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내놓은 제품은 글로벌 시장을 휩쓸고 있다. 입생로랑 뷰티의 메쉬핑크쿠션은 올 2분기 기준 북아시아에서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랑콤의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세럼도 출시 몇 달 만에 2분기 북아시아 브라이트닝세럼 5위에 올랐다. 이른 시일 내 또 다른 코-크리에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코-크리에이션 강화를...
룰루레몬, 韓서 라방 실험…'D2C의 시대' 저물어 가나 2023-08-22 17:38:36
SSG닷컴의 명품·뷰티 특화 라방 플랫폼으로 입생로랑뷰티, 맥 등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들이 신상품을 공개하는 창구로 활용한 바 있다. 룰루레몬은 경쟁 브랜드보다 2~3배 비싸 ‘요가복의 샤넬’로 불린다. 전체 매출이 연간 10조원을 넘는 메가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매년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국내 매...
구찌 전성기 이끈 비차리 회장, 실적부진에 9월 불명예 퇴진 2023-07-19 10:33:20
밝혔다. 케링은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 입생로랑 등을 소유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이다. 케링의 회장 겸 CEO인 프랑수아 앙리 피노는 성명에서 "글로벌 명품 시장을 완전히 점유하기 위해 더 강력한 조직을 구축할 것"이라며 "우리의 가장 큰 자산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데 에너지를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싸구려 이미지 벗어났나?…中화장품 매출 5년만에 51% 성장 2023-07-03 10:47:39
시장은 로레알,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크리스챤 디올 등 해외 브랜드가 점령하고 있지만 중국 브랜드는 개인 맞춤화, 제품 개발 등의 전략으로 성장하고 있다. 중국 브랜드 중 자란(伽藍·Jala), 프로야 등은 신제품 개발과 젊은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으로, 위노나와 플로라시스 같은 신흥 브랜드는 성분과 제품 구성...
내 피부와 '찰떡 궁합' 화장품…한약처럼 만들어준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5-25 21:00:01
입생로랑 뷰티 등의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맞춤형 화장품을 선보였다. 일례로 지난해 입생로랑 뷰티가 출시한 AI 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는 매진된 상태다. 해당 제품은 2020년 CES에서 공개한 개인 맞춤형 뷰티 시스템 '페르소'가 적용된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의 립틴트를...
로레알코리아 럭스 사업부, ‘공병 재활용 캠페인’ 8개 브랜드로 확대 운영 2023-04-28 09:00:10
진행하고 있던 키엘과 비오템을 포함해 랑콤, 입생로랑 뷰티, 아르마니 뷰티, 아틀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발렌티노 뷰티 등 로레알 럭스 사업부의 8개 브랜드가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전개,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환경보호를 위한 작은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각 브랜드는 ‘공병 재활용 캠페인...
[게시판] 로레알코리아, 화장품 공병 수거해 재활용 캠페인 2023-04-28 08:53:57
입생로랑 뷰티, 아르마니 뷰티, 아틀리에 코롱, 헬레나 루빈스타인, 발렌티노 뷰티 등 8개 브랜드의 다 쓴 공병을 백화점 매장으로 가져오면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거나 샘플을 제공한다. 수거한 공병은 재활용 기업 테라사이클과 함께 업사이클한다. 지난해에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화장품 공병으로 벤치를 제작해 강남점...
유통업계, 가정의달 선물 수요 공략…화장품·향수 할인 2023-04-27 06:00:07
잡고 설화수와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을 할인한다. 지난달부터 선보인 오프라인 메이크업 예약 서비스는 향수로도 확대한다. 바비브라운, 메이크업포에버 등 16개 색조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1대1 맞춤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내달 2일부터는 이미지에 어울리는 향수 착향도 도와준다. 착향...
'가정의달' 특수 노린다…유통업계, 고객 선점 판촉 2023-04-19 10:56:15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구매 혜택을 준다.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품권 증정, 10%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한다. 웰니스 페스타(4월 28일∼5월 7일), 홈헬스케어페어(5월 1∼14일) 등도 마련돼 있다. 롯데백화점은 또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슈퍼 해피'를 테마로...
롯데百, 가정의달 맞아 '슈퍼해피'로 전 지점 꾸민다 2023-04-17 06:00:04
등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4월 20일∼5월 14일)도 함께 진행한다.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는 고객 참여형 포토존과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또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화장품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슈퍼 뷰티 페스타'를 통해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