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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추석 연휴 '활짝'…모바일 매출 79%↑ 2014-09-15 09:12:04
성공했다. 이처럼 한껏 명절 기분을 냈던 이번 연휴 기간 동안에는 이미용품, 패션 등 여성 힐링 상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주문 건수의 30%를 차지한 이미용품 중에서는 최다 주문 건수를 기록한 ‘맥스클리닉 오일 스파클렌저’를 중심으로 ‘셉 코르셋 마스크팩’, ‘아이오페...
홈쇼핑 판매 10위 중 절반이 여성의류 2014-06-16 21:43:21
등 이미용품이 인기를 끌었다. cj오쇼핑은 지난해에도 10대 인기 브랜드 중 의류가 7개나 됐을 만큼 매출에서 의류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현대홈쇼핑에선 로페 뽕고데기(이미용품), 맥앤로건(의류), 안지크(의류)가 인기 브랜드 1~3위에 올랐다. 롯데홈쇼핑에선 아이오페(이미용품), ss샤이니(이미용품), 허니블룸 by...
"해외 직접구입 10억弗…소비시장 장벽 허물어진다" 2014-02-25 12:00:42
수입품 가운데 원자재가 차지하는 비중이 79.8%로 대부분이고 소비재는 9.8%에 불과하다. 이에 비해 미국은 소비재 비중이 35.4%에 달하고 독일(27.8%)과 일본(25.3%)도소비재 비중이 한국보다 높다. 전체 재화 소비 가운데 수입 소비재가 차지하는 비중도 한국은 2011년 기준 20. 6%로 OECD 34개국 가운데...
GS홈쇼핑, 모바일 시장 최대 수혜자…목표가↑-하나 2013-12-24 08:06:19
최대 수혜 업체로 채널믹스가 개선 중이고, 의류·이미용품 온라인 소비 확대에 의한 상품 믹스가 개선될 것"이라며 "유성사업자(so) 송출수수료 부담 완화에 의한 구조적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도 시작 국면이다"고 설명했다.4분기 취급고는 전년동기대비 8% 증가한 8840억 원, 영업이익은 510억 원으로 지난해 수준에...
"GS홈쇼핑, 신고가 행진에 거칠게 없다"-HMC 2013-11-22 07:44:24
통한 패션부문의 강화와 이미용품, 잡화 등을 중심으로 한 상품력 제고를 통한 수익성 향상이 가능할 것이라며 중장기적으로는 해외사업 부문에서의 실적 턴어라운드를 통한 주가 재평가가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①]'손댔다 하면 100억' 청담동 헤어살롱마저 줄세운 GS샵 안옥희의 '7타수 7안타 7홈런' 2013-11-20 09:31:04
하나둘 등장한 '거품 염색제' '청담동 헤어살롱 트리트먼트' '진동 파운데이션' '셀프 젤네일' '자동 헤어스타일링기' '레인보우 샴푸' 여기까지 나열하면 어떨까. md의 뜻도 모르던 소비자들 모두가 무릎을 탁 칠 것이다. 이미 전세계 이미용(화장품·헤어·메이크업·바디) 트렌드...
홈쇼핑 해외 방송서 中企제품 '인기' 中·日은 휴롬 원액기…동남아는 해피콜 프라이팬 2013-07-31 17:06:05
품 공급 전문 자회사인 cj imc의 신장영 상무는 “국가별로 시장 상황에 적합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국내 중소기업에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더 많은 제품을 해외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인도 태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터키 등 6개국에 진출해...
<관심주> 실적 기대감에 홈쇼핑주 '하오하오(好好)' 2013-07-18 08:30:09
리딩투자증권 연구원은 "홈쇼핑 업체의 성장성은 취급고 보다는 영업이익 쪽에 집중해서 봐야 한다"며 "최근 2∼3년간 홈쇼핑 업체들이 이윤이 낮은 가전제품과 생활용품 비중을 줄이고 높은 이윤을 보장하는 의류, 속옷, 이미용품, 잡화비중을 늘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현대홈쇼핑의 주가 재평가는 시작됐다"-HMC 2013-05-21 07:39:49
애널리스트는 "gs홈쇼핑은 패션잡화와 이미용품 등 고마진 상품의 판매비중을 늘리는 동시에 저마진 상품인 가전제품의 비중을 줄이고, 렌탈사업 강화 등 상품믹스에 대한 집중된 노력의 결과 지난해 3분기부터 영업실적이 빠르게 호전됐고, 주가 재평가의 길을 밟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그는 현대홈쇼핑도 같은 길을 ...
유통옴부즈만 출범…"대형유통업체 불공정행위 근절" 2013-04-02 12:00:50
구성돼 있다.이들은 △신선식품 △가공식품 △가정·생활 △의류·패션 △가전·디지털기기 △문화상품·이미용품 등 6개 상품분야에서 대형유통업체의 불공정행위를 감시하는 역할을 한다.유통거래 현장에서 자신이 겪고 있는 불공정행위에 대해 행위자·시기·행위유형·피해금액 등을 구체적으로 제보한다. 공정위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