거북알 등은 롯데푸드가 만듭니다. 빙그레는 투게더, 해태는 부라보콘이 대표 상품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모양에 따라서 크게 막대기 모양의 `바`형, 떠먹는 방식의 `홈`형, 고깔 형태의 `콘`형 등으...
롯데제과, `월드콘` 새단장…"우유·바닐라 함량 더해" 2022-05-09 09:52:59
`월드콘`을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우유 및 바닐라 향의 함량을 2배 가량 높여,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 풍미와 달콤한 바닐라 향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바닐라 향은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인증 받은 제품을 사용했다. RA는 자연환경과 농업 공동체 보호에 기여하는 농장 및 원료에...
물가 폭등하는데…쌀 사들여 가격 더 높이겠다는 정부 [강진규의 데이터너머] 2022-04-27 08:39:37
월드콘’ ‘설레임’ 등 아이스크림은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올렸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 ‘햇반’ 가격을 1년 만에 다시 인상했다. 햇반 210g 가격은 1950원에서 2100원으로 8%가량 올랐다. 쌀 시장격리를 추가로 진행해 쌀값이 올라가면 외식과 가공식품 물가는 한차례 더 크게 뛸 수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강진규...
[숫자로 읽는 세상] 물가가 무섭다…석유류 31%·빵 9%·외식 6.6% ↑ 2022-04-11 10:00:05
월드콘’ ‘설레임’ 등 아이스크림은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올렸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 ‘햇반’ 가격을 1년 만에 다시 인상했다. 햇반 210g 가격은 1950원에서 2100원으로 8%가량 올랐다. 영화 관람료도 인상됐다. CGV는 이달 초부터 티켓값을 1000원 올렸다. 코로나19 이후 세 차례 가격 인상이다. 성인이 주말에 2D...
생선회 10%·빵 9%↑…외식물가 24년 만에 최대폭 상승 2022-04-05 17:36:04
월드콘’ ‘설레임’ 등 아이스크림은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올렸다. CJ제일제당은 즉석밥 ‘햇반’ 가격을 1년 만에 다시 인상했다. 햇반 210g 가격은 1950원에서 2100원으로 8%가량 올랐다. 영화 관람료도 인상됐다. CGV는 이달 초부터 티켓값을 1000원 올렸다. 코로나19 이후 세 차례 가격 인상이다. 성인이 주말에 2D...
4월부터 빼빼로 1700원…롯데제과, 초콜릿·빙과 가격 인상 2022-03-31 11:22:10
5000∼6000원으로 변경된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월드콘과 설레임의 가격은 1800원에서 2000원으로 오른다. 롯데제과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도 가격 인상에 나섰다. 파인트 가격은 1만16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싱글컵은 3200원에서 3500원 가격이 오른다. 롯데제과는 "최근 거의 모든 원부자재 가격이...
빼빼로·스크류바 가격도 오른다…롯데제과 가격 인상 2022-03-31 11:06:46
인상된다. 편의점 채널에서 판매되는 월드콘, 설레임 등도 1800원에서 2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된다. 나뚜루도 유통채널 대표 제품인 파인트 기준 1만1600원에서 1만2900원으로, 전문점은 싱글컵 기준 3200원에서 3500원으로 변경된다. 롯데제과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원자재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가격 인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