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복귀 앞둔 김선호, 악재 극복? '갯마을 차차차' 대본집도 다시 인기 2021-11-28 15:24:40
토했다. 주연배우 신민아와 김선호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수록된 한정 초판이 9000부 넘게 예약 판매되는 등 드라마 팬들의 ‘소장 욕구’가 대본집까지 베스트셀러로 만든 것이었다. 김선호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자 ‘갯마을 차차차’ 포토에세이 출간은 취소됐지만, 이후 분위기가 반전되면서 이달 8일 대본집이...
화사, 메이크스타와 `길티 플레저` 예판 이벤트 오픈 2021-11-19 14:10:02
이어지고 있단 귀띔이다. 화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Guilty Pleasure`를 발표한다. 화사는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즐기는 행동을 뜻하는 `Guilty Pleasure`를 주제로 용기와 위안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 타이틀곡은 `I`m a 빛`으로 화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다수의 외국의 유명 프로듀서진이...
라붐X메이크스타, 글로벌 스페셜 영통 이벤트…라떼와 빛나는 데이트 2021-10-28 14:49:53
메이크스타는 추첨을 통해 여덟 명에게는 친필 메시지가 담긴 엽서를, 네 명에게는 원하는 멤버의 호명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는 추가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라붐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을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전달할...
신민아가 하는 건 다 뜬다?…당근 흔들고 춤추자 '30만명' 몰렸다 2021-10-14 08:04:24
무삭제 대본집인 '갯마을 차차차1'과 '갯마을 차차차2'는 지난 7일 기준 예약판매 하루 만에 온라인 서점 예스24의 종합 베스트셀러 1·2위를 차지하면서 영향력을 증명했다. 배우 신민아와 김선호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수록된 한정 초판은 출간 당일에만 9000여부 넘게 예약판매가 이뤄진 것으로...
'갯마을 차차차' 대본집,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 2021-10-12 18:06:50
1, 2위를 차지했다. 배우 신민아와 김선호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수록된 한정 초판이 출간 당일에만 9000부 넘게 예약 판매된 것. 대본집은 주로 20대(39.1%)와 30대(33.6%)가 많이 산 것으로 나타났다. 성별로는 전체 구매량의 90%가량을 여성이 차지했다. 드라마에 소품으로 등장한 책들의 판매에도 불이 붙었다. 극중...
신민아가 들기만 하면 '완판'…도서시장까지 밀어닥치다 [김동욱의 하이컬처] 2021-10-12 10:06:45
1·2위를 차지했습니다. 배우 신민아와 김선호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수록된 한정 초판은 출간 당일에만 9000여 부 넘게 예약판매가 이뤄졌다고 합니다. 대본집은 20대(39.1%)와 30대(33.6%)가 주로 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디지털 세대로 종이에 인쇄된 책 구매에 상대적으로 소극적인 연령대에서 압도적으로 책을 많이...
편의점에 나타난 '식빵언니' 2021-09-09 18:09:34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24종)를 넣어 수집의 재미도 더했다. 편의점용 제품 패키지에는 제품별로 ‘식’ ‘빵’을 한 글자씩 새겨 두 개의 제품으로 ‘식빵’ 텍스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소셜미디어 인증 트렌드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김 선수에게 식빵언니란 별명이 붙은 이유는...
`식빵언니` 김연경 식빵 나왔다…덕심 자극 스티커까지 2021-09-09 16:24:52
수 있으며, 김연경 선수의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24종)도 동봉돼 `덕심`을 자극한다. 제품 패키지에는 제품별로 `식`, `빵`을 각각 한 글자씩 넣어 두 제품을 함께 진열하면 `식빵`이란 문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을 즐겨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성향을 반영한 이미지라는...
'식빵언니' 빵 진짜 나왔다…김연경 스티커 모아볼까 2021-09-09 09:35:38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24종)를 동봉, 소비자 소장욕 자극에 나선다. 제품 패키지에는 제품별로 ‘식’, ‘빵’을 각각 한 글자씩 넣어 두개의 제품으로 진열 시 ‘식빵’이란 문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이미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을 즐겨하는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경향을 반영해...
퍼플키스, 새 앨범 ‘HIDE & SEEK’ 25일 예약 판매 스타트 2021-08-25 19:09:54
1종 랜덤), 친필 사인과 메시지가 기재된 포토카드(버전별 14종 중 2종 랜덤), 포스터(4종 중 1종 랜덤) 등 퍼플키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퍼플키스는 두 장의 프리 데뷔 싱글에 이어 데뷔 앨범을 통해 보컬과 퍼포먼스,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신인이라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