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용한 옥수중앙교회 목사 "봉진 형제 후원으로 '고독사 방패막이' 자부심" 2019-10-01 17:53:28
밖에 건국우유, 러시, 펜타브리드, 강북삼성병원, 죠스푸드, 여기어때, 제이준 등이 참여하고 있다. 혜민 스님, 강사 설민석 씨, 방송인 홍석천 씨 등 각계각층의 개인 후원인들도 뜻을 함께하고 있다. 호 목사는 “기독교적 경제원리가 있다면 그것은 ‘필요에 따른 분배’”라며 “정말 필요로...
미세먼지도 못 막는 사랑?…식품업계 화이트데이 마케팅 '후끈' 2019-03-11 11:29:27
앞두고 '젤리셔스'와 '말랑카우'의 포장을 새로 바꿨다. 라인프렌즈 캐릭터 모양으로 만든 기획 제품 '젤리셔스 라인프렌즈 젤리'도 내놨다. '젤리셔스' 브랜드 가운데 죠스바 젤리, 공룡박사 젤리, 청포도 젤리 등 인기 제품 3종은 기존보다 중량을 40∼44% 늘렸다. 롯데제과는 "화이트데...
무지개 카스테라·가락떡볶이…외식업계, 잘 키운 新제품에 '싱글벙글' 2018-10-19 14:18:12
기존 인기 제품의 판매 기록을 넘어서고 있다. 죠스떡볶이가 지난 8월 말에 선보인 '로제크림떡볶이'는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2만 그릇을 훌쩍 넘겼다. 로제크림떡볶이는 떡볶이에 크림치즈를 더해 매운맛과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기존 죠스떡복이의 매운 맛을 좋아하는 고객과 매운 맛에 약한...
인터뷰+|'미스터 션샤인' 김병철 "'김은숙의 남자' 과분…매번 연기 불만" 2018-10-05 17:05:08
죠스바 cf를 기대했는데 연락이 안왔다. (웃음) ▶자신의 연기에 대해 만족하는 편인가. 매번 만족스럽지 못하다. 항상 다르게 연기하면 어땠을까 생각하는 편이다. 그런데 후회를 해봤자 아무 소용이 없다. ▶긴 시간 무명을 버티며 연기해왔다. 원동력은 무엇인가.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는 편이 아니라 하고 있는 작업을...
G마켓, 오늘 '슈퍼프라이데이'…브랜드 의류 최대 30% 중복 할인 2018-10-05 07:28:32
할인을 받을 수 있다.이날 선보이는 ‘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죠스떡볶이와 설빙이 선정됐다. 죠스떡볶이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떡튀순 1인세트’를 정상가 5500원에서 30% 할인해 3850원에 판매한다.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 빙수’도 기존가 7900원에서 20% 할인해 단독 특가...
식품·외식업계, 이색 콜라보에…소비자들 "실수한 거 아냐?" 2018-08-06 10:41:10
스토리에서 출발한 제품이다.매콤달콤한 죠스떡볶이의 소스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와 한 입에 먹기 좋은 쫀득쫀득한 먼치킨 도넛이 어우러져 이 전의 떡볶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맛과 식감을 나타낸다.인기 과자와 만난 도넛도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롯데제과의 대표적인 제품과 결합한 '베스트 콜라보'를...
무더위에 '변신'하는 빙과류 2018-07-25 17:34:21
‘밀키스’를 튜브형 아이스크림(쭈쭈바)으로 재해석한 ‘밀키스 튜브’를 출시했다. 지난 4월 선보인 밀키스바가 인기를 끌자 추가로 개발한 것. 밀키스바는 밀키스를 아이스바로 제조한 제품으로 지난달 판매량만 150만 개에 달했다.여름에 녹기 쉬운 초콜릿도 빙과 형태로 등장했다. 롯데제과는...
키즈 모델 서레프, 초근접 셀카 영상에도 굴욕 없는 ‘만찢남 비주얼’ 2018-07-11 19:25:02
불타는 금요일 죠스바 빨며 tv시청 중"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영상 속 서레프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다. 이국적인 외모로 주목 받는 키즈 모델답게 깊은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키도 크고 형아가 된 것 같다""이 비디오를 그대로 보내면...
커피도 죽도 파우치에 담는다 2018-06-10 18:51:59
군고구마죽 밤라테죽을 파우치에 담았다.롯데제과가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등 1980년대 출시한 장수상품을 파우치 형태로 내놓은 제품도 인기다. 업계 관계자는 “파우치 식품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가성비(가격 대비)가 좋아 여름철에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안효주 기자...
죠스바와 스크루바, 이제 바른다 2018-05-10 22:07:11
이어 바디케어로 해피바스와 콜라보…총 9종 선보여 롯데제과가 30년 장수 브랜드 ‘죠크박(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을 바디케어 제품으로 재탄생 시켰다. 롯데제과는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와 함께 롯데제과의 빙과류 대표 제품인 죠크박을 립밤, 스크럽, 선크림, 선스틱 등 총 9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