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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GS25 '붕세권'된다…매장서 즉석 붕어빵 판매 2023-09-13 08:12:41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GS25가 '붕세권'(붕어빵+역세권)으로 변한다. GS25는 오는 15일부터 길거리 노점에서 팔던 붕어빵을 그대로 재현한 즉석식품 '꼬리까지 맛있는 붕어빵'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GS25는 35년간 붕어빵을 생산해온 경주 용궁식품과 손잡고 식물성 재료만 사용해...
‘남남’ 최수영 VS 박성훈, 또다시 날 선 대립 팽팽 신경전 2023-07-24 14:20:11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로를 향한 이들의 차가운 시선에 보는 사람마저 얼어붙을 정도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진희는 답답함과 분노가 뒤섞인 표정으로 은재원을 응시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 속 은재원 역시 다소 격앙된 분위기로 김진희를 쏘아보고 있다. 평소 사이가 좋은 건 아니었지만, 서로를 향한 앙금을...
폭우로 미뤄진 '명낙회동' 내주 성사…계파갈등 잠재울까 2023-07-12 09:53:13
표출됐었다. 한편 이상민 민주당 의원이 같은 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당내 계파 갈등과 관련해 “극한적인 혐오 표현을 쓰든가 차별적 언동을 하는 분들에 대해선 징계해야 한다”며 “당내에서 퇴출도 시켜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앙금이 있어도 저런 표현은 상대에 대한 비하나 폄하, 혐오, 이걸...
통영 고메원도넛, 지역 로컬푸드로 인기 2023-07-03 14:28:51
통영지역의 로컬푸드에 대해서 상세히 이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고메원도넛은 고구마를 주재료로 식이섬유가 풍부한 다시마와 사과를 특허받은 훈증·추출방식으로 혼합해 도넛 속(앙금)을 만든다. 반죽은 다시마와 사과를 끓인 물과 천연발효액종을 섞은 후 숙성된다. 이후 성형한 반죽을 오븐에서 초벌구이한 뒤 기름...
[이소연의 시적인 순간] 가슴에 남은 문장, 앙글 2023-06-16 18:05:45
이 귀엽게 자꾸 웃는다는 뜻이다. 시집 출간을 축하하기 위해 떡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직사각형 모양의 살구색 바탕 위에 ‘문학동네 시인선 193 여름 외투 김은지 시집’이라는 글자가 초록색 앙금으로 쓰여 있다. 글자에서 앙금 맛이 난다고 생각하니 시적이다. 혹여 실수라도 할까, 짤주머니를 쥔 손이 얼마나 긴장하며...
‘오! 영심이’ 송하윤X이동해, 꼬인 실타래 풀릴까 2023-06-12 14:20:03
호재(최승원 분)가 영심에게 관심을 표한 데 이어 로맨틱한 데이트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두 사람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경태는 월숙(정우연 분)과 자신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 또 한 번의 예측 불허 스토리를 예고한다. 호재와 데이트를 마치고 돌아가는 영심의 앞에 급히 달려온 듯 격한 호흡의...
'가성비 갑' 김혜자 빵·샌드위치 나온다 2023-05-29 10:38:07
도시락 출시 이후 양질의 맛과 넉넉한 양으로 ‘혜자롭다’(가격에 비해 품질이 준수하다)는 신조어를 만들 정도로 대중을 인기를 끄는 김혜자 시리즈가 빵과 샌드위치로 나온다. 편의점 GS25는 다음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 흑임자맛과 6일 헤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차례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고소한...
편의점 가성비의 대명사 '혜자' 빵·샌드위치 출시 2023-05-29 09:29:17
공식이 도시락을 넘어 빵·샌드위치로 확대된다.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6일에는 헤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차례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혜자로운맘모스빵은 고소한 흑임자소보로빵 안에 흑임자크림과 통팥 앙금, 밤 알갱이가 들어있는 상품이다. 간식으로는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반갈샷'이 뭐길래…대형마트 '발칵' 2023-05-21 13:03:17
빵이 나오는 시간에 대기 줄이 생기기도 했다. 홈플러스는 중량은 키우고 앙금을 꽉 채우면서도 가격은 낮춘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가성비를 높인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고물가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 출시한 '이춘삼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으로 4개월간...
대형마트도 '반갈샷' 열풍…홈플러스, 생크림폭탄단팥빵 '불티' 2023-05-21 10:46:35
빵이 나오는 시간에 대기 줄이 생기기도 했다. 홈플러스는 중량은 키우고 앙금을 꽉 채우면서도 가격은 낮춘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홈플러스는 지난해부터 가성비를 높인 자체브랜드 상품으로 고물가에 대응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 출시한 '이춘삼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으로 4개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