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증류주의 위용…코로나 타격 속 '진로'는 굳건히 '세계 1위' 2021-06-16 10:49:45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드링크 인터내셔널이 선정한 지난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브랜드로 자사 진로가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드링크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지난해 참이슬 등 하이트진로의 소주 제품 판매량은 23억8250만병으로 전년보다 약 10% 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난해...
일품진로,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몽드셀렉션' 3년 연속 대상 2021-04-16 13:57:22
하이트진로는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20년산'이 세계적인 주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다. 2006년 출시된 일품진로는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을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
[게시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국제주류품평회 3년 연속 대상 2021-04-16 10:20:05
[게시판]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국제주류품평회 3년 연속 대상 ▲ 하이트진로는 자사의 증류식 소주인 '일품진로'와 '일품진로 20년산'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2021 몽드셀렉션'에서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영상] 진로소주 첫 미국TV 광고 보니…"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 2020-08-04 10:31:20
‘진로’로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판매 제품으로는 참이슬후레쉬, 참이슬오리지널, 진로이즈백, 에이슬시리즈(자몽에이슬, 자두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딸기에이슬), 일품진로, 진로25 등이 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일품진로 20년산' 풀린다…하이트진로, 8000병 한정판매 2020-07-15 14:45:07
증류소주 일품진로가 풀린다. 하이트진로는 20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만든 '일품진로 20년산'을 오는 20일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일품진로 20년산은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0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8000병만 한정 판매된다. 8000병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8천병 한정 판매"…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0년산` 출시 2020-07-15 10:48:50
완성한 `일품진로 20년산`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2018년과 2019년에 일품진로 18년산과 19년산을 한정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들은 일주일 만에 완판됐다. 일품진로 20년산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고급 호텔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일품진로 20년산은 소주 시장의 품질향상을 위해...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0년산' 한정판매 2020-07-15 10:43:09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0년산' 한정판매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하이트진로는 20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만든 '일품진로 20년산' 8천병을 한정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일품진로 20년산 출시 시점은 20일이다. 일품진로 20년산은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20년 이상 숙성한 제품으로, 목통의...
일품진로 2종, 국제주류품평회 몽드셀렉션 2년 연속 대상 2020-04-20 10:56:30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소주 '일품진로 1924'와 '일품진로 19년산'이 국제 주류 품평회 '2020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이들 제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국제 주류 품평회로 영국 런던 국제주류품평회,...
96년 역사 하이트진로…'테진아'가 술판 뒤집었다 2020-02-13 15:30:47
확인됐다. 1970년대 디자인을 복원해 재해석한 ‘뉴트로 진로’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출시 두 달 만에 연간 목표치였던 1000만 병이 판매됐고, 7개월 만에 1억 병이 팔려나갔다. ○‘소주 한류’ 이끄는 참이슬 소주 부문에서의 과제는 세계화와 고급화다....
이의성 하이트진로 전무 "사즉생 각오로 全임직원이 영업사원 변신…전국 누비며 테라 알려" 2020-02-13 15:25:30
수 있었습니다. 경쟁사가 아무리 ‘미투제품’을 내놔도 하이트진로의 제품력을 따라오지 못하는 것도 같은 이유입니다.” ▷12캔에 1만원인 ‘필라이트’에서 한 병에 9만8000원(출고가 기준)인 ‘일품진로’까지 제품이 다양합니다. “일품진로는 외국인에게도 자신있게 소개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