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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15.5도 제로슈거 소주 '진로골드' 출시 2024-03-15 09:22:22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분석을 통해 다양한 도수에 대한 니즈가 있다는 점에 주목해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의 15.5도로 개발했다. 제품 패키지는 진로 브랜드의 투명한 스카이블루 색상의 병을 적용하되 병뚜껑은 로즈골드, 라벨은...
하이트진로, 소주 신제품 '진로골드' 출시…도수 15.5도 2024-03-15 08:53:18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진로골드는 과당을 사용하지 않은 '제로슈거' 소주로, 쌀 100% 증류원액을 첨가해 부드러운 맛을 냈다. 부드럽고 편안한 음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는 15.5도로 만들었다. 알코올 도수 25도 제품인 기존 '진로골드'는 신제품 출시에 따라 '진로25'로 제품명을...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2024-03-12 09:45:58
롯데칠성음료,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 출시 펩시 제로슈거 누적 12억캔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는 제로 슈거, 제로 카페인으로 즐길 수 있는 '펩시 제로슈거 제로카페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펩시 제로슈거'의 지속적인 인기와 디카페인...
코카콜라,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 제로' 출시 2024-03-05 09:09:48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진저에일 토닉 본연의 은은한 진저향과 깔끔한 맛을 제로 슈거와 제로 칼로리로 더 가볍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나다 드라이는 1904년 캐나다에서 탄생한 이래 120년간 소비자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토닉워터, 진저에일, 클럽소다 3종으로 구성됐다. ykim@yna.co.kr (끝)...
'좋은데이' 불티나게 팔리더니…"갈아탔어요" 상황 반전 2024-02-25 18:13:10
제로(0) 슈거’ 트렌드에 맞춰 보해양조, 무학 등이 차례로 제로 소주를 내놨지만, 아직까지 시장 판세를 뒤집지는 못하고 있다. 지방 소주 회사 관계자는 “지방 업체들은 연구개발 투자를 소홀히 한 채 연예인 모델을 기용하는 등 광고에만 열을 올렸다”며 “이 같은 전략이 부메랑이 돼 실적 악화로 돌아오고 있다”고...
한정판 출시된 '한류맛' 코카콜라…K-pop 팬심 저격한다 2024-02-21 00:01:48
되어 영문 '코카-콜라 제로 슈거' 로고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한글 로고가 선명하게 드러난다.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제로 한류 출시와 함께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박진영(J.Y. Park)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K팝을 대표하고 있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소주 도수 내려가나…참이슬 16.5도→16도 2024-02-13 09:30:31
리뉴얼(새단장)해 제품의 알코올 도수를 16.5도에서 16도로 낮췄다. 저도화 트렌드로 소비자의 도수 선호도가 하향된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하이트진로는 소주 진로를 '제로 슈거' 콘셉트로 리뉴얼했다. 당류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알코올 도수도 16도로 낮췄다. 주유 업계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은 도수가...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를 내놨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롯데칠성음료는 2021년 초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를 내놓으며 제로(0) 탄산음료 시장 개척에 나섰다. 이후 ‘탐스 제로’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
초록매실, 제로칼로리로 돌아왔다 2024-02-05 18:03:19
‘제로(0) 칼로리(슈거)’ 버전을 선보인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1999년 탄생한 장수 제품의 리뉴얼 버전을 25년 만에 내놓는 것이다. 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웅진식품은 기존 초록매실에서 당분을 제거한 ‘초록매실 제로’(사진)를 이달 출시할 예정이다. 제로 칼로리 매실 음료가 나오는 건 이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