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FNC 새 그룹 엔플라잉, 리얼리티로 마침내 베일 벗어 2015-03-05 09:08:03
첫 번째 인디즈 싱글 ‘바스켓(BASKET)’으로 오리콘 인디즈 주간 차트 2위, 두 번째 인디즈 싱글 ‘원 앤 온리(One and Only)’로 일본 타워레코드 1위를 차지하며 돌풍을 일으켰다. 또 소속사 선배 FT아일랜드의 ‘2013 제프투어’ ‘2014 라이브투어’의 오프닝 무대를 비롯해 씨엔블루의 ‘2013 아레나투어’ 오프닝을...
‘FNC킹덤’, 하루 7시간 초대형 공연…차별화된 K-POP 무대로 침체된 일본 한류 재점화 2014-12-22 08:18:11
장식했으며 일본 인디즈에서 활동 중인 엔플라잉은 신곡을 깜짝 공개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일본 데뷔곡 ‘미니 스커트’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무대에 오른 AOA는 일본어 버전의 ‘사뿐사뿐’을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특히 공연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AOA...
록스타 미야비, `일제 만행 폭로 후 일본 활동 곤욕` 그는 누구? 2014-12-17 16:35:17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단번에 주목 받으며 인디즈 차트를 흔들어 놨다. 그는 공연 때마다 대성공을 거두며 X-재팬의 해체와 함께 멸종 됐다는 일본 록을 새롭게 이끌어갈 선두주자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또한 조부모가 한국인으로 재일 교포 3세이기도 하며, 2004년부터 한국의 여러 록 페스티벌에서 자신만의 무대를...
FT아일랜드 최종훈, 화가 변신…日서 전시회 개최 2014-12-15 14:01:07
번째 인디즈 정규앨범 ‘소 롱, 오흐부아(So long, Au Revoir)’(2009)의 재킷 디자인 등을 작업한 숨은 실력파다. 직접 그린 작품을 전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최종훈의 다양한 예술 활동을 응원하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최종훈은 “아직 부족한 실력이지만 제 작품이 일본에서 전시됩니다. 여러 그림을...
씨엔블루, 10만 동원 일본 아레나 투어 성료 2014-12-05 18:18:53
공연은 일본 인디즈 마지막 앨범 ‘392’ 발매 기념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원형의 회전 무대로 꾸며졌으며, 이는 팬들이 어느 위치에서라도 씨엔블루를 볼 수 있게 하기 위한 멤버들의 배려로 알려졌다. 리더 정용화의 “아레나 투어 마지막 날이라 이 무대에 목숨을 걸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겠다”라는 오프닝 멘트처럼...
NHN엔터테인먼트, 3분기 매출 1362억원 13.7% 증가! 2014-11-06 10:16:00
인디즈니츠무츠무>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우파루사가>, <전설의 돌격대> 등 지난 2분기 후반에 출시한 신작 게임의 매출 증가로 전분기 대비 9.7% 늘어난 490억원을 기록했다. 게임 매출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pc 온라인 게임이 59%(692억원), 모바일 게임이 41%(490억원)의 비중을 차지했으며, 지역별로는 국내 매출이...
NHN엔터, 3Q 62억원 영업적자..규제 여파 이어져 2014-11-06 09:34:50
인디즈니츠무츠무>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우파루사가>, <전설의 돌격대> 등 지난 2분기 후반에 출시한 신작 게임의 매출 증가로 전분기 대비 9.7% 늘어난 490억원을 기록했다. 게임 매출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PC 온라인 게임이 59%(692억원), 모바일 게임이 41%(490억원)의 비중을 차지했으며, 지역별로는 국내 매출이...
NHN엔터테인먼트, 2분기 매출 1,198억, 순이익 21억 기록해 2014-08-07 11:43:39
'라인디즈니츠무츠무'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한국의 '가디언스톤', '우파루사가' 등 신작들의 선전으로 전분기 대비 0.8%, 전년동기 대비 30.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nhn엔터는 웹보드 게임 규제와 모바일 게임 경쟁심화로 도래한 위기를 '글로벌 확장'과 '사업 다각화'로 극복해...
웹보드 폭탄 NHN엔터, 2분기 영업손실 73억원 2014-08-07 09:02:00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4% 줄었으나, 모바일 매출은 일본 '라인디즈니츠무츠무'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한국의 '가디언스톤', '우파루사가' 등 신작들의 선전으로 전분기 대비 0.8%, 전년동기 대비 30.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nhn엔터는 웹보드 게임 규제와 모바일 게임 경쟁심화로 도래한 위...
NHN엔터, 2분기 '적자전환'…웹보드 게임 규제 '직격탄'(상보) 2014-08-07 08:25:24
매출은 전분기 대비 34.4% 줄었다. 반면 모바일 매출은 일본 '라인디즈니츠무츠무'의 지속적인 매출 확대와 한국의 '가디언스톤', '우파루사가' 등 신작들의 선전으로 전분기 대비 0.8%, 전년동기 대비 30.8%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nhn엔터는 웹보드 게임 규제와 모바일 게임 경쟁심화로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