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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림픽] 女핸드볼팀에 만찬 대접한 최태원…재계, 태극전사와 함께 뛴다 2024-07-24 05:41:00
현지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는 전략이다. 24일 재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영광의 순간을 직접 촬영하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서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개인...
개인정보 400만건 구매 무죄…대법 "출처 모르면 불법 아냐" 2024-07-18 17:37:36
텔레마케팅 사업자가 고객 정보를 대량 구매한 것만으로는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볼 수 없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현행 개인정보보호법은 거짓이나 부정한 방법으로 개인 정보를 취득한 경우 처벌하는데, 개인 정보 출처와 유통 경위를 모른 채 단순 구매한 것은 처벌 조항을 적용할 수 없다는 취지다. 대법원...
"AICC 시장을 잡아라"…스타트업·대기업, 치열한 선점 경쟁 2024-07-15 16:07:27
CCaaS는 전화 인프라와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 회선, 상담 인력 등 AICC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기능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구독형 서비스다. 챗봇이나 상담 앱 같은 일부 솔루션만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SKT AI CCaaS의 첫 기업 고객은 SK렌터카다. AI 카피라이터는 대규모언어모델(LLM)을 기반으로 수초 만에 광고나...
"시상대에서 셀카를!"…갤럭시 Z플립6 올림픽 에디션 선수 지급 2024-07-10 23:00:04
2년간 국제 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부사장은 "올림픽 선수들에게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갤럭시 AI로 올림픽 현장의 감동을 전 세계 팬들과 생생하게 공유해, 이전에 없던 색다른 올림픽 경험이 널리 확산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yun0@yna.co....
"1조 넘게 벌어도 걱정"…이통사들, 다른 먹거리 눈길 돌린다 2024-07-10 14:22:50
통해 AI콘택트센터(AICC) 고도화와 마케팅 활용, AI와 메타버스 등 사업에도 적용할 계획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KT는 1분기 실적을 끌어올린 인터넷데이터센터(IDC)·클라우드 등 그룹 핵심 사업을 발판 삼아 AI·정보통신기술(AICT) 기업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인공지능 전환(AX) 서비스 수요...
좋은 치과 찾아가는 법 [김현종의 백세건치] 2024-07-10 09:33:46
텔레마케팅을 통한 환자 모집으로 임플란트를 시술한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 여기에 시술 후 사후 관리가 없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 그럼 환자들은 어떤 방식으로 ‘무책임한 병원’들을 피할 수 있을까. 첫째는 문제가 되는 병원들은 비용을 싸게 한다는 광고를 이용한다. 현재 비용을 표시한 광고는 의료광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7월부터 '원스톱 기업애로종합지원 비즈니스지원단' 운영 2024-07-04 09:25:47
13개 지방청에서 파견된 창업, 경영전략, 마케팅·디자인, 법무, 금융, 인사·노무 등의 12개 분야 전문 상담위원이 매일 1명씩 판교창업 존 7층 사무실에 상주해 창업기업의 애로를 면담, 전화, 온라인 등을 통해 무료로 상담해 주는 서비스다. 지원 대상은 판교창업 존에 입주한 110여 기술창업 스타트 업뿐 아니라, 지역...
한화생명, 다이렉트 보장분석 서비스 출시 2024-07-03 10:34:48
마케팅 선택 동의 등 고객에게 불필요한 동의를 받지 않는다. 보장분석 서비스 이용 후 개인정보가 바로 삭제되기 때문에 고객은 정보유출이나 추후 가입 유도 전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고객은 가입 보험을 암, 뇌·심장, 실손, 사망, 치매 5개 분야로 나눠 치료비와 입원비, 수술비 보장 현황을 직관적인 그래프로...
한화생명, 고객 보장분석 서비스…개인정보 바로 삭제 2024-07-03 09:53:46
필요 자금, 보장 준비 가이드 등도 제공한다. 서비스 이용 시 마케팅 선택 동의 등 불필요한 동의를 받지 않는다. 서비스 이용 후에는 개인정보가 바로 삭제되기 때문에 정보 유출이나 가입 유도 전화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비즈니스 인사이트] 설레면서 두려운…AI 시대를 향한 세 가지 관점 2024-06-23 17:39:25
예술가와 마케팅 전문가의 기술을 보강해서 여러 형태의 콘텐츠를 더 빠르게 제작해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고 했다. 그는 대규모로 콘텐츠를 생성할 수는 있지만, 무한한 콘텐츠가 무한한 독창성을 의미하진 않는다고도 했다. 인간의 생각만이 AI가 기업 가치와 브랜드에 부합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