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8-09-14 15:00:09
N 여행] 영남권: 10만개 초코파이로 그려낸 분단의 아픔과 통일 염원 180914-0360 지방-013611:00 [주말 N 여행] 호남권: 아삭아삭 사과로 전하는 향기, 담백 한우로 보내는 사랑 180914-0368 지방-007411:01 석주 이상룡 선생 망명 때 만든 '가족단 명첩' 첫 공개 180914-0369 지방-007511:02 구리시 낡은 수도관...
오리온, 추석 맞아 '상어패밀리·마켓오네이처' 선물세트 2종 출시 2018-09-07 10:59:21
본따 만든 상어 패밀리 선물세트에는 초코파이, 초코송이, 고래밥, 상어밥, 비틀즈 등 11종의 오리온 대표 과자를 담았다. 상어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패키지 모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해 보는 재미와 골라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이번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옥션 등 주요...
이산가족 개별상봉 종료…가족끼리 오붓하게 도시락 점심도 2018-08-21 13:35:54
숭어완자튀김, 돼지고기 빵가루튀김, 금강산 송이버섯 볶음, 소고기 볶음밥, 사과, 가시오갈피차, 금강산 샘물 등으로 구성됐다. 남북의 가족들은 개별상봉 시간을 이용해 가져온 선물도 교환했다. 개별상봉을 위해 외금강호텔로 들어오는 북측 가족 중에는 '개성고려인삼' 등 남측 가족에게 줄 선물을 든 이가...
"어, 일본에서 봤는데"…유통·식품업계 도넘은 일본 '벤치마킹' 2018-08-15 06:12:01
빼빼로·새우깡·초코송이…'사실은 일본이 원조' '일본 베끼기'가 더 자주, 노골적으로 나타나는 곳은 식품업계다. 롯데제과 대표 제품인 '빼빼로'는 일본 글리코 사의 '포키' 제품과 매우 비슷해 표절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빼빼로는 1983년 국내에서 출시됐고 포키는 이보다 17년...
[bnt포토+] '초코송이 머리' 조보아, 더 귀여워진 비주얼 2018-05-23 22:48:48
'이별이 떠났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조보아는 초코송이 같은 귀여운 머리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꽃보다 화사해' '더 예뻐졌네~' '초코송이 단발도 찰떡' 한편 '이별이 떠났다'는 너무나도 다른 두 여자의 동거를 통해 엄마가 되기 위해 겪어야 하는 고통의 순간, 엄마가 되는...
靑, 남북정상 만찬메뉴 공개‥문 대통령 제안한 `평양 옥류관 냉면` 포함 2018-04-24 14:59:50
스위스의 추억 -스위스의 식재료로 만든 초코릿, 초코 마카롱, 그뤼에르 치즈 케이크, 몽블랑, 앵가디너 유럽식 디저트와 `Moon` 블렌딩 커피 -북한 김정은위원장의 입맛과 선호도를 예상하여 구성한 메뉴와 문재인대통령을 연상 할 수 있는 커피 블렌딩의 만남. 두 정상이 함께 만난 것을 형상화 ○ 운명적인 만남 -평양...
[포토] 송은이, '초코송이 느낌' 2017-12-14 20:27:56
방송인 송은이가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러브fm 페밀리 콘서트 with 프렌즈'에 참석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초코파이를 러시아 톱5 브랜드로… 오리온, 880억 투자해 신공장 2017-12-07 17:28:53
늘리고 새로운 브랜드 제품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다. 초코파이는 러시아 파이시장 점유율 19.2%로, 글로벌 브랜드 바르니에 이어 2위다. 지난해 판매량은 6억 개로 최근 5년간 연 20% 이상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신공장이 완공되면 초코파이 생산량은 연 10억 개로 66%가량 늘어난다. 오리온은 최근 러시아에서 인기를 끌고...
오리온, 유라시아 공략…러시아에 880억원 투자해 신공장 건설(종합) 2017-12-07 15:16:26
노보 지역에도 공장을 지었다. 초코파이는 지난해 연간 판매량 6억개를 돌파하는 등 최근 5년간 연 20% 이상 고성장해 러시아 '국민파이'로 자리매김했다고 오리온은 전했다. 오리온은 신공장 완공 이후 초코파이의 공급량을 연간 10억개 이상으로 확대하며 러시아 제과시장 5대 브랜드로 키운다는 전략이다....
오리온, 러시아 新공장 8130만달러 투자…유라시아 본격 공략 2017-12-07 14:59:04
바 있다.초코파이와 초코송이(현지명 choco boy)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특히 초코파이는 현지 소비자들에게 맛과 품질이 보증되는 러시아 ‘국민파이’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6년 연간 판매량 6억개를 돌파했으며 최근 5년간 연 20% 이상 고성장 중이다.신공장 완공 이후 초코파이의 공급량을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