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PRO 칼럼] "금리 인하는 내년 하반기로…포트폴리오 다변화 필수" 2023-09-27 15:00:03
니즈가 있다면, 저쿠폰 국채 투자로 과표를 최소화할 수 있다. 미국 국채30년 장기채 ETF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다소 고통스럽지만 내년까지 말 그대로 장기 보유할 수 밖에 없다. 둘째, 배당투자다. 배당투자를 말하면 대부분 연말 배당에 초점을 맞춘다. 그러나 이와 같은 일시적 배당투자는 매매손실을 통해 잘해야...
옷가게 사장님 '月 8억' 대박…유상무·박성광도 반했다 [긱스] 2023-09-20 14:31:00
담았다. 일정 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사람에게 쿠폰을 주거나 선착순·경매 등의 방식으로 당첨자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식이다. 그립은 코로나19 시기를 지나면서 빠르게 성장했다. 김 대표는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이 그립을 통해 재기하신 사례도 많다"며 "2021년 800억원 수준이었던 그립의...
[최지혜의 트렌드 인사이트]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 2023-08-30 18:02:45
프로모션 기간에만 반짝 방문하거나 쿠폰을 주는 상품만 구매하는 소비자는 아닌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최근 시장의 경쟁은 산업의 분야를 막론하고 소비자 혹은 사용자의 시간 점유 싸움으로 진화하고 있다. 경험은 겉으로 드러나는 소비자의 의도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데이터로 드러나는 결과의 뒷면을...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인바운드 여행객 타겟 로컬 여행 큐레이팅 플랫폼 개발한 스타트업 ‘버디파이(Budify)’ 2023-08-14 10:42:51
티저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중 절반에 가까운 사용자가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게 소비하기 위해 앱을 설치해 주고 있습니다. 섬세한 콘텐츠 퀄리티 컨트롤 덕분에 버디파이 인스타그램은 경쟁사 계정 대비 최대 15배의 콘텐츠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버디파이는 외국인이 소속돼 있는 국내...
나만의 평생고객 만드는 법…저비용 고매출 '개인화 마케팅' [긱스] 2023-08-08 16:10:04
쿠폰까지 지급한다는 내용입니다. A와 B 중 더욱 눈에 띄는 메시지는 B겠죠. 저라면 무조건 클릭해볼 것 같습니다. 물론 신상품 출시, 블랙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행사 등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도달돼야 하는 메시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에서 꾸준한 고객관리를 위한 타겟팅 메시지는 우리 고객의 취향을 충족시켜...
[주말N쇼핑] 휴가철 겨냥 바캉스용품부터 먹거리까지 할인전 2023-07-22 07:00:01
총 3천5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고객에게는 매일 15%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 쿠팡 = 오는 23일까지 하인즈, 마이노멀, 오리온, 켈로그, 티젠 등 인기 브랜드 식품을 최대 73% 할인해 판다. 스낵·음료부터 간편식, 영양제에 이르기까지 약 1천600개 상품이 준비돼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게시판] DB금융투자 잠실지점, 13일 투자설명회 개최 2023-07-11 10:33:05
13일 투자설명회 개최 ▲ DB금융투자[016610] 잠실지점은 오는 13일 오후 4시 송파구 신천동 DB금융투자 잠실지점에서 투자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김형호 한국채권투자운용 대표가 '저쿠폰 장기 국채투자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첨단 메타버스로 고대 '모닥불 공동체'를 꿈꾼다 [긱스] 2023-06-22 13:40:08
쿠폰을 보상으로 주기도 했어요. 이렇게 상호 작용을 하면 브랜드와 제품 충성도가 생기죠. Q. 다른 메타버스 서비스는 게임, 소셜 등 대부분 사용 목적이 단순합니다. 스페이셜은 다른 것 같습니다. A. 그렇죠. 웹사이트의 다음 단계도 생각하고 있어요. 예를 들면 테슬라닷컴에 들어가면 지금은 스크롤하면서 자동차...
中 전자상거래 플랫폼, 618 쇼핑축제 역대급 가격할인 경쟁 2023-06-14 13:30:02
전자상거래 플랫폼들이 대대적인 가격할인 경쟁에 나섰다. 14일 저장일보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징둥은 올해 618 쇼핑 축제 기간 총 100억위안(약 1조7천800억원)의 지원금을 풀어 1만개의 상품에 대해 가격 할인 혜택을 주겠다고 밝혔다. 신리쥔 징둥 최고경영자(CEO)는 지난달 22일 618 쇼핑 축제 개막식에서 "징둥의 지...
'대출 갈아타기' 첫날 원활…금융사, 고객이탈 방지 채비에 분주 2023-05-31 11:48:14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핀다 등 4개 플랫폼과 제휴한 JT저축은행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유입된 고객에 대해 0.1%p 금리 인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확대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 "우대금리 제시 못 해 고객 뺏길 수도…출혈경쟁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