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 男 그루밍족 잡았다…LF '마에스트로', 호치민 이어 하노이에 오픈 2023-12-07 11:11:08
수트 라인, 다양한 컬러감의 캐주얼 가을·겨울(FW) 컬렉션 라인 등이다. 김상균 LF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베트남 시장에서의 첫 성공적 신호탄을 시작으로 앞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마에스트로를 글로벌 프리미엄 남성 패션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 LF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
아티스트 크러쉬·배우 고윤정,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드 마리떼’ 그랜드 오픈 참석 2023-12-01 11:02:05
및 키즈 라인 '마리떼 앙팡', 2층은 캐주얼 및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 그리고 협업 조닝을 선보인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빌라 드 마리떼'를 통해 과거로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로 나아가는 브랜드의 여정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대담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인테리어를...
'5일 천하' 샘 올트먼과 오픈AI 사태가 남긴 것 [긱스] 2023-11-24 16:54:44
브록먼이 캐주얼한 메시지로 복귀를 알렸다면, 사티아 나델라는 가장 공식적이고 비전을 내포하는 메시지를 5일 내내 적시적소에 배포했다. 사티아 나델라는 2014년 마이크로소프트의 CEO로 취임한 후 시가 총액을 3000억달러에서 2조7700억달러로 10배 가까이 끌어올렸다. 윈도우에서 클라우드로 피버팅해 시장을 주도하고...
금강제화, 겨울 부츠로 편안하고 멋있게…26일까지 세일 2023-11-22 16:16:47
캐주얼 부츠’는 부드러우면서 탄탄한 천연 염소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착화감이 우수하고 벨트와 금속 장식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효과가 뛰어난 ‘웨지형 아웃솔’ 덕에 장시간 착용에도 발이 편안하다. 방한 효과가 좋은 기모 내피로 겨울철 부츠에 최적화됐다. 금강제화...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진화는 계속된다" 2023-11-15 22:48:52
기록했다. 유니클로는 이너웨어(내의)로 시작한 히트텍이 캐주얼웨어, 청바지, 양말, 장갑, 스카프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됐다고 소개했다. 소재도 한층 다양해졌다. 2013년 '오리지널 히트텍'보다 보온성이 1.5배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 2016년 보온성이 2.25배 높은 ‘히트텍 울트라 웜’ 등으로...
伊 올드머니룩 '슬로웨어'…한국서도 여심 공략 나서 2023-11-15 19:23:17
30%에 달하기도 했다. 럭셔리 캐주얼인 슬로웨어는 바지·재킷·셔츠·니트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네 개 브랜드로 구성된 일종의 플랫폼이다. 1951년 바지 전문 브랜드 ‘인코텍스’를 설립한 것을 시작으로 ‘몬테도로’(재킷) ‘글랜셔츠’(셔츠) ‘자노네’(니트웨어)를 잇달아 인수했다. 2003년에 이들...
'20주년' 유니클로 히트텍, 지난해 국내서 700억원치 팔렸다 2023-11-15 15:58:46
'히트텍 울트라 웜'을 출시하며 총 3가지 타입의 히트텍 라인을 갖췄다. 이후 지난 2021년 몸에 닿는 부분을 100% 코튼으로 사용한 '히트텍 코튼'으로, 일상에서 단품 또는 레이어링으로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는 히트텍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가장 얇은 소재로 만든 '히트...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2023-11-15 15:48:33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손잡고 신규 라인 '럭츄'의 홀리데이 기념 협업 상품 'YK럭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정윤기는 김혜수, 김희애, 정우성, 차승원 등을 담당한 인기 스타일리스트이자 홍보대행사 인트렌드의 대표다. 럭키슈에뜨는 올해 젠지(Generation...
구찌 출신 CEO 영입한 伊 '올드머니' 슬로웨어, 한국서 저변 넓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12 10:25:22
'인코텍스'에서 시작된 이탈리아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한다. 창업주의 아들이었던 전 CEO가 타계하면서 전문경영인 체제에 돌입한 슬로웨어는 70년 넘게 지켜온 브랜드의 철학을 유지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외형을 키우고 있다. ○'카테고리 킬러' 모은 브랜드 ...
미디어 사업 부진에 컴투스 3분기 적자…"게임 퍼블리싱 집중"(종합2보) 2023-11-08 11:36:30
캐주얼 26억 원 등으로 집계됐다. 지역별 게임 매출 비중은 북미 29.6%, 한국 29.1%, 아시아 24%, 유럽 14.6%, 기타 지역 2.7%였다. 특히 해외 매출 비중이 높은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와 미국프로야구(MLB) 기반 야구 게임의 견조한 매출로 해외 매출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4%p 상승했다. 게임, 메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