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를 모델로"…에잇세컨즈, 틱톡으로 선발 2021-04-08 10:34:10
에잇세컨즈 공식 틱톡/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공개한 후 좋아요 수 기준으로 최종 베스트 8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8인에게는 총상금 1500만원(1등 500만원, 2등 250만원(2명), 3등 100만원(5명))을 준다. 봄여름 시즌 동안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에잇세컨즈...
[게시판] 에잇세컨즈, 틱톡 통해 '소비자 모델' 선발 2021-04-08 10:19:38
에잇세컨즈, 틱톡 통해 '소비자 모델' 선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오는 15일까지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서 자사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8초모델챌린지' 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참가자는 틱톡에서 행사 필터를 이용해 영상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를...
금복주, 에잇세컨즈·무신사와 콜라보 제품 출시 2021-03-18 14:10:58
업체인 에잇세컨즈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와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컨셉 및 제품개발은 금복주와 의류전문 브랜드 업체인 에잇세컨즈(삼성물산 패션),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편집샵인 무신사의 협업에 의해 이루어졌다. 금복주 관계자는...
유니클로 매장 잇따라 철수…토종 SPA 봄날 오나 2021-02-19 17:24:06
에잇세컨즈 같은 토종 SPA 에겐 새로운 기회의 장이 열렸다는 분석입니다. 박승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세계 패션기업 시가총액 1위에 오른 유니클로. 모회사 패스트리테일링의 시총이 우리 돈 120조 원에 달하면서, 기존 1위었던 인디텍스(ZARA 모회사)를 제쳤습니다. 유니클로의 매출 비중이 높은 중국 경기가...
[주말N쇼핑] 설 연휴 백화점 의류·대형마트 먹거리 할인 2021-02-13 07:00:04
에잇세컨즈, 안다르, 캘빈클라인 등 의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이,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옥션 = 미성패밀리가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허쉬, 실카, 리얼타이 등 수입 식품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모든 회원은 20% 중복쿠폰을,...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에 이준서 부사장…온라인 사업 강화 2020-12-16 10:27:12
에잇세컨즈 사업부장을 거쳐 올해 초부터는 상해법인장을 맡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업조직을 영업본부로 통합하고, 온·오프라인 영업전략을 주도할 영업전략담당을 신설하는 조직 개편도 단행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온라인 사업을...
다음 중 천연퍼가 아닌 것을 고르시오 2020-12-10 17:25:02
잇세컨즈의 ‘무스탕 롱 코트’, 미쏘의 ‘둥근카라 퍼 재킷’ 등이 인기 상품으로 꼽힌다. 털 달린 외투가 부담스럽다면 일부분에만 페이크 퍼를 사용한 외투를 추천한다. ‘100% 애니멀 프리’(동물성 원료 배제) 브랜드 세이브더덕은 안팎으로 뒤집어 입을 수 있는 ‘후드 퍼 재킷’을 신제품으로 내놨다. 한쪽 면은 퍼...
`비건 패션` 열풍에…올 겨울도 `페이크 퍼`가 대세 2020-12-02 10:55:52
잇세컨즈는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부클 소재를 적용해 더욱 친환경적인 니트 집업 카디건을 비롯해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무스탕 롱 코트, 페이크 퍼 칼라로 포인트를 준 코듀로이 점퍼 등을 출시했다. 김현정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비동물성 페이크 퍼는 이제 겨울 시즌 필수 소재로 자리매김해 점점 다양한 스타일로...
[게시판]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 소비자모델 비대면 선발 2020-10-22 09:48:17
에잇세컨즈 소비자모델 비대면 선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자사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소비자모델을 비대면으로 선발하는 '#집콕모델챌린지' 캠페인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 달 8일까지 본인의 특색 있는 일상 패션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내부 평가를...
'셔킷'을 아시나요…"하반기 패션 트렌드는 편안함·실용성" 2020-10-09 14:01:01
에잇세컨즈에서는 티셔츠와 슬랙스, 청바지 등 기본적인 아이템의 매출이 60~160% 많아졌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해 가을과 겨울에는 계절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시즌리스 제품과 함께 컴포트 웨어가 주목받고 있다"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편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확산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