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서 유튜브·넷플릭스 본다"…통신3사, 차량용 e심요금제 출시 2023-05-02 10:56:19
2일 밝혔다. 차량용 e심은 별도의 물리적인 칩 없이 차량에 내장된 식별칩을 활용해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BMW 차량 뒷좌석 모니터를 통해 유튜브 등을 보기 위해서는 통신사 무선 데이터를 사용해야 하는데, 이 때 차량용 e심 서비스가 필요하다. 통신 3사의 첫 차량용 e심요금제는 총 5종이며, 제공...
차에서 유튜브 본다…BMW 전용 ‘첫 車무선요금제’ 출시 2023-05-02 10:52:06
이번이 처음이다. 차량용 e심은 물리적인 칩 없이 차량에 내장된 식별칩을 활용해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BMW용 e심 요금제는 총 5종이다. 요금제는 SK텔레콤 2종(250MB·8800원, 150GB·4만9500원), KT 2종(600MB·9900원, 2.5GB·1만9800원), LG유플러스 1종(3GB·1만6500원) 등이다. 제공 데이터를...
"차 안에서 맘놓고 유튜브 시청"…통신3사, BMW 전용 요금제 출시 2023-05-02 09:18:39
2일 밝혔다. 차량용 e심은 별도의 물리적인 칩 없이 차량에 내장된 식별칩을 활용해 모바일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BMW 차량 뒷좌석 모니터를 통해 유튜브 등을 볼때, 차량용 차량용 e심 서비스를 사용하면 된다. 통신 3사의 첫 차량용 e심요금제는 총 5종이며,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모회선 데이터 공유...
손오공, 포켓몬스터 스티커 포함된 '포켓몬 스낵' 3종 출시 2023-04-28 07:10:12
총 50종이며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프리즘 스티커로 불꽃·물·전기·풀 등 각 포켓몬들의 타입을 배경으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세대별 인기 포켓몬들과 포켓몬들의 진화 과정 등을 한 장의 스티커에 담아 기존 포켓몬 스티커와 차별화했다. 특히 이브이의 모든 진화체와 전설의 포켓몬 '코라이돈,...
과자 콜라보 확대하는 완구업체 손오공…‘포켓몬 스낵’ 3종 출시 2023-04-27 17:13:32
종이다. 과자를 뜯으면 포켓몬스터 '프리즘 스티커'를 무작위 방식으로 얻을 수 있다. 해당 스티커는 보는 각도에 따라 캐릭터 뒷배경의 색깔이 변한다. 불꽃·물·전기·풀 등 각 포켓몬의 종류에 따라 배경을 다르게 넣었다. 기존 포켓몬 스티커와의 차별점도 두었다. 인기 포켓몬은 물론 포켓몬 진화 과정을 한...
이젠 아이스크림도 '제로'…롯데웰푸드, 무설탕 아이스크림 출시 2023-04-20 12:35:22
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과 빙과류 1종(제로 아이스초코바)에 3종이 더해져 총 8종으로 늘었다. 건강을 관리하면서도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헬시 플레저'가 새로운 소비 경향으로 자리 잡은 것을 고려해 제로 브랜드 제품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일…'K당구장'에 베트남 MZ 줄섰다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3-04-15 07:00:06
진출을 노리고 있죠. 베트남은 20대부터 당구를 칩니다. 이들이 시니어가 되는 60대 이후까지 최소 몇십년은 호황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Q. 베트남 진출과 관련한 에피소드가 있나요. "베트남에도 온라인 중개 플랫폼이 있지만, 주거용만 다루고 상업용 부동산은 거의 없습니다. 베트남에는 고층 건물이 없죠. 100평...
"아빠처럼 노예같이 살기 싫어"…집 나간 '백수 아들' 끝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4-08 06:00:12
길을 떠나는 샤갈에게 아버지는 종이 한 장을 쥐여 줬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부탁해 얻어 온 유대인 통행 허가증이었습니다. 그렇게 유학을 떠난 샤갈은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그림을 공부하다 후원자를 만나 1910년 파리로 갔습니다. 처음에는 물고기 한 마리를 이틀에 걸쳐 나눠서 먹을 정도로 형편이 어려웠지만, 샤갈은...
불붙는 편의점 '하이볼 3차 대전'…배달 앱·도넛 맛집과도 손잡았다 2023-04-07 17:34:19
2종이 그런 사례다. 이는 한때 편의점 시장을 들끓게 했다가 인기가 확 식은 수제맥주의 전철을 밟지 않으려는 전략적 포석이다. 수제맥주는 2020년 ‘곰표맥주’ 히트 이후 각양각색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 쏟아지는 바람에 소비자에게 피로감만 더하는 악수를 자초했다. ○글로벌 위스키 업체도 참전편의점들의 하이볼...
"간식 하나를 먹어도"…인기 끄는 '건강스낵' 늘린다 2023-04-05 11:04:58
건강 스낵 4종이다. 베이크드 감자칩 트러플, 페퍼솔트 2종은 감자 분말 반죽을 오븐에 구워 만든 감자칩이다. 밀가루 함량이 0.1% 미만이고 설탕 대신 올리고당 등으로 맛을 냈다. 국내산 콩으로 만든 야채두부칩 한 봉지(100g)에는 단백질이 동일 용량의 일반 과자보다 2배가량 많은 7g이 들어있다. 알리오 올리오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