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24, '간편식+음료' 모닝세트 출시 2018-03-11 14:18:26
겨냥한 모닝세트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모닝세트는 컵시리얼, 빵, 바나나(2입) 등의 간편식 상품에 음료(우유, 커피)를 추가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격은 2천500원이다. 오는 12일부터 내달 30일까지는 출시 기념으로 오전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 모닝세트를 500원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24는 시즌에 맞춰...
봄바람난 식음료… 딸기·체리 '빨간 맛' 한정판 메뉴로 유혹 2018-02-28 18:46:32
강조한 빵이다. 시리얼 브랜드인 농심켈로그는 통곡물 그래놀라에 체리맛 크랜베리 등을 넣은 ‘체리블러썸그래놀라’를, 동원f&b도 슈퍼푸드 중 하나로 꼽히는 토마토를 넣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를 한정 판매한다.외식업체도 요즘 시즌 메뉴경쟁에 적극 참여하는 추세다. 애슐리는...
설 직후 간편식 선호…시리얼·라면 매출 늘었다 2018-02-18 15:22:08
시리얼의 매출이 평균 6.2%, 15.3%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떡볶이나 순대 같은 패스트푸드 매출은 31.9% 신장했고, 파스타 소스 매출은 39.1% 늘었다. 호떡, 팬케이크 같은 간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홈메이드믹스 매출은 평균 2배(109.9%)가량 늘었다. 라면(8.6%)과 즉석밥·죽류(19.6%), 컵밥류(7%) 매출도 증가했다....
2017년 유통가 키워드 '1코노미'…1인 가구 맞춤형 상품 봇물 2017-12-24 09:10:00
농심켈로그의 '컵시리얼' 역시 반응이 좋다. 대용량 상자로 나오던 시리얼 제품을 1회 분량 컵에 담아 출시했다. 1년 만에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컵라면처럼 간편하게 우유나 요거트를 부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직접 음식을 해 먹기보다 외식이나 간편식을 선호하는 1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2-20 15:00:03
지분매각 추진·검토한 바 없다" 171220-0486 경제-0113 11:19 '국내 1인가구 3명 중 1명이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171220-0488 경제-0114 11:20 [증시신상품] KB스타 '200 섹터 ETF' 4종 171220-0491 경제-0115 11:24 공영홈쇼핑 올해 히트상품 '홈밀맷돌·포장김치' 171220-0492 경제-0116...
'국내 1인가구 3명 중 1명이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2017-12-20 11:19:45
맛봤다'…컵시리얼 인기몰이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농심켈로그는 1인 가구를 겨냥해 한 끼 분량으로 포장해 출시한 '컵시리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 1인 가구 530만여명 기준으로 약 3명 중 1명이 구매한 셈이다. 지금까지 판매된 '컵시리얼'을...
식품업계 '리사이징' 열풍…한입 크기로 나홀로족 겨냥 2017-08-24 09:57:40
대용량 상자로 나오던 켈로그 시리얼 제품을 1회 분량 컵에 담아 편의점 전용으로 출시했다. 이 시리얼에 우유를 사서 부어 먹으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 빙그레는 지난해 나온 지 42년 된 장수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소용량 컵으로 재출시했고, 최근에는 프랑스 치즈 브랜드 '끼리'를 넣은 '투게더 끼리...
[게시판] 농심켈로그, 산불 피해 이재민에 시리얼 기부 2017-05-15 10:01:07
산불 피해 이재민에 시리얼 기부 ▲ 농심켈로그는 강원도 강릉·삼척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시리얼 1만인분을 기부한다고 1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컨테이너 및 긴급 거주지에 머무르고 있는 이재민들이 특별히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1인분씩 포장된 컵...
1층 매장 전체가 식품관…여기 올리브영 맞나요? 2017-03-30 18:21:51
이 비중이 15%에 달한다.◆식초·시리얼도 판매수유중앙점 매장에서는 신선식품뿐만 아니라 냉동 닭가슴살, 컵밥, 물에 타먹는 식초인 ‘청담식초’, 식사대용품 ‘랩노쉬’, 아침식사용 비스킷 ‘위트빅스’도 판매한다. 일본 라면과 대만 홍차 등 수입식품 코너도 따로 마련했다. 또...
'나홀로' 소비문화 확산…한국 산업 판도 바뀐다(종합) 2017-01-31 16:25:58
상품 수를 늘렸고 매출은 1천750억원에 달했다. 켈로그는 시리얼을 컵 형태의 작은 용기에 담은 '켈로그 컵 시리얼'을 출시했고, 대형마트나 편의점은 과일이나 샐러드를 1인용으로 담아 판매하고 있다. 편의점 씨유(CU)가 4개들이 호빵 포장을 1개들이로 바꿔 내놓아 '히트'를 친 것도 혼자 사는 사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