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홈쇼핑, 프랑스 패션 브랜드 '에이글' 국내 독점 유통 2024-09-26 11:27:25
의류·잡화 80여종을 선보인다. 이어 플래그십 매장과 편집숍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 채널에서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의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사들여 유통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탈리아 친환경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와 프랑스 패션...
쿠팡, 하반기 주방페어…요리용품·식탁용구 할인 2024-09-25 10:58:16
잡화 브랜드 스타픽스와 스텐팩토리, 주방소모품 브랜드 프로그, 롯데이라이프, 이지엔, 밀폐보관용기 브랜드 락앤락, 글라스락, 땡스소윤, 비트리, 나누담, 비엘락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테팔의 매직핸즈 SS 컬렉션 트라이미 3종 세트와 락앤락의 모듈러 블루에디션 9개 세트, 라온누리 심플라인 수저...
일본 백화점서 명품 쓸어담더니…'큰손' 등극한 한국인들 2024-09-25 08:56:51
의류잡화(10%) 등도 지출 비중이 높았다. 반면 전체 금액 중 숙박에 지출한 금액 비중은 지난해보다 감소한 6%에 그쳤다. 상반기 엔화가 850원대까지 떨어지며 숙박비에 대한 부담이 줄어든 만큼 쇼핑에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한 것으로 분석된다. 소비 금액 자체도 백화점과 할인매장에서 소비한 금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패션 잡화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시리즈가 아닌 단일 상품으로 누적 판매 30만족을 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고 덧붙였다. ‘르무통 메이트’는 자연소재 메리노 울에 르무통만의 직조노하우를 더한 특허받은 H1-TEX(에이치원텍스)원단을 사용한 신발이다. 울 소재 특유의 신축성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해 오래 걷거나 서...
"올해 '근거리 여행'이 트렌드…해외결제 62%가 아태지역" 2024-09-24 09:46:31
잡화(10%) 등도 지출 비중이 높았다. 한국인은 베트남에서는 숙박(21%)에 가장 많은 돈을 쓴 것으로 나타났으며, 호주에서는 식료품점(16%)과 레스토랑(14%), 의약품(12%)에 가장 많은 돈을 지출했다. 유럽과 호주에서는 결제액의 70% 이상이 EMV 컨택리스(유로페이·마스터카드·비자카드 비접촉 결제 서비스)로 이뤄졌다....
징검다리 연휴 특수 겨냥…백화점업계, 27일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24-09-24 06:00:04
패션이나 잡화, 스포츠 단일 브랜드를 당일 30만원 이상 사면 구매액의 10%를 롯데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올해 가을 신상품 구매 시기가 10월 황금연휴와 겹친 점을 고려해 정기 세일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도...
"2주 만에 효과" 탈모인들 환호…'품절대란' 샴푸 뜬다 2024-09-23 10:14:57
예정이다. 이태호 롯데홈쇼핑 잡화레포츠부문장은 “탈모 관리 효과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되며 화제가 된 그래비티 샴푸를 TV 홈쇼핑 최초로 론칭했다”며 “향후 혁신적 기술을 보유한 폴리페놀팩토리와 협업해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SSG닷컴, 징검다리 연휴 겨냥 '쇼핑 익스프레스' 개최 2024-09-23 08:20:19
같은 잡화류를 최대 50% 할인하는 브랜드별 행사가 준비됐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7% 상품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8%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행사 카드 결제 시 최대 7%의 청구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집콕족'과...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연 패션·잡화 편집숍에 첫 화장품 상설 코너도 마련했다. 무신사는 내년 성수동에 건립할 2천500평 규모의 대형 편집숍에도 상설 화장품 코너 개설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성사되면 무신사의 첫 정규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이 된다. 무신사에는 현재 1천700여개의 화장품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업계 선두 주자인...
티메프 회생절차 '산 넘어 산'…채권단, 변제율에 촉각 2024-09-18 06:15:00
패션·잡화 6천759개, 여행 287개 등이다. 정부는 또 이들 업체의 미정산 금액을 1조2천여억원으로 추산했다. 이 중 1천만원 이하의 손해를 입은 업체가 4만3천493개로 90%를 차지한다. 채권조사가 끝나면 조사위원을 맡은 한영회계법인이 실사를 통해 티몬·위메프가 계속 기업가치가 있는지를 판단한다. 만약 사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