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1천585억원…작년 동기보다 0.4%↑(종합) 2024-07-25 16:22:05
회사는 설명했다. 면세 매출은 하락했지만, 국내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은 증가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2분기 매출은 작년보다 4.5% 감소한 5천215억원을 기록했으나 2분기 영업이익은 22.8% 증가한 339억원으로 집계됐다. 생활용품 사업의 상반기 매출은 작년보다 3.1% 감소한 1조748억원, 영업이익은 14.9%...
울산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기업 전시회 참가 업체 모집 2024-07-24 07:43:50
울산경제일자리진흥원은 10월 열리는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기업 전시회 내 울산관 운영을 위해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증 상 울산에 소재한 뷰티, 식품, 벤처 기술, 금융, 과세·무역, 아이디어 상품, 고령 친화·의료, 지식재산·특허, 문화·콘텐츠, 기타 산업재...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트래블 월렛과 바캉스쇼핑 행사 2024-07-23 09:54:35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e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10만 포인트(5명), 1만 포인트(50명) 등을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서머 바캉스 패션 기획전, 여름 골프 라운딩룩 추천, 여름 뷰티 필수템, 자주 홈캉스 파자마 등 테마별 맞춤형 행사를 진행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남는 게 있나"…다이소, 또 3만원짜리 '3000원'에 내놨다 2024-07-22 11:22:50
3종까지 2차 라인 제품은 총 12종으로 기존 대비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VT코스메틱 1차 라인이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아성다이소, 품절대란 'VT 리들샷' 2차라인 출시 2024-07-22 09:56:30
2차 라인 제품은 모두 12종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VT코스메틱 1차 라인이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리들샷 라인'을 확장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뷰티용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K팝 아이돌 다녀간 한국 미용실 가본다"…외국인 관광객들 몰려 2024-07-21 08:03:00
뷰티숍 거래 건수 중 퍼스널 컬러 진단은 약 63%를 차지한다. 업계는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크리에이트립 관계자는 "K-팝을 좋아하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선 자신이...
진주 '아너스 웰가' 단지 내 상가 분양 2024-07-18 17:26:08
1차 배후상권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평가다. 인근에 시내버스 29개 노선이 지난다. 상가 바로 옆에 시외·고속버스 복합터미널이 지어질 예정이라 진주를 포함해 서부 경남 광역 배후 수요도 갖춘다. 쇼핑몰을 품은 시외·고속버스 복합터미널은 상권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기대가 나온다. 복합쇼핑몰에는 패션, 뷰티,...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한컬렉션 영업시간 3시간 연장 2024-07-18 11:13:16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패션몰 한컬렉션의 영업시간을 기존 오전 10시∼오후 11시에서 오전 8시∼자정까지로 3시간 연장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컬렉션의 이달 누적 매출 중 외국인 비중은 66%에 달한다. 특히 지난 1월 선보인 K-뷰티 매장 '드림 뷰티'는...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2024-07-17 09:35:19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색조 브랜드 '글린트'와 '프레시안'이 지난 13∼14일 일본 도쿄에서 연 팝업스토어에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17일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수출 7천억불 복병 ’해상운임‘…“더 오르면 비상대책반 가동” [뉴스+현장] 2024-07-16 18:01:16
자동차(부품 포함) 1천억불, 석유제품·화학 1,030억불, K뷰티·K푸드 230억불 등 핵심 품목의 연간 수출목표를 상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올해 무역금융 지원규모를 370조원까지 확대(기존 365조원)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중소·중견기업에 대해서는 총 90조원을 지원하면서 수출 보험료 50% 일괄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