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해와 人, 합천군 농특산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2016-09-04 17:05:15
조남규 기자 ] ‘해와 人’은 합천군의 대표적인 문화유산인 해인사의 어원을 컨셉으로 만든 브랜드로 전국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을 대표하는 ‘해’는 합천의 빼어난 자연과 문화뿐만 아니라 사계절 풍요로움을 주는 태양계의 별, 무한한 가치를 의미하며, 한자 ‘人’은...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삼육두유, 할랄인증 획득…이슬람 수출길도 열어 2016-09-04 17:04:46
[ 조남규 기자 ] 삼육식품은 식품 연구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r&d센터(식품연구실)와 국내최고 수준의 최첨단 자동화 설비로 제품의 차별화를 이루어냈다.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와 iso 22000(식품안전 경영시스템) 인증을 기본으로 삼육식품은 fda(미국식품의약국)의 수출제품 등록을 받은데 이어 최근 엄격하고...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단기어학원, 개인별 맞춤 학습…토익 고득점 지름길 제공 2016-09-04 17:04:02
[ 조남규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외국어전문 ‘영단기’(www.engdangi.com)의 오프라인 어학원인 영단기어학원은 서울 강남역과 신논현역 부근에 있다. 영단기어학원은 영단기 라운지와 영단기 본관, 1관, 2관, 스터디센터 전용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6월에는 부산 서면에도 학원을 열었다.영단기어학원은...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일병원, 대한민국 최초로 난임센터 해외 진출 기록 2016-09-04 17:03:22
[ 조남규 기자 ] 대표 여성전문병원인 제일병원이 우리나라 병원으로는 최초로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난임센터 개소를 추진, 글로벌 여성전문병원으로 도약하고 있다. 세계에서 난임 및 여성암, 부인질환, 출산 등으로 제일병원을 찾는 외국인 환자는 연 2만5000여 명에 이를 정도로 여성질환 치료의 메카로 인정받고...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나들가게, 우리동네 골목상권 '지킴이' 나들가게 2016-09-04 17:02:54
조남규 기자 ] 골목슈퍼 브랜드인 ‘나들가게’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첫 수상을 했다. 나들가게는 대형마트 및 ssm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네 골목슈퍼들의 경쟁력 강화와 자생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2010년도부터 추진하고 있는...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트워셔, 휴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강관리 2016-09-04 17:02:21
[ 조남규 기자 ] 바쁜 현대생활 속에서 손쉽게 구강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파나소닉 구강세정기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 제품에서 파나소닉 ‘제트워셔 ew-1211(이하 제트워셔)’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듀오' 2016-09-04 17:01:43
[ 조남규 기자 ] 듀오는 ‘결혼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창업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지난 21년간 노력해 왔다. 매월 200명이 듀오를 통해 결혼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33,704명이 행복한 가정을 꾸렸다.업계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듀오의 비결은 무엇일까. 전문가들은 그 이유를 체계적 매칭 시스템,...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네오플램, 친환경·컬러 주방용품으로 글로벌 시장 도약 2016-09-04 17:01:07
[ 조남규 기자 ] 네오플램은 세련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능으로 주방용품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주방용품 대표 기업이다. 무채색 일색이던 주방에 컬러 열풍을 몰고 온 네오플램의 첫 시작은 해외 유명 주방용품을 수입, 유통하는 작은 회사였다.이후 주방용품 제조업까지 진출해 10년 만에 매출 1,000억원을 훌쩍...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제일벽지, 비환경호르몬 소재로 친환경 벽지 생산 2016-09-04 17:00:23
[ 조남규 기자 ] 창립 29주년을 맞은 제일벽지는 다양한 디자인 개발과 친환경 제품 출시로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벽지 브랜드임을 입증했다.특히 최근 벽지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무지 컬렉션인 ‘베이직 플러스’와 함께 천연 소재로 만든 ‘천연벽지 나무’...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단기, 신HSK 단기합격 프로그램으로 수험생 공략 2016-09-04 16:59:49
[ 조남규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는 2010년에 설립, 최근 5년 이내 가장 많은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있는 글로벌 교육서비스 회사다. 2010년 영어단기학교(영단기) 인터넷 강의 사업으로 시작해 5년 만에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 분야와 공무원, 자격증 등 수험 분야를 포함해 20여개의 교육 브랜드를 보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