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수험표 챙기세요"…유통업계, 포스트 수능 할인 마케팅 2023-11-16 10:36:52
24개 남성 브랜드는 23일까지 일주일간 10% 할인하고 코트류 등은 특가로 내놓는다. 커버낫, 키르시 등 영패션 브랜드는 수험표를 지참하면 10%를 추가로 할인해주고 와릿이즌에서는 양말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 3층의 편집매장 '플랫폼플레이스'에서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에게 23일까지 10% 할인...
무신사, 일본 오사카서 팝업…K패션 브랜드 알렸다 2023-11-15 10:42:34
패션 브랜드 알렸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무신사는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오사카의 한큐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일본에서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팝업에는 일주일간 2만여명이 방문해 K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고 무신사는 전했다. 팝업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시엔느,...
신세계인터, 3분기 영업익 75% 급감..."4분기부터 실적 회복" 2023-11-08 14:25:00
성수긴인 4분기부터는 올해 새롭게 들여온 패션, 뷰티 브랜드의 실적 효과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9월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꾸레쥬와 미국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를 연이어 론칭한데 이어 10월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돌체앤가바나뷰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블랙핑크 제니...
고물가에…"쓰던 것도 좋다" 빈티지에 눈 돌리는 백화점 2023-11-05 06:21:49
일주일 정도의 짧은 팝업 기간 매출이 5억원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하남점에선 중고 명품을 전문 감정을 통해 매입해주는 '브랜드 나라'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지난해 1월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 대한 투자를 단행했고, 이후...
"쓰던 거면 어때"…백화점들, MZ 겨냥 '빈티지' 사업 추진 2023-11-05 06:13:01
일주일 정도의 짧은 팝업 기간 매출이 5억원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끈 것으로 알려졌다. 하남점에선 중고 명품을 전문 감정을 통해 매입해주는 '브랜드 나라'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그룹의 벤처캐피탈 시그나이트파트너스는 지난해 1월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에 대한 투자를 단행했고, 이후...
'역직구' 시장 도전한 남매 창업가…106개 국가 홀렸다 [긱스] 2023-11-01 09:08:11
일주일에 2~3회 기차를 타고 상경하는 창업가가 있을 정도다. 모든 스타트업을 끌어올 수 없다면, 차라리 특화된 지원 사업으로 창업가와 관련 인력을 유인해야 한다는 것이 김 대표 지론이다. 그는 “최근 부산정보진흥원이 진행한 스마트물류상용화 사업 등과 같이, 도시에 어울리는 창업가와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끌어올...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열어 초저가 할인 경쟁에 나선다. 위메프는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블랙 위메프데이'를 열고, 연중 최대 특가행사에 나선다. 선착순 2만명에게 적립금을 돌려주는 '블랙 포인트 리워드'와 매일 오전 11시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파는 '블랙 타임딜' 등을 진행한다. GS샵은 내달 1∼12일 200여개...
'올겨울 이르다'…유통·패션업계, 벌써 동절기 제품 확대 2023-10-22 08:15:00
일주일간 판매량이 지난해 출시 후 일주일간 판매량에 비해 8배 넘게 많다"며 "초겨울부터 많이 팔리기 시작하는 아이템인데도 지난해보다 추워진 날씨 등으로 반응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발열내의도 판매량이 늘고 있다. 스파오의 발열내의인 웜테크는 올해 누적 매출이 작년보다 672% 증가했다. ◇ 편의점도 동절기...
국내 온라인몰, 해외직구 키운다…'중국 알리공세' 넘어설까 2023-10-22 07:11:00
분유를 일주일 안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놓은 데 이어 23일부터 캐치패션 공식 스토어를 열고 명품 브랜드 직구 역량을 강화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 화면에 '해외직구 바로가기' 기능을 추가하고 매달 정기적으로 직구 상품 기획전을 여는 한편 다음 달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대규모 직구...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초반 흥행…겨울상품 수요 몰려" 2023-10-19 09:26:02
첫 일주일(10월 12∼18일)의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침구와 겨울 패션 주문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40%, 20% 늘었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에서는 양모침구 신상품이 60분간 3천세트 이상 판매됐고, 패션에서는 캐시미어 상품 주문액이 지난해 대비 70% 증가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