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승철 나라셀라 회장 "사업 모델 확 바꿔…케이머스·몬테스 와이너리 오너 만나 IR" 2023-12-11 10:25:12
와인 외에도 위스키와 코냑 등을 적극적으로 들여오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한국 주류 시장 트렌드에 발맞춘 변화다. 나라셀라는 미국의 유명 농구선수 스테판 커리가 만든 버번 위스키도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라인 주류 유통채널도 확대하고 있다. 수입사에서 유통사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이다....
하이트진로, 위스키 '커티삭' 출시…"수입주류 포트폴리오 확대" 2023-11-23 09:35:47
의미가 크다"며 "'커티삭' 출시를 시작으로 종합 주류기업으로서 글로벌 주류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9월에는 프랑스 코냑 제조사 하디와 계약을 맺고 코냑 5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코냑, 위스키, 데킬라, 보드카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ykim@yna.co.kr...
"오! 역시 버킨백"…'명품 중의 명품' 에르메스는 달랐다 2023-10-25 12:21:18
9%로 시장 예상치(11.2%)를 밑돌았다. 와인 코냑을 비롯한 주류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4% 줄었다. 전문가들은 세계적으로 명품 소비가 더 둔화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그동안 명품 소비에 지갑을 열던 소비자들의 태도가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고금리에 따른 차입비용 증가 등 경기 둔화 우려도 커지고...
LVMH, 3분기 실적 둔화…아시아 '명품사랑' 식었다 2023-10-11 18:32:00
증가율은 9%로 시장 예상치(11.2%)를 밑돌았다. 와인 코냑을 비롯한 주류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4% 줄었다. 향수·화장품 부문(매출 증가율 9%)과 시계·보석 부문(3%)도 시장 전망보다 부진한 성적을 냈다. 화장품 유통체인 세포라가 포함된 소매 사업만 매출이 26% 급증하며 시장 기대치를 웃돌았다. 시장에서는 세계적으...
'명품 싹쓸이' 하던 中 돌변하자…세계 1위 LVMH도 '휘청' 2023-10-11 11:20:26
예상치(11.2%)를 밑돌았다. 와인·코냑을 비롯한 주류 부문의 3분기 매출은 14% 줄었다. 향수·화장품 부문(매출 증가율 9%)과 시계·보석 부문(3%)도 시장 예상보다 부진한 성적에 그쳤다. 화장품 유통 체인 세포라가 포함된 소매 사업의 매출만이 26% 급증하며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데 성공했다. 시장에서는 세계적으로...
최장 12일간의 황금연휴…情담긴 선물 '찜'하셨나요 2023-09-20 16:52:02
코냑 프라팡 꾸베 라블레’도 판매한다. 24캐럿 금으로 병목과 받침을 도금한 제품이다. 가격은 2850만원이다. 세븐일레븐은 2200만원 상당의 ‘페트뤼스2017’ 등 프랑스의 희귀 와인 9종을 모은 ‘프랑스 레어와인 세트’를 선보였다.○‘추캉스’ 겨냥 숙박상품 연이어 출시길어진 추석 연휴에 ‘추캉스(추석+바캉스)’...
코냑의 왕 루이 13세…100년 뒤 개봉할 영화·음악을 만들다 2023-08-24 17:40:53
‘코냑’을 하나의 독립된 술로 분류하게 한 태양왕의 이름을 따 헌정의 의미로 이름 붙였다. 레미 마르탱이 협업한 음악과 영화의 제목 역시 루이 13세 코냑을 블렌딩하는 증류주 중에서 가장 오래된 증류주의 숙성 시간인 100년의 시간을 상징한 것. 환경 문제와 이에 따르는 수많은 불확실성에 대한 경각심을 주려는...
"젊고 잘생겼고 방탕했다"…악명높던 미남, 죽은 후 '반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3-08-19 09:07:51
위스키, 코냑을 권했습니다. 친한 친구이자 후원자, 갤러리스트였던 레오폴드 즈보로프스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모딜리아니의 작품을 사랑했는데, 너무 집착한 나머지 화가를 통제하려고 했습니다. 모딜리아니가 싫어하는데도 작업실에 자주 드나들었고, 모딜리아니의 작품에 애정이 없는 고객에게 판매를 거부하는가...
美 '묻지마 명품 쇼핑시대' 끝나간다 2023-07-29 05:33:03
브랜드가 생산하는 운동화나 코냑 등 해당 브랜드의 제품군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급감했다. 다만 미국의 명품 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소득의 변화에 민감한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명품의 판매는 감소했지만,...
지갑 닫는 美 소비자…묻지마 명품 쇼핑시대 끝나간다 2023-07-29 03:17:20
명품 브랜드가 생산하는 운동화나 코냑 등 해당 브랜드의 제품군 중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상품들이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에는 수요가 급감했다. 다만 미국의 명품 시장은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소득의 변화에 민감한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명품의 판매는 감소했지만,...