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진라면, 신라면 따돌리고 1위 질주 2022-07-29 09:00:03
3위에 올랐다. 진라면의 구매경험도는 전주(26.8%) 보다 7.6%포인트 늘었지만, 신라면은 전주(25.4%)에 비해 1.2%포인트 하락했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카테고리의 전체 구매자 중 특정 제품 구매자 비중을 나타낸 수치다. 비빔면 시장에선 팔도비빔면이 압도적인 1위에 올랐다. 팔도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44.8%로 2위...
유재석이 먹던 '그 비빔면'…매출 껑충 뛰더니 "2위 굳혔다" 2022-06-28 20:00:01
비빔면 셰이커' 등 이색 굿즈를 선보이고 지난 11일에는 팬 사인회도 열었다. 팔도는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이 매운맛을 선호하는 점에 착안해 한정판도 선보였다. 이마트와 손잡고 선보인 '팔도 불비빔면 극한체험'은 매운맛을 측정하는 기준인 스코빌 지수가 5600SHU로 기존 팔도비빔면(700SHU)보다...
'준호 포토카드'에 '한정판 블록세트'로 맞불…비빔면 대전 [영상] 2022-05-23 21:00:01
팔도비빔면(700SHU)보다 8배 맵다. 업계에 따르면 한때 80%에 달했던 팔도비빔면의 시장점유율은 농심을 비롯한 라면기업들의 공세로 지난해 50%대로 하락한 것으로 전해졌다. 3위권인 오뚜기의 '진비빔면'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활약한 배우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를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을...
"이건 꼭 사야해"…소비자 홀릴 '이색 굿즈' 뭔가 봤더니 [영상] 2022-05-16 22:00:01
손놀림으로 흔든 쉐이커 안에서 나온 것은 팔도 비빔면. 빨간 비빔장이 고루 잘 비벼진 비빔면을 고객에게 대접한다. 광고 속 쉐이커는 5월부터 성수기로 돌입한 비빔면 시장 1위 수성을 위해 팔도가 준비한 굿즈(증정품)다. 팔도는 준호 포토카드(포카)와 쉐이커 등 굿즈와 추첨을 통한 팬미팅까지 걸었다. 유통가가 차별...
명품·리빙 주춤한 백화점, 대형마트에 매출 따라잡히나 2022-05-13 17:21:47
미치는 냉동만두와 비빔면 매출은 각각 30%, 40% 급증했다. 증권업계에선 가파르게 치솟는 물가가 대형마트 실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가격이 올라도 소비를 크게 줄이기 어려운 필수 소비재인 데다 대형마트는 가격 전가력이 세 물가 상승이 매출 증대로 이어질...
"비빔면의 계절이 왔다"..이마트 비빔면 35% 할인 2022-05-10 11:25:35
팔도 비빔면(4개 묶음) 20%, 오뚜기 진비빔면 배사매무초는 35%, 농심 배홍동 비빔면은 2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마트는 삼겹살 골뱅이 쿨피스 등 '비빔면과 함께 먹기 좋은' 행사 상품을 한번에 구매 하면 비빔면을 추가로 10% 할인한다. 특히 이마트는 팔도 오뚜기와 협업한 한정판 비빔면도 선보일...
오뚜기, 여름 성수기 앞두고 '진비빔면' 새롭게 선보여 2022-03-11 11:33:35
오뚜기가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11일 ‘진비빔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진비빔면은 2020년 여름 계절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등장해 누적 판매량 82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오뚜기는 그간 소비자들의 반응을 수렴해 진비빔면의 소스 맛에 변화를 줬다.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비빔면 강자 팔도 vs '배홍동'으로 맹추격 농심…올해 승자는? 2022-03-08 22:00:01
"아직 신규 모델은 정해지지 않았다"며 "기존 진비빔면을 살짝 리뉴얼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0년 출시된 기존 진비빔면은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직접 참여한 레시피로 만들어졌다. 출시 당시 백종원이 직접 모델로 나서는 등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하는 등...
'비빔면 신흥강자'로 떠오른 '배홍동'…인천에서는 여전히 '팔도' 선호 2021-09-17 16:26:04
50.2%까지 끌어올렸지만 배홍동비빔면 출시 이전에 비해선 18.1%포인트 떨어진 상황이다. 배홍동비빔면은 꾸준히 20% 구매경험도를 유지하며 시장 점유율 2위를 달리던 오뚜기 진비빔면을 3위로 밀어냈다. 지난달 기준 배홍동비빔면의 구매경험도는 24.4%로 진비빔면(16.9%)을 7.5%포인트 차이로 앞서고 있다. 지역에 따라...
여름별미 '비빔라면' 출출하다고 2개 끓여먹었다간… 2021-08-03 16:56:43
오뚜기 '진비빔면'은 포화지방과 나트륨이 가장 많은 제품으로 꼽혔다. 1개당 포화지방은 1일 기준치의 73%(11g), 나트륨은 82%(1647mg)에 달했다. 총 지방(27g), 당류(16g)도 가장 많이 든 제품이었다. 다만 진비빔면은 타사 비빔면보다 중량을 20% 정도 증가한 제품이라 동일 중량 기준으로 비교하면 결과는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