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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선봬 2024-05-16 09:36:28
차봇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맞춤 상담과 함께 차 계약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희망 시 최적의 자동차 맞춤 보험 상담부터 시공까지 차 구매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방송 런칭을 기념해 홈쇼핑 상담 소비자만을 위한 특별 구매 혜택도 주어진다. 홈쇼핑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돈 내고 가는 가전매장' 통할까…전자랜드, 1주년 혜택 승부수 2024-05-16 08:34:37
인근에 있다. 이달 9일엔 김천점, 2일엔 부산점·여수점이 랜드500으로 탈바꿈했다. 전자랜드는 다음 달과 오는 7월에도 계속해서 랜드500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랜드500 매장에선 전자랜드 전문 상담사에게 가전제품 비교 설명도 듣고 제품을 충분히 체험한 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구매도 할 수...
글로벌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현장실습 3차 대면세미나 성황리 마쳐 2024-05-14 18:26:59
실버전문복지사와 같은 전문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복지심리상담사, 라이프코칭, 헬스케어관리사, 치매케어지도사, 복지시설경영자 과정 등 수료증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초고령화 시대 치매전문케어연계전공을 통한 치매전문케어학사학위도 동시에 취득 가능하다.글로벌사이버대 2024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및...
연세의료원, 하님정밀의료클리닉 개소…희귀질환 진단·치료 2024-05-14 10:37:31
전문 유전상담사가 진료 현장에서 올바른 유전 상담을 진행하며 환자와 가족들의 질환 이해를 돕고, 사회사업팀과의 연결해 진료 후속 연계 시스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임상과 의료진이 환자의 진료 편의를 위한 원스톱(One-Stop)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하님정밀의료클리닉은 희귀유전성 질환의 진단과...
SKT, 통신업무 특화 '텔코 LLM'으로 승부수 2024-05-13 16:05:49
업무 처리에 30초가 걸린다. 텔코 LLM을 도입하면 상담사가 고객과 전화하는 동안 AI가 해결책을 상담사에게 제공하고 상담 내용을 요약하는 등 업무 시간을 줄여줄 것이란 설명이다. 네트워크 인프라 운용에도 텔코 LLM을 쓸 수 있다. 네트워크 모니터링 중 문제가 발생하면 텔코 LLM이 장비 매뉴얼, 대응 사례 등의 정보...
DL이앤씨, '임직원 심리상담 서비스' 확대 운영 2024-05-03 09:39:59
등 심리 영역 전반에 대해 전문 심리 상담사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은 대면과 화상, 전화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임직원 1명 가족당 연 8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상담 내용은 익명과 비밀이 보장된다. DL이앤씨는 지난해 일부 현장에 시범적으로 적용했던 ‘찾아가는 심리상담 서비스’를 국내 모든 현장으로...
SKT "통신 특화 텔코 LLM, 연내 출격" 2024-04-30 18:20:32
업무 처리에 30초가 걸린다. 텔코 LLM을 도입하면 상담사가 고객과 전화하는 동안 AI가 해결책을 상담사에게 제공하고 상담 내용을 요약하는 등 업무 시간을 줄여줄 것이란 설명이다. 네트워크 인프라 운용에도 텔코 LLM을 쓸 수 있다. 네트워크 모니터링 중 문제가 발생하면 텔코 LLM이 장비 매뉴얼, 대응 사례 등의 정보...
김홍일 "온라인범죄 진화…365센터가 한 명이라도 더 돕길" 2024-04-30 15:00:00
전문상담원은 "민원 사항을 상담하면서 상담사례마다 대처하기 어렵고 국민들께서 당했을 피해 상황이 느껴져 안타까웠다"며 "문을 연 지 2년이 채 안 됐지만 많은 국민께서 센터를 찾아주시고 감사 인사를 전해주셔서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방통위는 지난해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센터 칭찬...
"AI 상담이라고 욕했다간"…욕설 알아듣고 문맥 이해하는 SKT '텔코LLM' 2024-04-30 14:42:18
담당은 "상담사가 통화 후 처리해야 하는 업무들이 시간상 비중이 작지 않은데 이 부분도 효율적으로 해결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상담 요약 시 텔코 LLM은 구어체를 비즈니스 용어로 만드는 작업을 해 요약에 있어서 고객이 무엇을 원했고 상담자는 뭐라고 했는지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데이터화한다"고 부연했다....
SKT "텔코LLM 6월 개발 완료…상담시간 크게 단축" 2024-04-30 10:16:49
범용 LLM은 통신사의 번호이동 방법이나 절차 등 전문지식을 제대로 학습하지 않아 요금제 추천 같은 고객 요구에 제대로 대응하기 어렵다는 지적이 있었다. 통신 관련 데이터를 추가로 학습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이 텔코LLM의 파인튜닝이다. 이렇게 파인튜닝이 된 텔코LLM은 휴먼(인간) 피드백 기반의 강화학습(RL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