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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화장품 '루나' 日 공략 속도 2024-10-04 17:34:44
“현지 2030세대 여성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시부야의 대표 랜드마크인 모디에서 팝업을 열기로 했다”며 “일본에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보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루나는 2022년에 전년 대비 매출이 약 세 ...
수도권에 '반값' 시니어주택 들어선다 2024-10-04 17:19:23
외곽에 들어서는 실버타운이나 요양시설과 달리 유동 인구가 많고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역세권에 조성된다. 의료 지원을 쉽게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거 노인들이 사회적 고립이나 우울감을 덜 겪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2027년에는 첫 입주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LH는 일반인에게 주식 형태로 ...
경기 광명시, 박승원 시장 '2024 권역별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 개최 2024-10-04 16:31:41
아울러 이번 소통의 장은 권역별 유동 인구가 많은 야외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근처를 지나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박 시장은 “이번 권역별 시민과의 대화는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함께 지역의 문제와 해결책을 고민하는 자리”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에서 시민의 의견이 실제...
日서 잘나가는 애경산업 루나, 도쿄 대형쇼핑몰에 팝업 2024-10-04 15:46:09
위해 유동 인구가 많은 시부야의 대표 랜드마크 모디에서 팝업을 연다”고 말했다. 2021년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 루나는 2022년에 전년 대비 매출이 약 세 배, 지난해에는 두 배 이상 늘었다. 올해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약 네 배 증가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9월에만 중국 매장 4곳 추가 출점 2024-10-04 09:18:54
쇼핑센터로 유동인구가 많고 다양한 세대가 찾는 곳인 만큼 폭넓은 소비층을 갖춘 곳이다. 이어 지난 22일에는 산동성 제남시 헝롱광장(PARC66)에 6호점, 26일에는 상하이 중심지역에 위치한 이케아 상하이 린콩 쇼핑몰에 7호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 두 곳 모두 관광도시로 자리잡으며 외국인들의 방문도 상당히 잦은...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유동 인구를 유입할 쇼핑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 연달아 오프라인 매장을 낸 데 이어 인기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 스파오가 들어서며 젊은 고객을 탄탄하게 확보하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패션 업체들이 서울 및 수도권에 비해 쇼핑 콘텐츠가 부족한 지방...
"서울 동북권 새 랜드마크"…중랑구 상봉터미널 개발 본격화 2024-10-02 13:52:24
나아가 상봉터미널이 활기를 띠면서 유동 인구가 늘자 일대에 상점, 식당, 숙박업소 등이 위치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탰다. 지역 내 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상봉터미널은 단순히 교통 수단의 역할을 넘어서, 중랑구의 인프라와 서비스 발전에 역할이 상당했다”고 말했다. 상봉터미널을 운영하던 신아주그룹은...
韓 관광객 찾는 '日 이태원'…야간 길거리 음주 금지한 사연 2024-10-01 14:56:03
하루 유동인구가 300만명에 달해 신주쿠, 하라주쿠와 함께 일본 도쿄의 3대 번화가로 꼽힌다. 한 번의 보행 신호에 많게는 1000여 명이 길을 건너 랜드마크로 꼽히는 '시부야 스크램블' 횡단보도와 미래형 서점으로 꼽히는 츠타야 서점 등이 있어 한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는 지역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마카오정부관광청,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떠나는 마카오 여행 뮤직비디오 공개 2024-09-30 14:34:29
유동인구가 630만 명에 달할 만큼 국내 젊은 층들과 해외 여행객의 주목을 받는 지역도 옥외 광고 지역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옥외 광고의 시각적 이펙트를 활용해 타겟 고객의 이목을 끌고, 이번 캠페인의 영향력을 강화함으로써 더 많은 여행객들이 마카오 여행에 주목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이번...
MZ·외국인 겨냥한 롯데의 '동대문 실험' 2024-09-29 17:39:05
등과 인접해 있어 MZ세대와 외국인 유동인구가 늘고 있고, 1인 가구 비중도 높아 신규 매장 테스트에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올 1월 기준 동대문구 전체 가구 중 1인 가구 비중은 49.8%(8만6090가구)에 달한다. 던던 지하 1·2층에 들어선 하이마트는 아예 1인 가구 전용 매장을 선보였다. 매장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