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년간 외식업 보니…2002월드컵에 웃고 최저임금 인상에 울고 2020-11-15 07:30:01
칼스버그컵을 시작으로 여러 국가와 거의 매달 경기를 가지면서 국민 열기가 점차 달아올랐다"면서 "붉은악마로 대변되는 대규모 거리 응원이 전국적으로 정착되며 외식업도 덩달아 호황을 누렸다"고 평가했다. 2001년과 2002년의 일반음식점 인허가 개수는 각각 7만8천800개와 7만3천500개로 지난 19년 가운데 가장 많은...
골든블루, 한정판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국내 출시 2020-07-27 13:07:27
칼스버그’ 맥주의 종류를 명시한 ‘PILSNER’를 우승을 뜻하는 ‘CHAMPIONS’ 문구로 변경해 캔 중앙에 넣었다. 기존 초록색 캔에서 리버풀 FC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 컬러를 캔에 전체적으로 적용해 눈에 띄게 디자인을 변경했다. 리버풀 FC의 엠블럼과 소속 선수들의 사인을 새겨 넣어 리버풀 FC 팬들을 위한 의미 있는...
리버풀 우승 기념 '칼스버그' 챔피언스 한정판 출시 2020-07-27 10:49:12
칼스버그는 1992년부터 현재까지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 맥주로 계약을 맺고 있다. 칼스버그의 챔피언스 에디션은 500㎖ 캔 제품이고, 7월 말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캔 중앙에 리버풀 FC의 우승 연도인 '2020 ONWARDS'라는 글자와 함께 'CHAMPIONS'라는 글자를 넣었다. 또 기존에 초록색 캔을 리버풀 FC...
골든블루, 리버플 우승 기념 `칼스버그 챔피언스 에디션` 출시 2020-07-27 09:34:12
`칼스버그`는 1992년부터 지금까지 27개 시즌 동안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 맥주로 활동하며 프리미어리그 내 가장 긴 파트너십을 기록하고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리버풀 FC의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이번 우승으로 큰 기쁨과 에너지를 얻었다"라며 "국내 소비자들과...
종이병에 담긴 위스키 나온다…조니워커, 내년 초 출시 2020-07-15 16:07:44
"플라스틱 의존도를 줄이려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개발한 종이병이 회사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덴마크 맥주업체 칼스버그는 지난해 목재섬유로 만든 종이병 시제품을 선보였으며 보드카 브랜드인 앱솔루트와 로레알, 코카콜라도 종이병을 개발 중이다....
조니워커, 내년초 종이병에 담은 위스키 출시할 듯 2020-07-15 15:52:31
플라스틱 의존도를 줄이려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에 개발한 종이병이 회사가 추구하는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앞서 덴마크 맥주업체 칼스버그는 지난해 목재섬유로 만든 종이병 시제품을 선보였으며 보드카 브랜드인 앱솔루트와 로레알, 코카콜라도 종이병을...
'느슨한 재택근무' 해결사로…기업가치 5배 뛴 먼데이닷컴 2020-06-14 17:03:28
플랫폼을 활용하는 기업은 맥도날드, 칼스버그 등 세계 160여 개국 10만여 곳에 이른다. 먼데이닷컴의 매출은 2018년 5000만달러에서 지난해 1억2000만달러로 뛰었다. 올해는 연초 제시했던 매출 예상치(2억5000만달러)보다 더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만 CEO는 “올 들어 3월까지 지난해 매출인 1억2000만달러를 이미...
골든블루, 긴급생계비 기부…화훼농가 돕기 캠페인 동참 2020-05-25 15:45:16
‘칼스버그’ 등도 판매하면서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생각하지도 않았던 코로나19 사태로 경기가 침체됐지만 첫 출발할 때 마음으로 제품 연구개발과 국내외 시장 공략 전략에 힘쓰는 등 각오를 새롭게 다지고 있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코로나19 사태가 심화하던 3월 지역 시민의 건강과 안전 보장에...
칼스버그 올해 판매량 81% 증가…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0-05-11 14:37:07
데 이어 올해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블루는 2018년 칼스버그 유통권을 확보한 이후 소비자 맞춤형 마케팅 활동과 영업 활동을 강화한 것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골든블루는 이달 12일부터 칼스버그 유통 2주년을 기념해 보냉 효과가 있는 가방에 칼스버그 500㎖ 제품 10캔을 담은 신규 패키지를...
골든블루,칼스버그 수입 유통 2주년 기념 패키지 출시 2020-05-11 09:45:23
칼스버그 그룹’에서 생산하는 프리미엄 라거 맥주다. 170년이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칼스버그’는 100% 몰트로 만들어진 높은 품질과 우수한 풍미로 1904년도에 덴마크 왕실로부터 공식 맥주로 지정받아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고 골든블루는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