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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보복 음주 폭발한다"…주류株, 위드 코로나에 '건배' 2021-11-22 08:34:59
열풍으로 동남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저도수 및 과실주 소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해외 수출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다만 시장 수요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면서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하지만 현재의 재무구조를 고려 시 강도가 더 높아질 가능성은 낮고 테라는 굳건한...
[酒먹방] 사람을 품은 술…강원도 원주 모월 양조장 2021-11-19 07:05:00
반대를 목놓아 외치다니 아이러니하죠. 양조장을 차리겠다고 나섰던 저를 처음에 말리셨던 아버지도 이런 아이러니한 상황에 대한 설명을 들으시더니 '그럼 잘해보라'며 제 편이 되어주셨죠." 2014년 조합을 설립한 김 대표는 2년 뒤인 2016년 제조 면허를 따고 증류식 소주 '모월 인'과 '모월 로'...
이마트, 홈술족 겨냥…저알코올 칵테일존 확대 2021-07-18 17:12:18
술 마시는 사람이 늘어나자 향이 첨가된 저알코올 칵테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상반기 RTD(ready to drink·바로 마실 수 있는) 주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4%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RTD 주류란 보드카, 럼, 맥주 등의 술에 탄산음료나 주스, 다양한 향미를 첨가한 칵테일을 바로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이제 술은 `RTD`가 대세"...`홈술` 확대로 인기 2021-07-18 07:39:13
집콕` 장기화로 집에서 술 마시는 사람이 늘면서 향이 첨가된 저알코올 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상반기 `RTD`(Ready to Drink·바로 마실 수 있는) 주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73%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RTD 주류란 맥주, 보드카, 럼 등 기성 술에 향을 첨가한 제품을 말한다. 과일 향 맥주처럼 대체로...
'홈술' 유행하자 좀 달고 덜 쓴 술 많이 팔렸다 2021-07-18 06:00:02
술 마시는 사람이 늘면서 향이 첨가된 저알코올 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올해 상반기 'RTD'(Ready to Drink·바로 마실 수 있는) 주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73% 늘었다고 18일 밝혔다. RTD 주류란 맥주, 보드카, 럼 등 기성 술에 향을 첨가한 제품을 말한다. 과일 향 맥주처럼 대체로 알코올 도수가...
집 살 때 기억하세요…"DSR 40%·40년 모기지" 2021-07-01 15:44:37
비싼 도수치료, 영양제 등 일부 비급여 항목에 대해서는 보장 혜택이 축소된다. 비급여 의료 이용량에 따라 보험료도 할증 또는 할인된다. 직전 1년간 비급여 보험금에 따라 5등급으로 나눠 등급별로 비급여(특약)의 보험료를 할인·할증한다. 적용 시점은 4세대 실손 출시 3년 이후다. 자기 부담금도 의료 이용량에 따라...
아사히, 20년만에 日 맥주시장 1위 빼앗긴 이유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03-16 07:30:04
반면 맥주보다 알콜도수는 0.5도 가량 높으면서 가격은 100엔(약 1100원) 싼 다이산의 수요는 급증했다.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사람이 늘면서 가성비가 중시됐기 때문이다. 기린은 주력 맥주 브랜드인 ‘이치방시보리’의 판매량이 24% 줄었다. 하지만 다이산 1위 혼기린 덕분에 전체 매출량(1억3000만 상자)은 전년보다...
"더 순하게"…'처음처럼 순', 알코올도수 16도로 0.5도 낮춰 2021-03-12 15:12:34
바꾸기로 했다. 처음처럼 진은 알코올 도수를 기존 20도로 유지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순의 알코올 도수 변경에 대해 "더욱 부드러운 소주를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라며 "제품명은 제품 특성을 한눈에 알기 쉽도록 간결화했다"고 말했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월 처음처럼 라인업의 대표제품인...
아사히가 '드라이'에 취한 사이…'라거病' 깬 기린, 20년 만에 1위로 2021-03-07 17:23:28
맥주보다 알코올 도수는 0.5도가량 높으면서 가격은 100엔(약 1100원) 싼 다이산의 수요는 급증했다.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사람이 늘면서 가성비가 중시됐기 때문이다. 기린은 주력 맥주 브랜드인 ‘이치방시보리’의 판매량이 24% 줄었다. 하지만 다이산 1위인 혼기린 덕분에 전체 매출량(1억3000만 상자) 감소폭을...
소주, 더 순하게…'처음처럼' 알코올 도수 16.5도로 낮춰 2021-01-11 14:39:35
'처음처럼'을 리뉴얼해 알코올 도수를 기존 16.9도에서 16.5도로 0.4도 낮췄다. 지난해 5월 소주 업계 1위 업체인 하이트진로가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 후레쉬'의 알코올 도수를 낮춰 국내 소주 시장의 새 표준으로 자리잡은 16.9도 선이 재차 깨진 것이다. 처음처럼의 알코올 도수는 현재 시판 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