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팬데믹 충격, 화장품 회사 로레알을 비껴간 이유 2023-05-23 14:29:15
LG유플러스, 무신사 등 다양한 산업에서 B2B와 B2C를 넘나들며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세일즈포스가 23일 서울 코엑스에서 ‘세일즈포스 라이브 코리아 2023’을 통해 회사의 비즈니스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아인슈타인 GPT △데이터 클라우드 △플로우 등 국내 기업의 디지털 혁신...
내일 동행축제 시작…中企·소상공인 제품 최대 50% 할인 2023-04-30 12:00:00
11번가 등 9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는 인플루언서 등이 참여하는 방송 91회를 통해 중소기업 제품을 판매하고 TV홈쇼핑·T커머스는 입점업체의 수수료를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동행축제 참여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배달의민족, 카카오[035720], 요기요, 쿠팡이츠, KT[030200], LG유플러스[032640] 등 O2O 플랫폼들도 지역...
LGU+ "7월부터 유료방송 사업자 '딜라이브' 광고 송출" 2023-03-29 09:00:01
유플러스[032640]는 유료방송 사업자 '딜라이브'와 광고매체 판매 활성화 및 커버리지 확대를 위해 제휴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7월부터 딜라이브에 나오는 광고를 통합 광고 운영 플랫폼 'U+AD'로 송출한다. 이 플랫폼으로 다양한 매체의 광고 상품을 통합 관리할 수 있다. 이로써 LG유플러스는...
LGU+ 복합문화공간 '틈',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명 돌파 2023-03-28 09:04:35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홈페이지와 틈 소셜미디어(SNS)에서 틈 '찐팬' 40여 명을 초청해 누적 방문객 100만 명을 기념하는 '유쓰 프라이빗 파티'를 열었다. 코미디언 김재우와 배우 김혜윤이 MC로 참여했으며, 파티 현장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중계했다. acdc@yna.co.kr (끝)...
"OTT, 적에서 손님으로"…달라진 IPTV업계 2023-03-16 17:48:25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474만 명이다. 새 요금제도 내놨다. 유플러스TV와 티빙을 붙인 결합요금제 두 종류(월 2만7000원·3만원)와 기존 IPTV 요금제에 부가서비스 형식으로 티빙 구독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두 종류(월 1만900원·1만3900원)다. 요금은 콘텐츠 화질과 동시시청 제한 수 등에 따라 차등을 뒀다. KT는 지...
"OTT도 IPTV로"…유료방송업계, OTT 들이기 경쟁 가속 2023-03-16 16:06:31
474만명이다. 새 요금제도 내놨다. 유플러스TV와 티빙을 붙인 결합요금제 두 종류(월 2만7000원·3만원), 기존 IPTV 요금제에 부가서비스 형식으로 티빙 구독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두 종류(월1만900원·1만3900원)이다. 요금제 가격은 콘텐츠 제공 화질과 동시시청 제한 수 등에 따라 차등을 뒀다. KT는 지난 5일 자사...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유플러스, GS건설, 카카오모빌리티가 지난해 5월 구성한 ‘UAM 퓨처팀’이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드론쇼 코리아'에서 완성형 UAM 서비스 비전을 제시한다. UAM 퓨처팀은 모빌리티 플랫폼, 기체, 통신, 인프라까지 모두 갖춘 ‘완성형 UAM’을 주제로 320㎡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다....
갤S23, 109만대 초반 흥행…'울트라' 인기 2023-02-14 17:31:06
삼성닷컴 라이브 판매 방송에서 1시간40분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온라인 공식몰 T다이렉트샵에서 1000대 한정으로 선보인 갤럭시S23울트라 BMW M 에디션이 첫날 모두 팔렸다”며 “1만 대 한정으로 준비한 스타벅스 에디션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LG유플러스의...
통신 3사, 갤S23 사전예약 개통…인기 모델은 울트라 2023-02-14 10:43:24
LG유플러스에서도 전체 사전예약 가운데 약 50%가 갤럭시 S23 울트라였으며, 기본 모델은 30%, 플러스는 20%를 기록했다. 색상 선호는 팬텀 블랙(30%), 크림(25%), 그린(24%), 라벤더(21%) 순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S23 사전예약에 맞춰 진행한 '유플러스 라이브' 첫 방송에는 인기 유튜버들이 출연하면서...
갤S23 사전예약 개통 시작…이통3사 모두 '울트라' 최고 인기 2023-02-14 10:08:56
갤럭시S23 사전예약에 맞춰 진행한 '유플러스 라이브(Live)' 첫 방송에는 인기 유튜버 'MR' '영둥이' 'JM'이 출연해 시청자 약 100만명이 몰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회사 관계자는 "갤럭시 S23과 협업을 진행 중인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도 오픈 한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