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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메나, 국내 브랜드 최초 Qi2 3in1 무선 충전기 '루메나 STATION PRO' 출시 2024-07-26 10:30:00
Digital 주변 기기 라인업을 구축하며,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루메나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신제품 '루메나 STATION PRO'를 정가 보다 35% 할인된 가격인 8만 9천원에 판매하고 이와 함께 3만원 상당의 어댑터를 증정하고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JP모간, 아베크롬비 '비중확대'로 상향...주가 22% 상승 여력 2024-07-23 01:17:07
규모의 수익 회수 기회가 남아 있다고 평가했다. 보스는 "지난 몇 년간의 마케팅 및 상품 개선에 따라 아베크롬비 브랜드는 고객 범위를 18~40세 고객층으로 성공적으로 확장했으며 정가 판매도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점유 비용 절감에 힘입어 아베크롬비의 장기적인 수익 마진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보스는...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판매하는 '꾸미기 굿즈 마케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굿즈 마케팅은 굿즈를 활용해 사람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는 것을 말합니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굿즈란 한정판 제품을 갖는 느낌,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캐릭터 상품을 수집하는 하나의 트렌드죠. 이런 굿즈를 상품과 함께 판매해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티니핑보러 가볼까"…SK텔레콤, T멤버십 키즈 혜택 확대 2024-07-18 08:28:08
정가 대비 약 22% 할인 쿠폰(월 1매)을, 'YBM전화화상 주니어'는 3개월 수강 결제 시 주니어 필리핀 전화 영어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교육 브랜드 '자란다'는 SK텔레콤 가입자 월 1000명에게 아이 기질분석을 50% 할인해 진행하고, 신규 가입 시 돌봄 서비스 5000원 쿠폰도 지급한다. T멤버십을 통해...
가격 '뻥튀기'에 예비 부부 속수무책 2024-07-15 17:59:15
금액의 20%를 돌려달라는 요구를 받았다. 정가를 두세 배 높여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 뒤 계약을 해지할 때는 정가를 기준으로 위약금을 청구하는 업체도 있었다. 한 민원인은 “대부분 결혼 준비 대행 업체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대여, 메이크업 등의 비용을 총금액으로 견적을 내고 개별 업체 비용은 안내하지 않는다...
"정원 보고 선택한 예식장인데"…결혼식 당일 예비부부 '충격' 2024-07-15 10:10:58
정가보다 2∼3배 높여놓고 할인가격이라고 판매하더니…계약을 해제하겠다고 하자 위약금은 정가 기준으로 청구하는 편법을 쓰고 있습니다." #"정원을 보고 선택한 예식장이었는데, 결혼식 당일 비가 와 조명이 켜지지 않는다고 아침부터 공사하더니 결국 고쳐지지 않았습니다. 예식장 측에선 '비 오는 날 조명이 꺼진...
결혼설계사만 믿고 준비했는데…예비부부, 황당통보에 '분통' 2024-07-15 10:00:04
20%를 돌려주라고 요구 받은 사례가 접수됐다. 정가를 2~3배 높여 실제로는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 뒤 계약을 혜지할 때는 정가에 대한 위약금을 청구하는 업체도 있었다. 한 민원인은 “대부분 결혼 준비 대행업체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대여, 메이크업 등의 비용을 총금액으로 견적을 내고 개별 업체 비용에 대한 안내...
송민규 제네시스본부장 "하이브리드 빠른 시점에 내놓겠다" 2024-07-12 08:00:08
제네시스의 유럽 시장 공략에 대해서는 판매 수치를 높이는 데 집중하기보다 유럽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인정받는 게 먼저라고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유럽시장에서 누구를 경쟁 상대로 세우고 있지는 않다"며 "묵직하고 날렵한 감성을 한차원 높이는 게 목표다. 원프라이스(정가) 정책을 유지하며 우리만의 색채와 지향...
"샤넬백 겨우 구했는데"…고객들 속 뒤집어질 비밀 들통났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08 14:07:41
정가 매장의 매출을 잠식하기 때문에 명품 업체 입장에선 바람직한 현상이 아니다. 업계 관계자는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는 아웃렛 판매를 하지 않는다. 아웃렛 매장에서 50~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살 수 있다면 누가 정가를 지불하고 물건을 사겠느냐”면서 “버버리, 페라가모 같이 수요가 줄고 실적이 크게 꺾인...
코로나19 후 값 올리던 미 소비재 기업들, 이제 할인 행사 확대 2024-07-08 11:53:03
올리던 미 소비재 기업들, 이제 할인 행사 확대 12개월간 할인판매 제품 비중 28.6%로 3년 전 25.1%보다 높아져 (서울=연합뉴스) 최윤정 기자 = 코로나19 이후 값을 계속 올리던 미국 소비재 기업들이 이제 일부 통제권을 잃고 할인 행사를 늘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7일(현지시간) 미국 대형 식품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