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봉박두"…체리향 국내 상륙 2024-05-06 10:33:39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기존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페트 제품 라벨 윗부분에는 각각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넣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
해외선 이미 '난리'…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나온다 2024-05-06 08:57:02
코카콜라가 오는 7일부터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코카콜라 제로 체리'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는 기존 '코카콜라 제로'에 체리 향을 더한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병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코카콜라, 체리향 나는 '코카콜라 제로 체리' 국내 첫선 2024-05-06 08:43:20
제로(0) 칼로리 제품이다. 신제품은 355㎖ 캔 제품과 500㎖ 페트 제품 2종으로 나왔다. 캔 제품 윗부분과 페트 제품 라벨 윗부분에는 각각 체리를 상징하는 진분홍색을 넣었다. 신제품은 LG생활건강[051900] 자회사인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 제로 체리까지 더해 국내에서...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2024-05-04 07:00:12
[신상잇슈] 롯데칠성 '탐스제로 멜론향'·하림 '도넛치킨'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제품인 '탐스제로 멜론향'을 출시했다. 355㎖ 캔 제품으로 나왔으며, 캔 디자인에는 멜론 이미지를 넣어 맛과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 하림[136480]은 도넛치킨 오리지널,...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가격상승 여파로 영업익이 38.7% 급감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4% 증가한 700억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이 30%까지 늘어나 중요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밀키스’와 ‘알로에주스’를 앞세운 수출 실적도 14.4% 올랐다. 미국·일본·동남아 등 50여개국에서...
롯데칠성, 1분기 영업익 28.5%↓…"원재료값 상승 여파" 2024-05-02 17:07:46
등의 대외 악재로 수익성이 약화됐다고 설명했다.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의 1분기 매출은 700억원으로 전년 대비 9.4% 늘었고, 전체 탄산 카테고리 내 비중 30%를 차지하며 중요도가 커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음료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1분기에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칠성사이다 그린플럼 △펩시 제로슈...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이익 424억원…28.5% 감소(종합) 2024-05-02 16:16:38
상승했다고 롯데칠성은 설명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1분기 매출은 700억원으로 9.4% 늘고 탄산음료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30%까지 높아졌다. 에너지음료는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31.3% 증가했고 과일 가격 상승에 따른 대체 수요 증가로 주스 매출도 2.9% 늘었다. '밀키스', '알로에주스'...
롯데칠성음료, 1분기 영업익 424억원...전년비 28.5% 감소 2024-05-02 16:13:40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다만, 제로칼로리 탄산 음료의 1분기 매출은 9.4% 증가한 700억 원을 기록하며, 전체 탄산 카테고리의 30%까지 매출 비중이 증가했다. 집중력 강화, 야외 활동 시 에너지 보충 등 수요가 증가하며 에너지음료 매출도 전년비 31.3%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탄산시장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무설탕이래서 찾아 마셨는데"…'제로 슈거' 소주의 배신 [1분뉴스] 2024-05-01 12:47:08
크게 낮을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반해 음료 시장에선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라고 광고하는 음료 20개 제품의 경우 일반 음료와 비교해 열량은 100mL당 평균 39.83㎉(98.14%), 당류는 100mL당 평균 9.89g(99.36%) 각각 낮아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소주와 비교하면 음료는 '제로' 값을 하는 셈이다. 소비자원은...
'제로 슈거 소주의 배신'…"일반소주와 당류·열량 비슷" 2024-05-01 12:00:16
크게 낮을 것이라고 답했다. 이에 반해 음료시장에선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라고 광고하는 음료 20개 제품의 경우 일반 음료와 비교해 열량은 100mL당 평균 39.83㎉(98.14%), 당류는 100mL당 평균 9.89g(99.36%) 각각 낮아 현격한 차이를 보였다. 소주와 비교하면 음료는 '제로' 값을 하는 셈이다. 소비자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