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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스올 동래점, 2024년 3분기 '한국소비자인증 KCCI' 우수영업점 선정 2024-10-14 16:22:28
럭스올 동래점은 가방, 시계, 쥬얼리, 의류, 잡화 등 다양한 명품 제품을 매입, 위탁, 판매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명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기 위한 감정 서비스와 정품 보증을 실시하여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폭염 맞힌 교수 "11월부터 영하 18도"…벌써부터 패딩 싹쓸이 2024-10-13 15:24:55
분석했다. 이 때문에 기온이 떨어지자 소비자들이 의류매장에서 가장 먼저 집어드는 상품도 대부분 겨울용 제품이다. 겨울 시즌 대표 상품인 코트나 패딩 매출이 늘고 있으며 1000만원대 레오나드나 빠투, 에르노 등 고가의 아우터도 인기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의 패션 상품군 매출(지난 1일 기준)은 지난주 대비 11...
[이번주뭘살까] 트와이스·헬로키티 팝업…가을 먹거리도 '풍성' 2024-10-12 07:00:06
매장을 연다. 전자상거래 플랫폼들도 가을을 맞아 패션과 미용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걸그룹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 팝업매장을 연다. 트와이스를 상징하는 '라부리(LOVELY)'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통영 특산물 컬러...
홈플러스, 신선식품 중심 '메가푸드마켓' 점포로 사업 혁신 2024-10-09 16:11:19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F&B) 매장도 들였다. 비식품 매장으로는 주방 특화존인 ‘키친웨어’, 홈플러스 의류 브랜드 ‘F2F’, ‘쿠쿠’ 브랜드숍 등을 입점시켰다. 홈플러스는 지역 사회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각종 사회공헌 활동도 펼치고 있다. 2000년 첫 시작한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는 올해...
유니클로, 3년 연속 기록적인 이익 전망 2024-10-09 15:31:15
일본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를 운영하는 패스트 리테일링이 서구 시장에서의 성장과 중국 사업의 회복에 힘입어, 3년 연속으로 기록적인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이터에 따르면 패스트 리테일링의 운영 이익은 8월까지의 12개월 동안 전년 대비 24% 증가한 4,783억 엔에 이를 것으로 보이며, 이는...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제주점’을 열었다. 제주시 오라동에 있는 매장은 총 1900㎡로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환기청정기, 콘덴싱에어컨, 레인지후드, 숙면매트, 단열방화문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에서 생산하는 100여 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5월에는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의 가치를 알렸다. 보일러...
세쌍둥이 낳자마자 1년째 생이별…가자전쟁에 조각난 삶들 2024-10-07 16:36:00
알 아시는 전쟁 전까지만 해도 가자지구에서 의류 매장 여러개를 운영하던 성공한 사업가였다. 중국 기업과 손잡고 사업을 확장하려던 그는 가자전쟁이 시작된 다음날인 10월 8일 이스라엘 공습으로 자신의 사무실이 있던 고층 건물이 순식간에 무너져내려 잔해더미가 된 것을 지켜봐야 했다. 그는 "내가 일했던 모든 게 먼...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일본, 중국,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과 북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쓰다 총괄은 “유럽은 한국, 미국 등과 함께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라며 “적절한 곳에 매장을 늘려 외형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밀라노·로마, 프랑스 니스, 영국 에든버러 등에 10개 대형점을 연...
'재고 옷 활용해 새 제품·가구로'…패션업계도 ESG 열풍 2024-10-06 08:01:00
또 지난 2021년부터 실물 샘플 의류 제작 대신 3D 가상 품평회를 진행해 불필요한 의류 제작을 줄이고 있다. 휠라는 작년 폐기 예정 슬리퍼 2천족을 분쇄해 레이플라이드 제품 9천족의 안창으로 만들었다. 또 신발 연출 집기인 슈라이저(Shoe Riser)도 폐기되는 신발을 활용해 만들고 있다. 휠라는 올해 한국 매장을 통해...
"다 죽은 대구 상권 부활했다"…2030 패피들 몰린 이유는 2024-10-03 07:32:37
3개월간 동성로 중앙점을 재단장해 선보였다. 새 매장은 동성로 상권에 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의 방문이 많은 것을 고려, 1층에 여성 의류와 협업 파자마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전국의 다른 스파오 매장에선 대부분 1층에 남성과 남녀공용 의류를 주로 보여주고 있는 것과는 차별화된 전략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