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S시즌에 어울리는 데일리백 추천 2020-04-30 09:00:00
버킷백 고급 버블 양가죽과 오플 소가죽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버킷형 백이다. 페미닌한 느낌을 주고 싶으면 크로스백으로 사용, 캐쥬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크로스 스트랩을 부착하여 청바지에 걸쳐주면 봄에 어울리는 심플한 룩이 연출된다. 두 가지 컨셉 중 입맛에 맞게 고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백이다. ...
[호텔소식] 특급호텔 - 풍성한 가정의 달 행사 엿보기 “가족의 소중함 느껴보세요” 2020-04-27 16:02:59
매트리스와 일룸의 팅클팝 2층 침대가 마련된 ‘슬로우X일룸 컨셉룸’, 프리미엄 키즈 자동차 침대 브랜드 띠띠의 띠띠베드가 세팅된‘띠띠베드 컨셉룸’과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세팅된 ‘바디프랜드 패밀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럽캉스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또는...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 2월 24일 W컨셉 단독 선공개 2020-02-24 16:13:42
W컨셉에서 2월 24일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3월 2일 공식 출시 예정인 허스텔러는 첫 번째 컬렉션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앰플 라인을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는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고농축 앰플 라인이다. 정제수 대신 각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식물성...
써드아이, 21일 신곡 `QUEEN으로 컴백 2020-02-21 09:12:48
그룹 써드아이(3YE)가 컴백한다. 유니크한 컨셉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그룹 써드아이가 21일 낮 12시 신곡 ‘QUEEN’을 발매해 컴백한다. 신곡 ‘QUEEN’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더 짙어진 써드아이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또한 워너원의 ‘Beautiful’, 골든차일드의 ‘Genie’ 등...
국내 호텔·리조트, 설 연휴 맞아 즐길거리 '풍성' 2020-01-22 06:00:05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특별한 명절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설 명절 패키지인 '윈터 컬렉션'을 마련했다. 짧은 명절 연휴 기간 최고급 침구류와 알레르기 케어 기능이 있는 카펫 등으로 꾸며진 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서울광장 스케이트장도 이용할 수 있다. (Eng cc) 북한에도 '피켓팅'이...
[동국 스타트업 CEO 50] 창업교육 기관과 강사를 이어주는 ‘MAD MENSCH’의 ‘네모강사’ 2019-12-16 15:12:00
매드멘쉬의 첫 번째 사업아이템과 유사한 컨셉, 캐치프레이즈가 똑같은 서비스가 출시됐을 때를 떠올리며 ‘가장 힘들었던 시기’라고 말했다. 첫 사업은 2017년 12월부터 올 9월까지 운영했던 ‘조인’이라는 개인 일정과 약속관리를 도와주는 비서 서비스다. “창업동아리 교수님과 담당선생님, 주위 스타트업 대표님들께...
[동국 스타트업 CEO 50] 디스플레이에 그림·사진 담아 80여 해외파트너 통해 유통하는 ‘빛글림’ 2019-12-16 15:07:00
다양한 공간에서 유통될 수 있도록 하는 디지털 큐레이팅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모니터, 텔레비전, 프로젝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회화, 사진 작품 등을 고객의 취향에 맞춰 제공한다. 모니터에는 원하는 수만큼 작품을 전시할 수 있으며 컨셉에 맞게 언제든 작품을 교체할 수 있다. 보유 중인 작가는 300~350명, 작...
[호텔소식] 특급호텔 크리스마스 패키지 & 식음 프로모션 ‘우정도 쌓고 사랑도 쌓고’ 2019-12-04 18:35:39
팔레트는 연말 ‘프랑스로의 여행’을 컨셉으로 고급 프렌치 파인다이닝에 온 듯 전채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프렌치 풀코스와 함께 와인 7종을 원하는 만큼 제공한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 코너에서는 프랑스 고급요리를 대표하는 푸아그라에 오리 가슴살 무스, 미니사과 정과를 곁들여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가 일...
빙그레, 신제품 프리미엄 곡물 가공유 '농부의 선물' 출시 2019-11-21 14:31:57
마케팅 담당자는 "농부의 선물은 자신의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인의 식습관을 타겟팅하여 개발한 건강한 컨셉의 가공유다" 라며, "풍부한 영양과 건강한 단맛으로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시크릿뮤즈(SECRETMUSE), 2년 만에 390억 매출ㆍ280만개 판매 기록 2019-09-11 09:00:00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건강한 비밀이라는 컨셉으로 론칭한 브랜드이다. 네이처앤네이처는 2011년에 설립되어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의 공식 수입 판매 뿐만 아니라 제조판매업을 통해 매번 감각적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네이처앤네이처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의 왕홍으로 유명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