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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영, 900개 브랜드와 함께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2024-08-28 09:04:04
라운드랩, 조선미녀, VT 등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 상품 1만1천여종을 세일 가격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커진 규모의 올영세일을 마련했다"며 "K뷰티 최신 트렌드를 비롯해 국내 인디 브랜드의 가능성을 볼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무너진 ‘중국몽’에 美·日로 향한다…달라진 K뷰티 공식 2024-08-27 14:33:07
시장을 확장하기 위한 인디 브랜드 인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실제로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북미, 동남아, 유럽, 일본 등 140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는 코스알엑스는 해외 매출이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립스틱 1억개 팔렸다…美·유럽 홀린 씨앤씨 2024-08-26 17:27:39
회사인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18년 국내 브랜드를 통해 입술 제품인 립퐁듀를 선보였다. 야심 차게 내놓은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매대에서 사라졌다. 출시 당시 여름이라 너무 잘 녹은 데다 소비자 입술에 닿으면 뭉개져 시장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었다. 좌절했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배수아 대표는 북미 대륙에서 한 번...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8-26 09:24:08
씨앤씨인터내셔널은 2018년 국내 브랜드를 통해 립스틱 계열인 립퐁듀를 선보였다. 하지만 야심차게 내놓았던 이 제품은 한 달 만에 매대에서 사라졌다. 당시 여름이었는데 너무 잘 녹는데다 소비자 입술에 닿으면 뭉게져 시장에서 실패할 수밖에 없었다. 좌절은 했지만 포기할 수는 없었다. 국내에 먼저 출시했지만, 미국...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인디 브랜드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개별 브랜드만 봐도 선케어 제품 판매는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스킨1004의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지난 6월부터 지난 달까지 판매량이 작년보다 8배 늘었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글로벌 K-뷰티...
대명화학, K뷰티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 2024-08-19 17:45:39
최근 글로벌 K뷰티 열풍으로 중소·인디 브랜드가 수혜를 누리는 상황에서 이들을 지원하는 모스트의 가능성에 주목한 것이다. 폰드그룹은 모스트가 K뷰티뿐 아니라 K패션의 글로벌 진출에도 첨병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모스트가 다진 글로벌 네트워크가 대명화학의 수많은 K패션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란...
폰드그룹, 화장품 글로벌 유통사업 진출…모스트 지분 인수 2024-08-19 09:10:18
수천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 K-뷰티 브랜드들과 떠오르는 신예 인디 브랜드들을 포함해 30여개 브랜드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또 모스트가 유통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은 '코스트코 글로벌'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캐나다, 멕시코, 대만, 호주, 등으로 유통이 확장되고 있으며, 내년에는 일본, 영국,...
반등 시동거는 K-반도체…"삼전·SK하닉 담아라" [이슈레이더] 2024-08-16 08:30:28
내에서 인디 화장품 브랜드 소비가 증가세를 보인 것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헤이코의 경우 높은 시장 점유율과 최근 공격적으로 M&A에 나서 기업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을 것으로 월가에선 분석했습니다. 이 밖에 버크셔는 현금 비중 늘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를...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한국 브랜드만 눈에 띄었다”며 “브이티와 아이패밀리에스씨는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 시 더욱 유의미한 성과가 기대된다. 여전히 한국 화장품 섹터는 저평가 상태라 판단하며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사의 하반기 주가 반등을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 광군제에서 아마존으로아마존도 인정했다. 아마존...
"개미들, 호재라고 덥석 물었다간…" 폭락장 '생존의 법칙' [이시은의 투자고수를 찾아서] 2024-08-14 15:51:08
것이 핵심”이라고 했다. 이 중에서도 개별 화장품 브랜드보다는 유통사와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용기 제작업체 등이 차 팀장의 분석 대상이다. 상반기 400개 브랜드를 미국 등 해외 시장에 유통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실리콘투, 대형 ODM 업체 한국콜마, 2분기 최대 실적이 전망되는 플라스틱 화장품 용기 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