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불황에도 국내 대기업 순고용 늘렸다…삼성전자 증가폭 최대 2023-07-26 06:01:00
순고용 증가 폭이 컸다. CJ올리브영(859명), 에스씨케이컴퍼니(829명), 삼구아이앤씨(751명), LG에너지솔루션(749명), 삼성물산(690명), 농협은행(468명), 포스코퓨처엠(456명) 등이 뒤를 이었다. 반면 올 상반기 순고용 감소 폭이 가장 큰 기업은 LG이노텍(-2천665명)으로 조사됐다. 이는 고객의 수요가 집중되는...
신세계 강남점, 'MZ세대 맞춤형' 스포츠·아웃도어 전문관 오픈 2023-07-09 06:00:03
9일 밝혔다. 운동을 위해 휴가를 떠나는 '스포츠케이션'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어낼 정도로 다양한 스포츠에 관심이 많고 자기 관리를 중시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겨냥한 공간이다. 두 달간의 공사를 거친 전문관은 MZ들이 선호하는 '고프코어'(일상복으로 입는 아웃도어)와...
KB증권, 나스미디어 목표가 하향…"상반기 디지털 광고 부진" 2023-06-14 08:29:53
KT 쇼핑 애플리케이션인 '케이딜(K-deal)' 앱을 통해 K-deal 이용자를 늘리고 거래액을 성장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점도 실적 개선 요인으로 꼽았다. 최 연구원은 "나스미디어의 주요 광고주 산업은 전자, 게임인데 각 산업은 하반기 신규 핸드셋, 게임 출시로 마케팅 집행을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CU '미래형 편의점' 전략 통했다'…매출 75% '쑥' 2023-05-30 11:22:54
자체 캐릭터 CU프렌즈를 모티브로 '케이행성 1호점'이라는 이름의 점포로 새롭게 꾸며 지난달 3일 문을 열었다. 점포 중앙에 원형 계산대와 즉석조리 공간을 배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점포의 3면을 진열 공간으로 구성해 상품 적재량을 늘렸다. 곳곳에 LED 스크린과 홀로그램 미디어를 설치해 마케팅 활용성도...
'미래형 편의점 통했다'…CU 첫 플래그십 스토어 매출 '쑥' 2023-05-30 08:39:34
자체 캐릭터 CU프렌즈를 모티브로 '케이행성 1호점'이라는 이름의 신개념 점포로 새롭게 꾸며 지난달 3일 문을 열었다. 점포 중앙에 원형 계산대와 즉석조리 공간을 배치하고 이를 중심으로 점포의 3면을 진열 공간으로 구성해 상품 적재량을 늘렸다. 또 곳곳에 LED 스크린과 홀로그램 미디어를 설치해 브랜딩...
파크 하얏트 서울, 웨딩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로맨틱 허니문 이벤트’ 선봬 2023-05-10 16:00:09
통해 진행된다. 럭셔리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파크 하얏트 방콕은 쇼핑, 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 편의성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방콕의 핫플레이스인 센트럴 엠버시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명품을 포함한 수준 높은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고, 황홀한 도심 뷰가 펼쳐진 이국적인...
한류홀딩스, "나스닥 직상장 이뤄 K-콘텐츠 성장 발판 마련하겠다" 2023-04-06 16:21:16
운영하는 케이커머스는 소비자가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동영상 형식 오픈 마켓 솔루션을 제공해 새로운 쇼핑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팬투엔터테인먼트는 신인 아티스트를 발굴·양성을 통한 음원제작, 공연 기획, 콘텐츠 제작 등 한류 전파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류뱅크 류성국 부사장은 "나스닥 직상장을...
케이투코리아그룹, 온라인 자사몰 `케이빌리지` 통합 회원 20만명 돌파 2023-02-27 13:34:46
및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합해 오픈된 케이빌리지는 2023년 2월 27일 기준 통합회원 2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2월 27일부터 3월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케이빌리지는 크게 브랜드별, 복종별, 성별에 따라 상품을 나눠 구성했고 신발과 용품도 따로 구성해...
비비씨,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453억원 달성 2023-02-16 18:56:50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으며, 이를 오프라인 매장까지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자회사인 엘엔씨코퍼레이션는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등 색조화장품을 자체 브랜드인 TLTC와 4B.face 제품을 국내 및 해외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종료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출이 많이...
`관광도시` 서울…헬륨기구 타고 한강 야경 본다 2023-02-14 11:26:14
등 K-컬쳐(문화) 체험, 쇼핑 행사 등을 잠실, 노들섬, 한강, 광화문 등 서울 곳곳에서 선보인다. 한강 여름 축제, 가을 뷰티트래블위크, 서울미식주간, 겨울 서울빛초롱 축제, 광화문광장 마켓 등도 본격적으로 상품화한다. 특히 겨울 축제는 서울광장-광화문광장-열린송현 녹지광장-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도심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