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홍삼·녹용 등 건강식품 선물, 정해진 날짜에 무료배송 해드려요" 2024-01-17 16:15:14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세라젬 안마의자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베개 △야쿠르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다음달 16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강미란 hy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간편식의 트렌드에 맞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와 높은 품질을 앞세운 명절...
정관장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 '대한민국디지털광고대상'서 2관왕 달성 2023-12-17 09:00:01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 캠페인은 2023 추석에 온에어된 TV광고 ‘엄마 아빠의 갓생’과 정관장 활기력의 ‘파이팅해야지’ 캠페인으로 ‘엄마 아빠의 갓생’은 ‘TV영상부문’ 금상을, 활기력 ‘파이팅해야지’ 캠페인은 ‘SNS마케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3년 추석 기간에 송출된 TV광고 ‘엄마 아빠의 갓생’...
국내 금융회사 첫 사회공헌 조직 신설…엑스포 유치 지원·기부금 30억원 전달 2023-11-21 15:53:48
명의 회원이 학술대회를 비롯한 국내 마케팅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탁월한 마케팅 성과와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시상을 이어오고 있다. 부산은행은 △지역 중소상공인을 위한 상생금융 △지역 일자리 창출 지원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봉사활동 △친환경 금융 상품과 서비스 개발 등...
[2023 서울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부모와 자녀 식사케어·식비관리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나눔비타민’ 2023-11-16 07:01:26
데이터를 분석하면 식당에서 적절한 타깃 마케팅을 시도할 수 있으며, 식당 외에도 식품계열 기업, 금융권, 다양한 상점이 고객사가 될 수 있습니다.” 나비얌은 론칭 2개월 만에 전국 2300곳의 가게와 함께하고 있다. 학원가, 아파트 단지 근처 아이들이 즐겨 갈 만한 가게를 직접 유치했다. 맘카페, 지역모임 등...
현대백화점 가세…'한국판 블프' 판 커졌다 2023-11-10 18:04:25
‘쇼핑 비수기’로 여겨졌다. 전통적 성수기인 추석 연휴와 연말 사이에 낀 데다 특별한 휴일도 없어서다. 하지만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24일)와 중국 광군제(11일) 기간에 초특가 상품 직구가 이어지자 사정이 달라졌다. 해외로 눈을 돌리는 ‘직구족’을 사로잡기 위해 11월 연중 최대 할인전을 여는...
동원F&B 3분기 매출 1조2천75억원…작년보다 8.3% 증가 2023-11-01 15:42:37
보였다. 동원F&B는 명절 선물세트 특수, 마케팅 비용 효율화 등으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동원F&B의 자회사인 기업간거래(B2B) 식품기업 동원홈푸드는 식자재, 조미식품, 급식, 축산물 유통 등 전 사업 부문이 성장했다. 특히 추석 기간 축산물 선물세트 판매 호조와 외식 수요 확대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작년...
롯데 vs 신세계 '11월 유통대전' 2023-10-30 18:07:29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것으로 분석된다. 신세계 관계자는 “2년 만에 진행하는 쓱데이인 만큼 별도 태스크포스(TF)를 꾸려 1년여에 걸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혁신본부장은 “참여 계열사를 지속해서 늘리고 다양한 혜택을 개발해 레드페스티벌을 롯데 유통군을 대표하는 통합...
롯데 vs 신세계 '전면전'…'자존심 싸움' 된 11월 할인행사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10-30 16:01:23
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것으로 분석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년 만에 진행하는 쓱데이인만큼 별도의 TF를 꾸려 1년여에 걸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우경 롯데 유통군 마케팅혁신본부장은 “참여 계열사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다양한 고객 혜택을 개발해,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롯데 유통군을 대표하는...
이마트, 한지붕 세가족 '통합전략' 본격화…"실적개선 기대" 2023-10-30 06:23:01
채널에서 공동 마케팅에 나서 시너지를 확대해나갈 것으로 기대했다. 특히 통합 대표 체제에서 각 사가 보유한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업태별로 상품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해나가는 방안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통합 소싱 전략이 자리를 잡으면 장기적으로 상품 매입과정에서 협상력이 높아져 가격 경쟁력도 잡을...
"'호박 쿠키' 팔았다가 맘카페 비난"…핼러윈 앞두고 '속앓이' 2023-10-22 17:00:01
팔거나 파티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으로 추석과 크리스마스 사이 비수기 시즌의 매출을 채워 온 자영업자들도 난감한 상황이다. 부산에서 파티룸을 운영하는 B씨(36)는 “파티룸을 대여해주는 업장 특성상 핼러윈 시즌에 맞춰 관련 상품을 기획할 수 밖에 없는데 광고를 보고 ‘이 시국에 제정신이냐’며 비난을 퍼붓고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