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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딩 샀다가 다음날 반품…"장사하기 너무 힘들어요" 울상 2025-01-08 20:00:01
한 캐주얼 의류 전문점은 이날 오후 매장을 찾은 고객이 단 한 명 밖에 없었다. 10여명 가까이 돼 보이는 점원들만 우두커니 손님을 기다리는 분위기였다. 작년보다 할인 품목을 늘리고 할인율도 50%까지 올렸지만 매출은 도리어 크게 줄었다. 평일 오후 시간대임을 감안해도 이처럼 손님을 아예 끌지 못하는 의류 점포도...
[포토] 폴햄키즈,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동캐주얼 부문 수상 2025-01-07 23:31:51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아동캐주얼 부문을 수상한 에이션패션(브랜드명 폴햄키즈) 구본용 이사(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포토] 폴햄,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베이직캐주얼 부문 수상 2025-01-07 23:24:28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베이직캐주얼 부문을 수상한 에이션패션(브랜드명 폴햄) 엄상용 상무(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뽑는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025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취재수첩] K패션 신뢰 위기 초래한 '패딩 충전재 사태' 2025-01-07 17:30:43
이랜드그룹으로 번졌다. 이랜드월드의 캐주얼 패션 브랜드 후아유가 ‘거위 털 80%’라고 표기해 판매한 거위 털(구스다운) 점퍼 충전재의 거위 털 함량이 실제로는 30%에 불과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랜드 측은 “미얀마에 있는 생산업체가 제품 정보와 다른 상품을 납품한 사실을 미처 걸러내지 못했다”며 “전량 회수해...
중국에 안방 내준 한국 게임…매출·인기·PC방 순위 모두 밀려 2025-01-07 15:15:01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캐주얼 등으로 다양하다. 한국산 게임의 상위권 차트 실종은 이용자 수를 기준으로 보면 더 뚜렷하다. 작년 12월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순위를 살펴보면 1위부터 10위 중 한국 게임은 어썸피스의 '좀비고등학교'(9위)가 유일하다. 1위는 핀란드 게임사 슈퍼셀의 '브롤스타즈'가...
승리 한국서 포착, 목격담 들어보니 "일주일에 두 번씩…" 2025-01-06 15:57:28
사진을 공개했다. 목격담에 따르면 승리는 캐주얼한 차림에 모자를 쓰고, 주로 가게의 구석진 자리에서 지인들과 만남을 가졌다. 술집에서는 일주일에 두 번 정도 방문해 술을 마신 후 사라진다고 알려졌다. 승리는 클럽 버닝썬에서 발생한 폭행, 성범죄 등과 관련한 일명 '버닝썬 게이트' 사건 이후 연예계에서...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거래액 1000억 돌파 2025-01-05 16:50:28
찾는 스타필드 수원점에는 스트리트 캐주얼과 해외 컨템퍼러리 브랜드를 앞세우고, 객단가가 높은 강남점 매장에는 고소득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모피와 해외 여성 브랜드 비중을 높이는 식이다. 팩토리스토어는 올해 상반기 해외에도 진출한다.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 개장하는 ‘콕콕 메가몰’에 현지 1호점을 연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작년 거래액 1천억원…라오스에 1호점 2025-01-05 06:00:02
주로 찾는 스타필드 수원점에는 스트리트 캐주얼과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앞세우고, 객단가가 높은 강남점 매장에는 고소득 여성 고객이 많이 찾는 모피 브랜드와 해외 여성 브랜드 비중을 높이는 식이다. 신세계백화점 박상언 팩토리 담당은 "팩토리스토어가 젊은 층 사이에서 '보물찾기 명소'로 입소문이...
제니도 입더니…"100억씩 팔렸다" 요즘 MZ들 열광한 옷 2025-01-04 10:47:22
최근까지 이어지는 추세다. 이랜드월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지난해 컨트리 룩 콜렉션을 발표하면서 국내 고객을 대거 끌어모으며 매장을 확대하는 추세다. 최근엔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이 콜렉션이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해 면세점 매출만 전년 동기 대비 40% 늘었다. 후아유 전체 매출의 20%...
무신사서 '챔피온' 판다…국내 유통 판권 확보 2025-01-02 17:45:46
스포츠 캐주얼 및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청소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9년부터 LF가 국내 판권을 확보해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해왔다. 패션업계에서는 무신사가 챔피온의 부활을 이끌어낼지 주목하고 있다. 무신사는 2021년부터 무신사트레이딩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