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대상] 기장카먼, 부산 기장군의 매력을 알려주는 유튜브 채널 2024-11-05 13:44:55
기장 관광의 리얼함을 담은 오늘의 기장은 조회수 113만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처럼 유명인과의 협업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들은 높은 화제성을 얻어 기장군을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그 덕에 기장카먼은 짧은 기간 동안 구독자 2만 명을 달성하는 등 지자체 유튜브로써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어 냈다. 이홍표 기자...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여행"…관광공사 신규 테마광고 공개[영상] 2024-11-05 09:27:07
직접 추천을 받았다. 7월에 공개된 뉴진스편 영상은 누적 조회수가 2.9억 건에 달한다. 해당 영상은 한국인이 추천하는 먹거리와 즐길거리였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테마광고는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찐 '볼거리'가 주제다.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서울, 제주뿐만 아니라 부여, 단양, 밀양, 포항, 담양, 고창, 영월...
[美대선] 사이버당국 "이번 대선서 전례 없이 많은 허위정보 범람" 2024-11-05 08:03:09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이미지에는 텍사스의 개표가 20% 미만으로 진행된 상황에서 해리스 부통령이 트럼프 전 대통령을 앞서 나가고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투표 마감 시간도 오후 9시로 표시됐다. 그러나 텍사스는 공화당 지지 성향이 강한 지역이고, 투표 마감 시간은 현지 시간으로 오후 7시다. 이에 CNN은...
막판 정치광고에 돈 쏟아부은 해리스…경합주 5곳 시청률 우세 2024-11-04 18:01:31
NYT는 “민주당이 공중파를 장악했다”고 평가했다. 라디오와 SNS 광고에서도 민주당은 높은 점유율을 보였다. 해리스 후보는 세금 문제와 낙태권 관련 광고에 주력하고 있다. 낙태권 광고가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트럼프 후보는 이민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뤘다. 공화당은 이민을 언급하는 광고에 지난 석 달간...
[美대선 D-1] "꼭두각시" "당신은 아무것도 몰라"…머스크·카디 비 '설전' 2024-11-04 12:03:57
이해하지 못한다고 일갈했다. 카디 비는 또 X의 알고리즘이 자신에게 불리하게 조정되고 있음을 지적하며 "덧붙이자면 내 알고리즘 좀 고쳐줘"라며 끝을 맺었다. 카디 비가 게시한 글은 3천6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했고, 팬들은 그녀의 이야기가 "진정한 미국의 꿈"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taejong75@yna.co.kr...
"남편 몰래 찍자"…美 여자화장실 '쪽지' 확산 2024-11-04 12:02:40
걱정어린 질문을 한다는 게 '해리스-월즈를 지지하는 여성들' 측 전언이다. 이에 따라 이 단체는 여자화장실 포스트잇을 포함해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 경로로 알리고 있다. 특히 "당신의 투표는 비밀이 보장된다"고 설명한 게시글은 조회수가 900만회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연합뉴스)
[美대선 D-1] "쉿…남편 몰래 해리스 찍자" 여성화장실에 포스트잇 물결 2024-11-04 11:30:05
여성들' 측 전언이다. 이에 따라 이 단체는 여자화장실 포스트잇을 포함해 안심하고 투표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 경로로 알리고 있으며, 특히 "당신의 투표는 비밀이 보장된다"고 설명한 게시글은 조회수가 900만회에 달한다고 덧붙였다. newglass@yna.co.kr [https://youtu.be/ZpgDWmCXa1I]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해리스 '이것' 장악했다" 거액 쏟아붓더니…트럼프 '초긴장' 2024-11-04 10:15:01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광고는 이 기간 조회수 188억 회를 기록해 85억 회에 그친 공화당 대선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크게 앞질렀다. 해리스 부통령은 7개 경합주 중 5개 주에서 광고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 치열한 주에서도 민주당은 광고에 투입한 비용으로 트럼프 전 대통령을...
軍 보행재활로봇에 조회수 1000만건 2024-11-03 17:14:39
달 만에 조회수 1000만 건을 기록했다. ‘10m 행군’이라는 제목의 부상 군인 재활을 돕는 캠페인 영상(사진)으로 지난달 1일 게시됐다. 엑스블 멕스는 현대차그룹 연구개발(R&D) 본부 로보틱스랩에서 개발한 웨어러블 로봇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3일 “지난 8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국군수도병원...
"이 교수님 수업만 들으면 꿀잠"…'숙면여대' 조회수 폭발 2024-11-03 16:01:49
돌파했다. 지난 8월 권 교수가 화공생명공학부를 소개한 영상의 조회수도 23만회를 넘어섰다. 숙명여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의 조회수가 1000~5000회 수준인 것과 비교하면 놀라운 결과다. 숙명여대 재학생 영상 제작팀 '숙튜디오'는 지난해부터 '교수님 ASMR' 영상을 제작해 게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