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얼체험] ‘악’ 소리 나는 건조 피부를 위한, 아이소이 ‘압축크림앰플’ 사용해봤더니… 2019-12-20 17:07:00
때문에 1점을 뺀 4점이다. 하지만 제품이 좋아 재구매 의사는 100%다. 촉촉하고 쫀쫀해 겨울철 보습에 딱 맞는다 느꼈기 때문. q. 피부 타입과 최근 피부 고민 평소 피부 타입은 복합성으로 이마, t존은 유분기가 있고 볼, 입가 주변으로는 건조한 타입이다. 겨울이 되면서 더더욱 건조해져서 피부 화장하는 데 어려움을...
[책마을] 제프 베이조스·폴 폴먼처럼 멀리 봐야 오래간다 2019-12-12 18:06:28
계획을 제시했다. 재구매 횟수를 기반으로 한 고객 충성도 측정 방법도 밝혔다. 금융투자업계의 기준이 아니라 자신의 잣대로 회사의 발전 궤적을 그려 보였다. 직원들에겐 현금보다 스톡옵션을 지급했고 회사의 수익은 성장을 위해 재투자했다. 거의 20년간 아마존의 수익은 ‘0’ 상태에 머물렀다. 주주들에게...
"미래를 위해 필요한 건 예측력이 아니라 판단력, 그리고 실행력" 2019-12-12 14:44:49
계획을 제시했다. 재구매 횟수를 기반으로 한 고객 충성도 측정 방법도 밝혔다. 금융투자업계의 기준이 아니라 자신의 잣대로 회사의 발전 궤적을 그려 보였다. 직원들에겐 현금보다 스톡옵션을 지급했고 회사의 수익은 성장을 위해 재투자했다. 거의 20년간 아마존의 수익은 ‘0’ 상태에 머물렀다. 주주들에게...
239만원 갤폴드 구매 이유는…"폴더블 혁신·큰 화면 때문" 2019-12-09 18:06:18
있다. 재구매 의사를 밝힌 소비자도 상당했다. 새 폴더블 제품이 나오면 또 사겠다는 응답이 89%에 달했다. 갤럭시폴드를 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엔 50%의 응답자가 ‘그렇다’고 했다. 단점을 묻는 질문엔 ‘파손 시 수리비’(20%)와 ‘방수·방진 미적용’(19%) 등을...
[모선배의 마켓ing] 마케터도 다 같은 일을 하는 게 아니다! 2019-11-27 19:02:00
구매로 전환되는 과정을 분석하고 트래킹을 통해 재구매를 유도하는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직군이다. 산업별 마케터의 일 ①B2C 시장 기업이 속한 산업 별로도 마케터의 일은 달라진다. 많은 구직자가 선호하는 B2C 시장은 기업과 최종 소비자(end-user)가 직접 거래를 하는 시장으로서 식품, 화장품,...
(주)투에버 롤프 스킨큐어 스페셜 앰플, 얼루어 르뷰 품평단 200인 보습감 만족도 99.5% 평가 2019-11-27 09:00:05
인정받았다. 또한, 지인 추천 의사 96.2%, 재구매 의사도 96.2%으로 모든 설문 항목에서 만족도 90% 이상의 높은 점수를 기록할 만큼 사용자 만족도가 높았다. ‘스킨큐어 스페셜 앰플’ (Skincure Special Ampoule)은 기존 펩타이드보다 현저히 작은 분자크기의 형태로 진피층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 더...
"낙태약 있어요?"…불법약국 된 단톡방 2019-11-21 15:52:37
이 약품도 마찬가지로 “재구매가 가장 많은 상품”이라는 내용 외엔 별다른 설명이 없다. 클릭 몇 번이면 쇼핑몰에서 식품을 구매하듯 처방전 없이도 해당 약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행 약사법에선 약국이 아니면 의약품을 판매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전문의약품은 의사의 처방전이 없으면 판매가 불가능하다....
지역 스토리로 브랜드를 만드는 스타트업 '브로컬리' 2019-10-11 16:11:19
대한 칭찬이나 재구매 의사에 대한 좋은 의견이 많았지만 가장 좋았던 후기는 "화순에 가보고 싶어요"라는 후기였어요. 우리의 브랜드로 지역의 가치를 알리고, 많은 지역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을 가지게 된다면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습니다. Q. 요즘 이런 로컬 기반 브랜드, 스타트업이 많이 나오는데...
[넥스트K] '악마다이어트' 팜스빌, 'K헬스 아모레퍼시픽' 꿈 꾼다 2019-10-10 08:21:27
앞세운 덕에 소비자들의 재구매율이 높았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제품인 '악마다이어트' 브랜드 이름도 이 대표가 직접 만들었다. '붉은 악마' 응원단을 본 따서 '악마다이어트'라는 이름을 지었다. 2002년 월드컵 이후 악마에 대한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인식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 또...
[연세대 스타트업 50] 정보 투명하게 오픈한 마켓디자이너스…포장이사·청소 레몬마켓 혁신 이끌어 2019-07-22 15:52:00
경우 재방문 의사가 90%에 달하고, 튜터링은 재구매 회원이 매월 43%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 “회사 이름인 마켓디자이너스는 시장설계자라는 뜻입니다. 온디맨드 매칭 기술을 통해 시장을 혁신하는 것이 바로 우리 회사의 목표예요. 환경이 갑자기 변하진 않겠지만 조금씩 바른 방향으로 이끌다 보면 언젠가는 모두가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