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일 컴백’ 던, 미니앨범 ‘던디리던’ 오피셜 포토 공개 2020-10-03 15:02:00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 진한 메이크업과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다양한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서도 탁월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멋과 키치한 매력을 자아냈다. 던은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을 작업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높은 참여도를 보였다. 최근...
던, 1st 미니앨범 ‘던디리던’ 오피셜 포토 공개…유니크한 멋 ‘시선 압도’ 2020-10-03 10:15:08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에서 진한 메이크업과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다양한 버전의 오피셜 포토에서도 탁월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유니크한 멋과 키치한 매력을 자아냈다. 던은 첫 번째 미니앨범 ‘던디리던’을 작업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높은 참여도를 보였다....
이상호 11번가 사장 "사용자경험의 발전이 새로운 혁신 가져와" 2020-09-14 09:59:04
"애플 에어팟의 '클릭 휠'이 앨범을 빠르게 찾는 사용자의 아날로그적인 행동을 디지털로 잘 구현해 깜짝 놀랐었다"면서 "역사의 중요한 구간마다 UX의 발전이 언제나 새로운 혁신을 가져왔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는 "미래에도 사람의 아날로그적인 생각을 디지털로 잘 모사하는 UX가 여러 개 나올 것이며...
"방탄소년단 빌보드 1위 경제적 파급 효과 1조7000억원" 2020-09-07 10:42:40
200 1위에 올린 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로 거둔 음반·음원, 공연, 지식재산(IP), 기타 수입 등 직접 효과를 추정해 산출한 것이다. 또한, 다이너마이트 1위로 연관 소비재의 수출액 증가 규모는 3717억원으로 계산됐다. 화장품이 2763억원으로 가장 많고 식료품 741억원, 의류 213억원으로 추정됐다. 이...
‘팔로알토 티셔츠 어떄?’ 하이라이트 레코즈,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 출시 2020-08-27 11:43:13
출시한다. 최근 10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legacy’를 발매하고 ‘유희열의 스케치북’, ‘딩고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하이라이트레코즈가 10주년 기념 공식 머천다이즈를 출시한다. 앨범 ‘legacy’의 커버 아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이번 머천다이즈 제품들은 티셔츠,...
싹쓰리 떴다 하면 싹쓸이…굿즈 시장도 SSAK3신드롬 2020-08-05 13:39:46
신드롬이 불고 있다. 11번가에서 판매 중인 싹쓰리 앨범과 굿즈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1차 배송 주문이 조기 마감됐다. 현재는 2차 배송(8월 21~28일 발송)분이 예약 판매 중이다. 싹쓰리와 협업한 제품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가장 먼저 싹쓰리와 손잡은 던킨은 스테디셀러 도넛을 활용한 '싹쓰리 도넛'을...
SF9, 찬란한 순간 너머의 세계 예고한 ‘9loryUS’ 에필로그 공개 2020-07-31 09:39:30
더한다. 지난 7월 6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표한 SF9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SBS MTV ‘더 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진캐주얼 의류 및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등...
이 앱 열면…한국 10대들 개인정보 중국으로 줄줄 샌다 2020-07-02 08:30:01
지난해 의류 브랜드 랄프로렌의 '위닝RL(Winning RL)' 캠페인은 틱톡에서 7억회 이상 조회됐으나 유튜브에서는 8000번 재생에 그쳤다. 같은 콘텐츠라 하더라도 어떤 방식으로 소비되는지에 따라 관심도가 달라지는 셈이다. 유튜브 콘텐츠는 길이가 상대적으로 길고 별도의 동영상 편집 기술이 필요하다면, 틱톡은...
너의 모든 것이 궁금해, 빌리 아일리시 2020-06-05 14:10:00
프로듀서’, ‘베스트 엔지니어 앨범상’을 받을 정도로 주목받았다.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이 남매는 우리가 흔하게 생각하는 틴에이저 스타들의 곡과는 다르게 파격적인 성향의 곡을 합작했다. 그 곡은 우울하고 불안한 z세대의 정서를 대변하기도 하며, 깊고 잔잔한 목소리를 이용해 새로운 트렌드를 구성하기도 한다....
문종업, 광고계 블루칩 쇄도 ‘대세 입증’ 2020-05-13 08:46:00
앨범 발매에 이어 각종 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HEADACHE(헤드에이크)`를 발매한 문종업이 인기에 힘입어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문종업은 최근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파라시아(paracia)의 모델로 발탁됐다. 파라시아 측은 "문종업만이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