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새내기들아 입학을 축하해” 2024-02-19 18:19:35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2024학년도 숙명여대 입학식이 열렸다. 대학 새내기로 첫발을 내디딘 신입생들이 함박웃음을 지으며 손뼉을 치고 있다. ‘뉴 비기닝스-내 꿈의 시작, 숙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열린 입학식에는 신입생을 비롯해 학부모, 재학생 등 27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이승환 또 의미심장 글…"거꾸로 가는 세상, 의아함에 무력" 2024-02-04 14:46:38
윤 대통령의 선거 캐치프레이즈였다. 이씨는 과거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저서 '디케의 눈물' 책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조국 가족에 대한 '윤석열 잣대'를 윤석열 가족과 윤 정부 인사에게 적용하라'는 조 전 장관의 글을 공유하면서 '공정과 상식'이라는 글을 남기는 등 이따금 SNS에서...
"어떻게 해야 환불 받을 수 있나요"…中 쇼핑몰 '불만 폭발'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2-01 21:00:02
마동석을 기용해 '직구, 형이 싹 바꿔줄게'란 캐치프레이즈로 소비자들을 파고들었다. 거래 늘자 불만도 '폭증'…"한 달 만에 150건" 하지만 중국 해외직구 거래가 급증한 만큼 소비자 불만도 급증했다.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지난해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알리 관련 불만 신고는...
TS트릴리온, ‘TS샴푸’ 설맞이 특별한 구성의 홈쇼핑 방송 예정 2024-01-31 14:39:14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한양대, 지역 어르신 '문화예술학교' 운영…재학생 동아리 활동 수익금 기부 2024-01-23 16:09:14
‘키다리은행’이다. 키다리은행의 캐치프레이즈는 ‘당신의 가능성을 신용으로, 돈이 아닌 기회를 빌려드립니다’다. 대학생들의 경제적 자립에 이바지하고, 나눔이라는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최종 목표다. 이들은 전국 유일 대학생 자조금융협동조합으로, 대학생들이 겪고 있는 경제금융 문제점을 분석하고 조합원의 경...
"칼 갈고 나왔다"…'첫 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울트라 2024-01-21 08:46:35
캐치프레이즈)를 계승하면서도 현세대에 맞는 감성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엣지 디스플레이 대신 평평한 디스플레이로 환원했다는 점에 특히 눈길이 갔다. 곡선으로 깎여 있던 모서리를 날카롭게 가져가고, 위아래와 좌우 테두리(베젤)를 균형 있게 배치하면서 직선적이고, 도회적인 인상을 줬다. 6.8인치 다이내믹...
47대 미국 대통령 선거…누가 당선될 것인가? [국제경제읽기 한상춘] 2024-01-15 07:31:58
캐치프레이즈다. 한 마디로 글로벌 이익과 국익 간 상충될 때에는 후자를 중시하겠다는 것이 핵심이다. 통상정책에서 극단적 보호주의로 흐를 것으로 우려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시각은 과장된 면이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미국의 무역적자를 대미국 흑자국에게 성장과 고용을 빼앗기는 것으로 인식해...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 "경쟁력 강화 통한 턴어라운드" 2024-01-10 10:37:53
대표가 지난 1일 임진각과 행주산성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일출을 보며 새해 결의를 다지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각 부문별 그룹장이 중점 추진 전략에 대해 설명하는 인터뷰 영상이 방영됐다. 이어 작년 우수 부서·점포·직원에 대한 시상, 직원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올해 캐치프레이즈 공개도 이뤄졌다. 한경우 기자...
현대백화점, 全 점포 새해 '아트 마케팅'…제프 쿤스 52억 석고상 등 전시·판매 2024-01-03 15:59:05
담은 캐치프레이즈를 새롭게 만들고, 그에 걸맞은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콘텐츠를 강화한다는 구상이다. ○1082억원짜리 작품 전시현대백화점은 ‘더 아트풀 현대(The Artful HYUNDAI)’를 2024년 아트 마케팅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했다. 아트풀은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가득하다는 의미를 지닌 형용사...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오나 눈이 오나’의 관용구를 각색한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사계절 데일리 선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비교적 자외선 차단을 잊기 쉬운 겨울철의 선케어를 필수 루틴으로 제시, 한방 자외선차단제 3종을 제안한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조선미녀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맑은쌀선크림’은 수분크림 같은 촉촉한 제형과 편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