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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AX 기업 되겠다” 2024-05-19 15:10:11
유회에서 “AI를 활용한 디지털 전환(DX)에 집중하는 회사가 되자는 의미로 새 브랜드 슬로건을 만들었다”며 “AI나 DX 분야에 고객 관심이 커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소통 전략을 수정했다”고 말했다. 그간 콘텐츠나 플랫폼 사업에 집중했던 LG유플러스는 최근 잇따라 AI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통신사는 다음 달...
LGU+, 'AI 전환으로 고객 성장'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24-05-19 09:16:37
공유회에서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AI나 DX(디지털 전환) 분야의 고객들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브랜드 차원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정의 필요성을 느꼈다"며 "MZ세대 고객이 가장 즐거움을 느끼는 가치가 성장이고, 기업 고객(B2B)에게 가장 큰 화두 역시 성장인데, 우리가 이것을 주도해 나가자는...
과기정통부 "선택과 집중·지역 주도·동행으로 지역 혁신" 2024-05-14 14:30:00
공유회'를 열고 이런 전략 방향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역 연구개발(R&D) 혁신 관련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기업의 서비스 지원 강화와 기술사업화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과기정통부와 지방시대위원회,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전국 17개 연구개발 지원단, 연구소기업 등 150여 명이...
하나금융, 인하대와 청년창업 활성화 지원 업무협약 체결 2024-05-01 10:51:22
공유회 참여 기회를 부여할 예정이다. 또 최종 우수 창업팀에게는 총 1억5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와는 별도로 ‘초기 창업가’ 500팀에게는 △스타트업 트렌드 세미나 △기업 파트너 연계 실무 특강 △법인 설립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과정을 제공해 지속 성장을 돕는다. 지역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은 오는...
날로 대담해지는 '데이터 납치'…제로 트러스트 모르면 다 뚫린다 2024-04-08 16:16:34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공개한 ‘국내 제로 트러스트 관련 산업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정보보호 공시 대상 기업 200개 중 6.5%만 ‘제로 트러스트에 대해 알고 있다’고 답했다. ‘전혀 모른다’는 62.5%, ‘들어봤지만 자세히 알지 못한다’는 31%로 집계됐다. ‘제로 트러스트를 적용하고 있다’는 응답은...
대범해진 '데이터 유괴'…'이것' 모르면 'IT 자산' 다 뺏긴다 [강경주의 IT카페] 2024-04-08 12:30:17
실증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공개한 '국내 제로 트러스트 관련 산업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국내 정보보호 공시 대상 기업 200개 중 6.5%만 '제로 트러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다'고 답했다. '전혀 모른다'는 62.5%, '들어봤지만 자세히 알지 못한다'는 31%로 집계됐다....
중앙청년지원센터, '2024 지역특화 청년사업' 운영 청년센터 모집 2024-04-01 15:34:35
확대, 우수사례 발굴, 연말 성과공유회 등을 통해 내실 있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주희 청년재단 사무총장은 “지역특화 청년사업은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다양한 활동 지원을 바탕으로 지역성장과 변화라는 효과를 가져 올 것”이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중앙과 지역의 연계 강화로...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속옷 쇼핑 플랫폼 ‘풀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라이크낫’ 2024-03-15 00:23:10
Top12, 2021 이화여대 스타일테크 스타트업 경진대회 대상, 2022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사업 선정, 2022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벤처기업협회,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성과공유회 최우수상, 2022 씨엔티테크 여성특화액셀러레이팅 기업 선정, 2023 초기창업패키지 기업 선정, 2023 여성창업경진대회 우수상...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고객 소통 강화" 2024-03-14 15:33:53
유회를 운영하면서 고객패널의 의견을 임직원들과 직접 공유할 예정이다.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은 “고객패널을 20년간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삼성생명, 고객패널 도입 20주년…"소통 강화" 2024-03-14 09:09:28
공유회에는 CEO와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다. 이날 킥오프 행사에서 홍원학 삼성생명 사장은 "삼성생명은 고객패널을 20년간 운영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