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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전담 상담사 배치해 보이스피싱 피해 최소화 2021-11-17 16:03:24
전담 상담사를 배치해 운영하는 것도 삼성카드의 강점이다. 최근 삼성카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에 대한 사회적 관심 및 요구 증가에 발맞춰 ESG 관련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올해 5월 ESG 관련 의사결정기구로 기존 사내 임원으로 구성됐던 지속가능경영위원회를 격상해 이사회 산하 ESG위원회를...
삼성전자서비스, 가전·휴대폰 부문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평가 2021-10-28 08:43:31
등 제품별로 특화된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있다. 아울러 인공지능 채팅 상담서비스 '챗봇'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고객들이 출장 서비스 예약, 예상 수리비 확인 등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무릎 아플 것 같아"…아이돌 연습생들 엄마 자처한 오은영 박사 2021-10-27 16:00:26
심리 상담만 전담하는 것이 아니라 엄마로 변신해 연습생들에게 랩을 배우거나 함께 게임을 즐기고, 노래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의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 직접 연습생들의 중간평가를 참관하며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는 심사위원들의 "어떻게 보셨냐"라는 질문에 "무릎 아플...
재산 4억이하도 지원…청년 구직수당 대상 확대 2021-08-09 12:00:06
상담사와 자립지원전담요원이 공동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본인·타인 명의 계좌활용이 불가능한 노숙자 등의 경우엔 예외적으로 지방관서 명의 입출금 계좌를 통한 구직촉진수당 지급도 가능하게 한다. 다만 제도 개선에도 불구하고 취업지원을 받은 근로자의 취업률을 올리는 대책은 부족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고용부가...
선착순 대출에 고평가 논란까지…상장 D-1 카뱅 `첩첩산중` 2021-08-05 17:32:25
상담사들로부터 매번 다르게 안내를 받은 탓에, 대출 추가 서류 제출이 늦어졌다”고 불만을 털어놓습니다. [A씨: "처음에는 지금 살고 있는 곳의 준공필증을 보내달라는 거에요. 그런데 또 다른 상담사분은 새로 이사갈 아파트가 신축이니까 거기 준공필증을 보내야 된다고 잘못됐다면서...] 그리고 이러한 몇 차례 안내...
고령자 디지털 활용도 높이는 신한은행 ‘디지털 리터러시 케어’ 프로그램 기특하네 2021-06-30 15:39:56
모든 고령자가 서비스 대상이다. 소비자가 상담사에게 요청할 때 디지털 금융 이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주는 역할을 맡는다. 앱 로그인과 PC 보안프로그램 설치을 전화 혹은 PC원격 프로그램으로 도와주는 식이다. 디지털 전문상담사들이 이런 활동을 벌인 결과 3단계(비대면 활용할 생각이 있으나 활용하지 못하는) 고령...
삼성전자서비스, HRM 원격상담·AI 챗봇 운영 2021-06-30 15:18:33
품질을 계속해서 향상시켜온 결과라는 분석이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상담사가 고객이 사용하는 제품 상태를 원격으로 확인해 상담을 진행하는 ‘HRM(Home Appliance Remote Management) 원격상담’을 도입해 고객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 상담사가 사물인터넷(IoT) 기반으로 제품 정보를 분석한 뒤 원격으로 제어해 고객의...
위메프오도 악성 리뷰 삭제…배달앱, 블랙컨슈머 근절할까(종합) 2021-06-29 16:39:21
했다. 또 점주들의 어려움을 듣는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상담사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배달 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은 악성 리뷰로 점주의 항의가 들어오면 해당 리뷰를 1개월간 비공개(블라인드) 처리하고 있다. 또 해당 고객이 동의하면 문제의 리뷰를 삭제한다. 요기요는 욕설·비방을 담고 있거나...
'새우튀김 환불 갑질 논란'…쿠팡이츠, 점주 보호조직 만든다 2021-06-22 17:15:41
피해를 받게 된 점주를 보호하기 위한 전담조직을 신설하겠다. 점주의 어려움을 들을 수 있는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 상담사에 대한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는 등 상담 과정도 개선하겠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악성 리뷰에 대해 점주가 직접 댓글을 달아 해명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기로 했다. 현행 쿠팡이츠 앱의 경우...
"배달앱 리뷰가 '블랙컨슈머' 양산…점주 방어권 보장해야"(종합) 2021-06-22 11:17:43
쿠팡이츠는 이와 관련해 점주 보호를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재발 방지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쿠팡이츠는 악성 리뷰에 대해 점주가 직접 댓글을 달아 해명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고 악성 리뷰의 노출 차단(블라인드 처리)을 위한 신고 절차를 개선할 계획이다. 점주들의 어려움을 듣는 전담 상담사를 배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